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드라이프, 현충원 찾아 묘역 정화 봉사활동 전개

    프리드라이프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 행사와 묘역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5월 23일 프리드라이프는 김만기 대표이사를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

    2024-05-24 조현우 기자
  • [Weekly New핫플] 곤충부터 캐릭터 팝업까지, 이번 주말 어디가지?

    유통업계가 체험과 교육, 상생 등 기치를 내걸고 다양한 테마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HDC아이파크몰은 26일까지 서울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전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2024-05-24 조현우 기자
  • 인도네시아 흡연인구 90%가 가향담배… KT&G, '향 캡슐' 현지 제조·판매로 집중 공략

    KT&G가 인도네시아에서 향 캡슐 제조·판매를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삼은 인도네시아를 통해 중동과 인접국가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T&G는 올해 1분기 인도네시아에 신규 법인 ‘PT

    2024-05-23 조현우 기자
  • 파워에이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함께한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참여한 이번 광고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

    2024-05-23 조현우 기자
  • 치킨 3만원 시대 논란에… BBQ, '가격 인상' 31일로 유예

    BBQ가 황금올리브치킨 등 자사 주요 제품의 가격 인상을 유예한다고 22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이날 “권장소비자가격 조정 정책의 시행 시점을 오는 31일로 8일간 유예하기로 했다”면서 “물가 안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하루 앞선 5월 21일 B

    2024-05-22 조현우 기자
  • '배스킨라빈스 유니버스' 확장, '우주라이크봉봉'으로 첫 포문

    “‘배스킨라빈스 유니버스’라는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일 것”22일 서울 도곡동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열린 신제품 ‘우주라이크봉봉’ 출시 행사에서 조성희 크리에이티브디렉팅실 상무는 “우주에 많은 행성이 있는 것처럼 이를 모티프로 다

    2024-05-22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두달만에 3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이 지난 3월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그간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 등 제한된 유통 경로에서 판매됐음에도 유의미한 매출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5월 15

    2024-05-22 조현우 기자
  • KT&G, ‘발명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KT&G는 지난 21일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제59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기념식은 발명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발명유공자(개

    2024-05-22 강필성 기자
  • 농심, 청년 농부와 함께 간다… 영농지원금 3천만원 전달

    농심이 청년 농부와 멘토를 초청해 감자 재배교육 등을 실시하고 영농 지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5월 21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안재록 부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

    2024-05-22 조현우 기자
  • '황금올리브치킨콤보 2만7000원" BBQ, 치킨 가격 최대 15% 인상

    BBQ가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2만원에서 2만3000원으로 15% 올린다고 21일 밝혔다. 황금올리브치킨콤보는 2만4000원에서 2만7000원으로 12.5% 오른다. 배달비 등을 포함하면 3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다.자메이카통다리 구이는 2만1500원에서 2

    2024-05-21 조현우 기자
  • 콘셉트 스토어 재정비하는 배스킨라빈스… 지역·상권별 '차별화'

    SPC 배스킨라빈스가 지속적으로 선보이던 콘셉트 스토어 기조를 재정비하고 있다. 협업과 테마를 차별화로 앞세웠던 과거와는 달리 지역별·대상별 타깃을 차별화하는 모양새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3월 석촌호수점을 닫았다. 해당 매장은 2020년 가족단

    2024-05-21 조현우 기자
  • 최악 이어가는 외식경기… 1분기 '구내식당'만 살아남았다

    올해 1분기 외식산업경기지수가 70대를 기록하며 꽁꽁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여실히 증명했다. 엔데믹 이후에도 물가 상승으로 인해 외식 수요가 감소한 것이 주된 배경이다. 다만 기관 구내식당업의 경우 유일하게 100 이상 지수를 기록하며 안정적 성장을 이어갔다. 

    2024-05-21 최신혜 기자
  • '1인 가구 겨냥' 오뚜기, 사각피자 브랜드 '우노'로 통합

    오뚜기가 1인용 사각피자 라인업 ‘UNO(우노)’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브랜드명인 UNO(우노)는 하나를 뜻하는 이탈리아에서 따왔다. 오뚜기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신제품 ‘우노 사각피

    2024-05-21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리뉴얼… "고객에 더 가까이"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다.신규 BI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

    2024-05-21 조현우 기자
  • 43년째 이어진 인연… 농심, 올해도 완도 다시마 450톤 구매

    농심이 너구리 출시부터 43년째 지켜온 완도 어민과의 동행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농심은 6월 초부터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리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약 450톤을 구매한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

    2024-05-2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