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일반·이슈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일반·이슈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호남·제주
    • 전체
    • 광주
    • 전남
    • 전북
    • 제주
  • 경기·인천
    • 전체
    • 경기남부
    • 경기북부
    • 경기경제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뉴데일리 TV
  • 뉴스레터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식음료

'BI' 바꾸는 빕스, 새 옷입고 다시 뛴다

CJ푸드빌의 빕스가 BI(BrandIdentity)를 변경한다.6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달 16일 특허청에 빕스의 새로운 BI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새 BI는 기존 특유의 빨간색 원모양을 떼어내고 영문

라면·과자·빵값 줄인하… 식품업계 '물가 잡는다'

라면·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등 최근 가격 인하·동결 움직임이 식품업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다. 업계의 가격 인하는 2010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13년 만의 일이다. 당시 원룟값 하락에 따라 제품 가격을 내린 바

신세계푸드, '추신水' 생수 수익금으로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

신세계푸드가 생수 ‘추신水’(추신수)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SSG랜더스 추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펼쳐 온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환경 보호에 앞장"…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 '쿨코리아 챌린지' 동참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이 '쿨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한다. 6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김선희 부회장은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이어 김 부회장은 다음 캠페인에

파리바게뜨 이어 뚜레쥬르도 빵 가격 인하… 15종 품목 평균 5.2%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7월 중 단팥빵, 크림빵 등 15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5.2% 인하한다고 6일 밝혔다.뚜레쥬르는 곡물 가격 하락 추세에 맞춰 주요 제품 가격을 인하하며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 "단기 이익에 급급하지 않을 것… 가격정책 고민"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 취임 1년만에 공식석상에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김 대표는 5일 창립 35주년을 기념한 한국맥도날드 서적 출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한국맥도날드의 사업방향과 매각 이슈, 가격 관련 사회적 흐

한국맥도날드, 3년째 '한국의 맛' 캠페인… 올해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한국맥도날드가 3년째 '한국의 맛' 캠페인을 전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 캠페인은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 2020년 CMO로 선임된 후부터 중점적으로 펼쳐온 주요 사업 중 하나다. 한국맥도날드는 5일 열린 기

35살 맞은 한국맥도날드, 연매출 '1조원' 비결·브랜드 역사 담은 책 나왔다

"10개월간, 200여명이 40여건의 자료를 분석해 책을 내놨습니다. 맥도날드 성장 역사를 되짚어보다보니 한국 사회의 성장, 변화하는 역사 안에 맥도날드가 함께해왔다는 것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맥도날드가 창

롯데GRS, 구로구 결식 아동 지원에 3천만원 기부

롯데GRS가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4일 구로구청에 5번째 희망ON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기부금 전달식은 이원택 롯데GRS 마케팅부문 상무와 문헌일 구로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장, '확깨삼' 출시… 3천억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

정관장이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정관장이 숙취 해소는 물론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홍삼 숙취해소제 ‘확깨삼’을 GS25 편의점에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확깨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 헛개나무열매추출물,

CJ프레시웨이, 美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 공급… "농산물 유통 인프라·콜드체인 물류 강점"

CJ프레시웨이가 미국 유명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매장에 농산물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6월부터

먹태깡 품귀에… 농심, 생산량 확대해 공급량 30% 늘린다

농심은 신제품 먹태깡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음 주부터 생산량을 30% 늘린다고 5일 밝혔다. 지난주 출시한 먹태깡이 일주일 만에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보인 데 따라 농심은 다음 주부터 생산가능한 최대 수량으로

롯데웰푸드, '디지몬빵'에 이어 '카카오빵'으로 캐릭터빵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가 이번엔 '카카오 빵'을 선보이며 캐릭터 시장 견인에 나선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지몬 빵'의 후속 제품으로 MZ세대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5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오뚜기, 육류소스에 '순환형 재활용' 페트 적용… 업계 최초

오뚜기가 SK케미칼과 손잡고, 소스류 최초로 육류소스에 ‘순환형 재활용 페트(CR-PET, 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오뚜기가 SK케미칼과 맺은 협약을 통해 진행

"라면값 인하에 통조림도 가격 동결"… 동원 F&B, 인상 계획 보류

최근 라면·빵 등 식품업계에 가격 인하 움직임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동원F&B도 통조림 제품 가격 인상 계획을 보류했다.4일 동원F&B에 따르면 당초 이달 계획이었던 통조림 제품 가격 인상을 취소했다

<< < 6 7 8 9 10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