오리온 제주용암수 '8주간의 경품 대잔치' 경품이벤트SPC그룹, 해피포인트 활용해 결식우려아동 지원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등극
-
◇오리온 제주용암수 '8주간의 경품 대잔치' 경품이벤트
오리온은 오는 10월15일까지 총 8주간에 걸쳐 퀴즈를 맞히면 오리온 제주용암수, 과자선물세트 및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8주간의 경품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역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구매 후 제품 병에 부착된 넥택이나 팩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에 접속해 미네랄, 수원지 등 오리온 제주용암수 제품 특징과 관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매주마다 1등 3명에게는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5박스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10팩을, 2등 20명에게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미네랄을 측정해볼 수 있는 미네랄측정기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5팩을 증정한다. 8주간 5문제 이상을 맞힌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왕복항공권 2매와 렌터카 48시간 이용권도 제공한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 오리온 별자리 담기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두운 곳에서 불을 끈 뒤 제주용암수 병을 후레쉬에 비춰 밝게 빛나는 제품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4주간 총 53명에게 미네랄측정기, 과자선물세트, 오리온 제주용암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SPC그룹, 해피포인트 활용해 결식우려아동 지원
SPC그룹은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해피포인트 4000만 포인트를 지원했다.
SPC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충북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 310명과 아동복지시설 30곳을 위한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연기 등으로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은 해피포인트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3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진행하여 총 7900여명의 아동에 약 3억6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
SPC그룹은 주거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SPC해피쉐어 캠페인 후원금 2000만원도 전달했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사연 게재 후 고객의 응원 댓글 및 SNS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SPC그룹이 기부금을 조성해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주거 취약계층 아동의 주거환경 개보수 및 새보금자리의 자금으로 사용된다. -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등극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올해 7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구성해 재료의 안정성과 시식의 간편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bhc치킨은 지난해 부분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을 선보였다. 골드킹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하면서도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것으로, 올 상반기 bhc치킨 판매 순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 직접적 영향을 끼친 효자 제품군이다.
이번 골드킹 순살의 출시로 bhc치킨은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하며 다양한 소비층을 유입시킬 수 있게 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골드킹 순살은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이배냇, 충주시 이재민에 수재 의연 물품 기부
아이배냇이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주시 이재민에 수재 의연 물품을 기부했다.
아이배냇은 충주공장에서 충주시 엄정·산척·소태·앙성·노은 등 5개 면 145가구에 총 2700여 개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충주시는 이번 집중호우로 지난 7일 정부로부터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됐다.
구호 물품은 △꼬마 세계덮밥소스(규동) △꼬마 무항생제 사골곰탕 △저지우유 △꼬마 한입메추리알 △꼬마 닭다리살 백숙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등으로, 별도 키트에 담겨 각 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이재민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지난 2018년부터 충주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한부모 가정이나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36개월 미만의 아동들에게 순산양분유, 이유식, 간식류 등을 기수 별로 6개월씩 지원하고 있다. 현재 4기가 진행 중인 가운데, 지금까지 총 80여명의 아이들에게 후원이 이뤄졌다.
아이배냇은 "올해도 대한사회복지회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경북지역 위탁가정과 미혼 한부모 가정, 대구·경북 지역 장애취약아동들, 서울지역 결식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
◇ 버드와이저, 업사이클링 ‘붐박스 패키지’ 출시버드와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길어진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붐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붐박스 패키지는 버드와이저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아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맥주 포장 박스를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담은 붐박스(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형태로 제작해 패키지에 활용했다.버드와이저 473ml 맥주 8캔과 블루투스 기능이 포함된 스피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현재 전국 이마트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만 원 후반대다.
-
◇ 하이트진로, ‘1일1깡소주’ 디지털 광고 온에어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의 신규 광고 ‘진로x깡’ 공개를 시작으로 대세감을 잇는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두꺼비 효과’편과 ‘깡 있는 소주’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와 ‘깡 열풍’을 일으킨 가수 비가 함께 광고를 촬영했다. 특히, 귀여운 두꺼비와 비의 장난끼 가득한 티키타카가 포인트로, 1일 1깡 열풍에 빗대어 1일 1깡소주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비와 두꺼비의 티키타카 만점 케미와 유머러스한 새로운 광고는 21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비와 귀여운 두꺼비의 찰떡궁합 케미를 강조하였다”며 “비 깡 열풍과 함께 1일 1깡소주 진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