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육성 강화… 디캔트·UUUUU 팁스 선정
하이트진로의 스타트업 투자가 순조로운 성과를 내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지분을 투자한 스타트업 ‘디캔트’와 ‘UUUUU(유유유유유)’가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하이트진로의 스타트업 투자가 순조로운 성과를 내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지분을 투자한 스타트업 ‘디캔트’와 ‘UUUUU(유유유유유)’가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하이트진로가 소방 분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며 '착한 기업' 행보를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앞서 2018년 소방공무원 처우 개선 활동의 일환으로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
동원F&B는 프리미엄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불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햄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냉장햄 시장은 변화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 지속적으로 모
hy가 지역 기관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hy ‘사랑의 손길펴기회’ 강북위원회는 지난 16일 서울시 종로구 ‘천사무료급식소’를 방문, 후원 물품 전달 및 배부 봉사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이와 함께 충청
6월부터 편의점 수입맥주·치킨 가격 인상이 예고되면서 또다시 서민 먹거리가 들썩이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3사(GS25·CU·세븐일레븐)은 내달부터 수입맥주 12종의 가격을 인상한다. 기네스 드래프트
올 상반기 내내 치킨 가격 인상이 업계 화두다. 식용유 등 원재료 가격, 인건비, 임대료 인상에 이어 주 원재료인 닭고기 가격까지 천정부지로 솟으며 자영업자 부담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개인 자영업자들은 치솟은 도매
CJ제일제당이 사찰 음식 대중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대한불교조계종 사업지주회사 도반HC와 공동 개발한 '사찰식 왕교자'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찰식 왕교자는 불교에서 금지하는 고기와 오신채
빙그레의 자체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실제 광고모델로 데뷔한다. 빙그레는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로 빙그레우스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빙그레우스는 빙그레 왕국이라는 가상세계관을 배경으로 SNS, 유튜브에서 큰
가성비 제품으로 통했던 '컵커피' 가격이 3000원대를 넘어섰다. 원유 가격 오름세가 지속되면서 유업계의 가격 인상 흐름이 계속되고 있다.26일 동원F&B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덴마크 오리진'의 '아메리
'아재술' 막걸리가 무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고리타분', '흔함', '싼 술'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MZ세대를 중심으로 힙하디 힙한 트렌드 술로 떠오르고 있는 것. '힙걸리(hip+막걸리)'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
‘포켓몬빵’ 열풍을 만든 SPC삼립이 신제품을 내놓으며 이 열풍을 이어간다.SPC삼립이 팔데아지방 포켓몬,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인기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과 다양한 띠부씰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신제품은 데
짝퉁 논란으로 몸살을 앓던 국내 식품기업들이 중국 업체를 대상으로 낸 '지적 재산권 침해' 소송에서 승소하며 배상금을 지급받게 됐다. 국내 식품기업이 공동으로 상표권 침해소송을 벌여 승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
스타벅스코리아가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가운데,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께 스타벅스앱에선 동시 접속자가 몰리면서 예상 대기시간은 3분이 넘었다. 대기
매일유업은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출시한 단백질 음료 셀렉스 가격이 오른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6월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초코·아메리카노 3종 음료 가격을 320
한국 코카콜라가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위해 '코카콜라 재생 보틀'을 적용한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코카콜라 재생 보틀은 국내에서 사용된 음료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재생 플라스틱이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