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재해 피해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는 올해 가뭄, 수해, 산불 등 국가적 재해·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nbs

    2025-12-24 최신혜 기자
  • '농심 신라면 X 에스파' 글로벌 광고 터졌다 … 한 달 만에 1억뷰 돌파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선보인 신라면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000만회를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11월19일 광고가 공개된 지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와 에스파의 글로벌 영향력이 결합한 결과로 분석

    2025-12-24 최신혜 기자
  • 빙그레, 취약계층에 공주쌀 3만kg 후원 … 배식 봉사활동도

    빙그레가 연말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전국의 취약계층을 위한 공주쌀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활동을 통해 공주, 부여, 청양을 비롯해 서울, 남양주, 경기 광주, 논산, 김해 등 빙그레 사업장 소재지의 취약계층에게 공주쌀 10kg 총 3

    2025-12-24 최신혜 기자
  •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파리바게뜨 X-mas 케이크' 등장

    파리바게뜨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인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영상이 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은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 인구는 물론,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확산되는 곳으로

    2025-12-24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 론칭 … 바삭팝콘 선봬

    CJ제일제당은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을 공식 론칭하며, ‘바삭칩’ 신제품과 함께 ‘바삭팝콘’을 처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바삭칩 허브솔트맛’, ‘바삭칩 스팸맛’, ‘바삭팝콘 허브솔트맛’, ‘바삭팝콘 스팸맛’ 등 총 4종으로, 친숙한 브랜드인 백설

    2025-12-24 최신혜 기자
  • 대상 청정원, 따듯하게 즐기는 '홍초 윈터 에디션' 출시

    대상 청정원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홍초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기존 차갑게 음용하던 홍초를 겨울에도 마실 수 있도록 따듯하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저당 석류&히비스커스’와 ‘저당 유자&캐모마일’ 2종으로 구성됐다.‘저당 석류&am

    2025-12-23 조현우 기자
  • "환경친화 정책? 사실상 가격인상" … ‘컵 따로 계산제’에 커피값 더 내게 생겼다

    정부가 탈(脫)플라스틱 정책의 일환으로 이른바 ‘컵 따로 계산제’ 도입을 공식화하면서 커피업계와 소비자 부담 논란이 커지고 있다. 환경을 위한 제도 취지에는 공감하지만, 결과적으로 커피 가격 인상 효과를 낳을 수 있다는 우려가 유통 현장에서 나오고 있다. 23일 관련

    2025-12-23 최신혜 기자
  • 배달앱도 "싼 게 최고" … 체감 물가 낮췄더니, 배민 PB '배민이지' 폭풍성장

    고물가 장기화와 소비심리 위축이 맞물리면서 배달앱 시장에서도 ‘가성비’가 핵심 경쟁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달의민족의 퀵커머스 서비스 B마트에서 판매 중인 자체브랜드(PB) ‘배민이지’는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빠르게 몸집을 키우

    2025-12-23 최신혜 기자
  • 18년간 이어온 삶의 향기 … 동서식품, 문화·예술 분야 사회공헌 활동 이어가

    동서식품이 문화와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창립 40주년인 지난 2008년부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문화예술 발전을 돕기 위해 문화나눔 활동인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고 있다. 매년 한 도시를 찾아 지역 오

    2025-12-23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