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2월에 올렸는데 또 인상… 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핏 가격 내달 9.3% ↑
매일유업은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출시한 단백질 음료 셀렉스 가격이 오른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6월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초코·아메리카노 3종 음료 가격을 320
매일유업은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출시한 단백질 음료 셀렉스 가격이 오른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6월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초코·아메리카노 3종 음료 가격을 320
한국 코카콜라가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위해 '코카콜라 재생 보틀'을 적용한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코카콜라 재생 보틀은 국내에서 사용된 음료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재생 플라스틱이 10%
뭔가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떠오르지 않을 때. 효도관광을 시켜드리고 싶은데 돈도, 장소도 여의치 않을 때. 우정 여행을 하고 싶은데 시간은 부족할 때. 이럴 때 바로 제격인 프로그램이 있다. 롯데웰푸드가 진행
야외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봄, 여름철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피크닉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이고 나섰다. 인기 캐릭터나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해, 소장욕구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24일 관
남양유업이 분유시장 침체로 최근 몇 년 간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수출 확대로 수익 활로를 모색할 전망이다. 국내에서 주춤거리는 분유 실적을 중국·대만·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만회하겠다는 전략이다. 
국내 제과업계에 복고 열풍이 여전히 뜨겁게 불고 있다. 최근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신조어까지 등장하며 중장년층 뿐 아니라 M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 과자를 즐기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24일 제과업계에 따르면
동원F&B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버추얼 휴먼(Virtual Human, 가상인간)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초 토핑 요거트 ‘비요뜨’가 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시리얼(cereal)을 우유와 함께 먹어야 한다는 통념을 깨며 2004
매일유업의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은 지난 4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밀크, 딸기 2종으로 출시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빙과업계가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점유율 확보에 나섰다. 특히 해태아이스(구 해태아이스크림)와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의 경우 합병 이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것이 처음으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전용 스틱인 ‘핏(Fiit)’의 상표권을 다수 등록하면서 신제품 출시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KT&G가 ‘핏’의 신제품을 내놓는다면 약 2년 여 만이다.&
풀무원이 처음 선보인 '냉장면 밀키트' 신제품에 대한 전액 환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냉면 밀키트’ 2종(물냉면, 회냉면)에 불만족한 소비자에게 구매 비용을 100% 돌려주는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대상홀딩스가 올해 상반기 펫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22일 특허청에 따르면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펫라이프는 지난 5월 8일 닥터뉴토의 상표권을 출원했다. 해당 상표는 미가공 농업, 살아있는 동물, 동물용 사료 및
롯데GRS가 버거 본고장 미국에서 K버거 알리기에 나섰다. 롯데GRS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인 NRA쇼(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 이하 NRA쇼
CJ푸드빌이 해외매출 1위국인 미국 법인 투자 지원을 위해 본격적으로 발 벗고 나섰다. 현지 대규모 제빵공장 설립을 추진하며 채무보증, 유상증자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한 자금 조달에 나서고 있는 것.22일 금융감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