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이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일회용 어메니티를 '대용량 다회용' 디스펜서로 교체한다고 29일 밝혔다.롯데호텔은 지난해 6월부터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에 선제적으로 대용량 디스펜서
풀무원식품은 버려진 페트병을 업사이클링(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유니폼 5400여 벌을 전국 대형마트 현장 근무자들과 풀무원식품 가맹점 근무자 약 4000여 명에게 근무복으로 지급했다고 29일 밝혔다. 풀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7일 메타버스 기반 고객상담센터를 오픈,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한 고객상담센터는 메타버스 기반 가상 오피스 ‘소마(Soma)’ 내에서 운영된다. 지난 3월 아워홈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대만 가오슝 지역에 19번째 치킨 매장을 오픈하면서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29일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올해 대만에서 7개 매장의 추가 오픈 계획을 세웠다. 향후 대만 전역
국내 단백질 시장이 올해 4000억원대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치열한 격동기를 보내고 있다. 아직 시장 형성 과정인 만큼 독보적인 1위가 정해지지 않아 신규 주자의 참전도 이어지고 있어 판도 변화에 관심이
온라인 정육점 플랫폼업계가 달아오르고 있다. 가정에서 고기 소비가 증가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온라인 구매가 보편화되면서 스타트업은 물론 식품 대기업들도 도전장은 내밀고 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필립모리스는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하는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의 3번째 시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CJ제일제당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함께 서해 대부도 연안에서 실험을 통해 PHA의 해양 생분해 능력을 확인했다고 28일 밝혔다. KCL은 건설·생활·환경 등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시험·평가·인증하
국내 가구업계가 본격적으로 타겟층 낮추기 전략 수립에 나섰다. 당초 젊은 층 공략에 뒤따랐던 '가성비' 전략은 점차 사라지고 '프리미엄'과 접목해 2030 공략을 위한 각기 다른 전략을 내세우는 모양새다.27일 관련
CJ프레시웨이는 B2B 식자재 유통 전문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와 오픈마켓을 보유한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에 403억원을 투자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대상네트웍스는 양고기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소비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스테이크, 일본식 징기스칸 등 다양한 요리로
신세계푸드가 국내 빵류 제조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스마트HACCP 선도모델을 도입하고 빵류 제조 생산성 및 식품 안전관리의 고도화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24일 오산공장에서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이사, 조기원 한
CJ제일제당이 여성 고용 창출과 양성평등 문화 조성에 기여한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고 26일 밝혔다.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전문직여성한국연맹(BPW Korea)이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시상식에
식품업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판'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오리온은 ‘초코파이정(情)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초코파이 수박은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