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시체육회에 2천만원 후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경기도 양주시체육회 소속의 우수 청소년 선수를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청 양주시장실에서 진행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준구 생산기술상무를 비롯해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

    2024-03-12 문은혜 기자
  • 대상웰라이프,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십 체결

    대상웰라이프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1년간 선수들의 영양 관리를 위한 제품 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이날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와 한화이글스 류현진, 채은성 선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

    2024-03-11 강필성 기자
  • 박소영 레뱅 대표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리더 육성"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은 지난 8일 세계 여성의날 행사를 맞이해 사내 여성 재직자들과 함께 여성리더로서 성장을 위한 자질을 갖추자는 취지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뱅은 2021년 여성 리더의 발전을 지원하는 여성 사내 위원회 L

    2024-03-11 강필성 기자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10주년… 키즈 식자재 1위 노린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난해 유통 매출 1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아이누리’는 매해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사업군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

    2024-03-11 강필성 기자
  • [르포] 뉴질랜드 곳곳에 퍼진 신라면 매운맛… K팝 인기에 K푸드 성장

    “예전에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 대도시에만 구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느 동네를 가더라도 ‘신라면’을 볼 수 있습니다.”뉴질랜드 마트에서 만난 한 재외동포의 말이다. 실제 뉴질랜드 마트나 슈퍼마켓에서 ‘신라면’을 찾으면 어렵지 않게 누들 코너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구색

    2024-03-10 뉴질랜드 타우랑가=강필성 기자
  • 디아지오, 엑소 ‘수호’와 책임음주 캠페인 선보여

    디아지오는 엑소 리더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수호와 함께 책임감 있고 절제된 음주 문화 장려를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수호가 직접 부른 곡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을 통해 절제된 음주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nbs

    2024-03-08 문은혜 기자
  • 정부 5개월만에 또 '물가안정 동참 간담회'… 식품업계 "오랜기간 어려움 감내해와"

    정부가 오는 13일 가공식품 물가안정을 위해 식품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지며 식품기업들이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가격과 관련한 정부 개입은 1년 넘게 장기화되고 있다. 각 기업들은 정부 취지에 동감하면서도 인건비 등 상승에 대한 부담을 제품 가격에 반영

    2024-03-07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 ‘치킨스튜 꼬꼬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퍼스트클래스키친의 신제품으로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통 분모인 파리에서 착안, 대표적인 프랑스 정통 가정식인 꼬꼬뱅(coq au vin)의 맛을

    2024-03-07 문은혜 기자
  • ESG 강화하는 CJ제일제당, ‘ISCC PLUS 인증 대두유’ 활용 넓혀

    CJ제일제당은 ISCC PLUS인증(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대두유를 생산한다고 7일 밝혔다. ISCC PLUS인증은 글로벌 재생 에너지 지침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성 및 저탄소 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 제도다. 식품 원료로 인증을 획득한 것은 국내 기업

    2024-03-07 문은혜 기자
  •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 배우 고민시 앰버서더로 발탁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가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고민시와 함께한 CF는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

    2024-03-06 최신혜 기자
  • 제주 젤라또, 베트남 간다 … 현지 최대 식품기업 빈떠이와 수출 MOU

    젤라또를 개발·판매하는 제니스에이엔티는 베트남 식품 제조 기업 빈떠이와 '제주 젤라또 베트남 수출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젤라또의 주요 재료가 되는 한라봉·감귤 등 제주산 과일들이 베트남으로 수출될 예정이다. 또 베트남 주요 도

    2024-03-03 변상이 기자
  •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광고,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노랑통닭은 ‘칼칼한 청양 치킨’ 광고가 ‘제3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상

    2024-02-29 문은혜 기자
  • 롯데칠성 '밀키스', 메가 브랜드 등극… 작년 매출 1200억원

    롯데칠성음료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1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밀키스는 우유 풍미에 탄산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매출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2024-02-27 강필성 기자
  • [부고] 김현진(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씨 부친상

    ▲김찬규씨 별세, 김현동·현철·현진(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씨 부친상, 박소정씨 시부상=26일, 마산의료원 장례식장 201호실, 발인 28일 오전, 장지 경남 산청국립호국원. 055-249-1700

    2024-02-26 문은혜 기자
  • LVMH 크루그, 음악과 샴페인의 조화 ‘2011년의 창조물’ 출시

    LVMH그룹의 주류사업부문 샴페인 브랜드 크루그 하우스는 단일 연도 수확분으로 만든 샴페인 ‘크루그 2011년의 창조물(Les Créations de 2011)’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2011년 한 해의 스토리를 크루그의 시각으로 기록한 ‘2011년의

    2024-02-2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