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뉴데일리 TV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뉴스레터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식음료

'버터맥주' 이어 버터 소주, 막걸리까지 일본 진출

버터맥주에 이어 버터 소주와 막걸리까지 해외 땅에 첫 발을 내딛었다. 국내에서 '버터 없는 버터제품' 단속이 강화되며 논란이 지속되자 수출 등을 통해 판로 개척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5일 관련

협업 강자로 떠오른 대한제분, '표곰이' 마케팅 이어간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의 강자로 떠오른 대한제분이 대표 캐릭터 '표곰이'를 활용한 마케팅 영역을 넓히고 있다. '곰표 밀맥주'로 흥행에 성공한 주류뿐만 아니라 식품·패션·호텔 등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겠다

6월 버거 전쟁 시작… "5조원 시장 잡아라"

올 6월 국내에 수제버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해외 수제버거 업체들이 잇달아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갤러리아는 이달 말 서울 강남역과

투자 이어가는 하이트진로, '해외 로밍 스타트업' 키운다

하이트진로가 스타트업 투자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회사 수익에 기여할 수 있는 신성장동력을 찾기 위함이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에

[Weekly New주류] 피크닉에 어울리는 술… 휴대성 높인 주류 대세

피크닉, 캠핑의 계절이 도래함과 동시에 주류업계에서 휴대성을 높인 주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수 년 전부터 인기이던 '컵와인' 신제품이 등장한 것은 물론, 소주까지 휴대용 파우치에 담겨 나왔다. ◇ GS25, 원소

'모두의 맛집' 효과 톡톡… HMR 속도 붙은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가 HMR(가정간편식) 사업과 연계된 '모두의 맛집' 프로젝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모두의 맛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음식점에 레스토랑 간편식 상품 출시를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로 지난 20

[단독] "직화쌀짬뽕, 쌀곰탕 나온다" 쌀면 건면 강화하는 농심

농심이 쌀면을 기반으로 한 건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최근 직화쌀짬뽕, 쌀곰탕 등 쌀면을 소재로 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정확한 출시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 제품은 편

bhc그룹, 잠실에 통합 R&D센터 오픈… 그룹 내 연구개발 통합

bhc그룹이 통합 R&D센터를 설립하며 글로벌 외식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bhc그룹은 그룹 연구소를 하나로 통합하는 새로운 연구개발센터인 ‘bhc그룹 R&D센터’ 개소식을 열고 운영에

서영이앤티, 홀로서기 목표 달성 난망… 내부거래 20%의 벽

하이트진로그룹 3세의 기업인 서영이앤티의 지난해 하이트진로그룹 내부거래 비중이 22.07%로 전년보다 0.55%p 밖에 줄이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년 내부거래를 줄여오던 이 기업의 홀로서기가 좀처럼 성과로 이어

"공장 견학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식품업계, 체험 마케팅 재개

식품업계가 늘어나는 야외활동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제조 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장 견학 및 체험관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요리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스타벅스에서 술을?… 더북한산점서 꼬냑향 담은 특화음료 단독 판매

스타벅스코리아가 30일 전국 1800개 매장 중에서 오직 ‘더북한산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음료인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는 상큼한 레모

오비맥주, 업그레이드된 ‘한맥’ 성수기 겨냥 ‘마케팅 강화’

오비맥주의 맥주 한맥이 리뉴얼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오비맥주는 리뉴얼 한맥의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여름 성수기를 겨냥,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먼저 오비맥주는

제주삼다수, '엄격한 수질 관리'로 고품질 생수 평판 이어간다

제주삼다수가 엄격한 수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 생수를 생산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30일 밝혔다.제주삼다수는 청정지역인 한라산 국립공원 내 해발 1450m 높이에 스며든 강수가 천연 필터에 의해 18년 동안 걸러진 결정체

"일회용품 사용, 어디까지 해야하나" 성수기 앞두고 자영업자 깊어진 고민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다가옴과 동시에 식음료 업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을 중심으로 일회용품 사용 관련 의견이 분분하다. 환경부 권고에 따라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분위기이지만, 여름철 디저트 등 일회용기를 사용해

272억 통큰 기부… 존재감 드러내는 아모레 장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너 3세이자 서경배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AP팀 담당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3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서경배과학재단은 지난 26일 서민정 담당에게 이니스프리

<< 1 2 3 4 5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