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 단백질 시장 진출… 유업계 경쟁 과열
서울우유가 단백질 시장에 진출했다. 무섭게 성장하는 단백질 시장에 유업체들이 잇따라 뛰어든 가운데 서울우유가 가세하면서 올해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할 전망이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면역력 강화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는 ‘클릭유 화이트프로틴’을 출시했다
2022-02-08 임소현 기자 -
임광세 풀무원다논 대표 "식물성 요거트 매출 200% 확대"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공격적으로 육성해 나가겠다."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임광세 신임대표는 8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가치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식물성 요거트 매출을 올해 전년 대비 200% 이상 확대하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
2022-02-08 김보라 기자 -
"마시는 건기식?"… 오리온, 식약처 인증받은 '닥터유 면역수' 선봬
오리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물처럼 마시며 쉽게 채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유 면역수’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무색, 무취 물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은 국내 최초다.닥터유 면역수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2022-02-08 김보라 기자 -
"5조원 건기식 시장 뜬다"… 롯데칠성음료도 미래먹거리 낙점
롯데칠성음료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새로운 먹거리로 낙점했다. 주력 사업인 음료·주류만으로는 성장에 한계가 뚜렷한 상황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으로 건기식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분기 MZ세
2022-02-08 김보라 기자 -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포르투7' 2호점 합정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포르투세븐)’ 2호점을 서울 합정동에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포르투7은 이국적이고 소박한 이탈리아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포르투7’ 용산 아이파크몰
2022-02-08 임소현 기자 -
hy, 자사몰 프레딧 개편… 사용자 중심 편의성 강화
유통전문기업 hy가 자사몰 ‘프레딧(fredit)’의 UI/UX를 전면 개편한다.프레딧은 hy의 온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2017년 ‘하이프레시’로 최초 개설 후 2020년 12월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프레딧으로 재론칭했다. 가입 회원수만 100만 명에 이른다. 지난해
2022-02-08 임소현 기자 -
'백조'로 돌아온 롯데칠성 주류부문… 나홀로 승승장구
롯데칠성음료의 아픈 손가락인 주류부문이 모처럼 어깨를 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주류업계 전반적인 부진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나홀로 흑자전환에 성공하는 호실적을 기록한 것이다. 롯데칠성 주류부문이 연간 흑자를 기록한 것은 5년만이다.유흥시장의
2022-02-08 강필성 기자 -
"음료·주류 선방"… 롯데칠성음료, 작년 영업익 87.4%↑
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은 2조5061억원으로 전년 대비 1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22억원으로 전년 대비 87.4% 신장했다.사업별 연간 실적을 보면 음료사업 매출은 1조6729억원으로 전년보다 7.8%, 영업이익은 1500
2022-02-07 김보라 기자 -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 "지분 전량 매각, 경영서 물러날 것"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이 보유지분을 전부 매각하고 경영에서 완전히 물러난다.구 전 부회장은 7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힌 입장문에서 "아워홈의 경영정상화와 가족의 화목이 먼저라 생각하고 있기에 보유 지분을 전부 매각하고 경영에서 완전히 물러나고자 한다"고 말했다.아워홈
2022-02-07 김보라 기자 -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사상 최대 속… 치킨 배달 '올림픽 특수'
스포츠경기 특수 대표 업종으로 꼽히는 치킨업계가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에 발맞춰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속 외식 등 단체 응원 대신 '집콕 응원전'이 자리잡으면서 배달 매출 상승폭이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업계에 따르면
2022-02-07 임소현 기자 -
"재활용 페트 적용"… 제주삼다수, 'RE:Born' 생산 체계 구축
지속적인 재활용이 가능한 재생 페트병에 담긴 제주삼다수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상업용으로 적합한 화학적 재활용 페트(CR-PET)를 적용한 ‘제주삼다수 RE:Born(가칭)’의 생산 체계를 구축해 2만여 병을
2022-02-07 김보라 기자 -
라면 먹는 가상인간… 팔도 '틈새라면' 모델에 '로지' 발탁
팔도는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다. 로지의 본명인 ‘오로지’를 활용했다.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라면만 즐길 것”이라는 뜻에 로지의 생기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팔도
2022-02-0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추억의 분식모음展'… 최대 45% 할인쿠폰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더마켓 세일 페스타와 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을 연다.정기 행사인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300가지 이상 제품에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중복
2022-02-06 임소현 기자 -
김밥·라면값도 들썩… 39개 외식품목 모두 올랐다
외식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외식물가가 약 13년 만에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재료비 및 최저임금 인상 등 공급 요인에 더해 수요 회복이 맞물리면서 물가상승세가 가팔라진 것으로, 당분간 이 같은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
2022-02-06 박소정 기자 -
현대백화점, 결식 우려 아동 500명에 식사키트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은 겨울방학 기간 중 결식 우려 아동을 대상으로 한 식사키트 지원 활동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지원 대상은 서울 소재 18세 미만 결식 우려 아동 500여명이다. 사회복지재단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지난 1월부터 매주 1회씩 아동 성장기를 고려해 준비한
2022-02-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