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롭스, 봄맞이 ‘여신템’ 세일 개시…최대 70% 할인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다음달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

    2021-02-26 강필성 기자
  • 즉석밥·고추장·마요네즈 다 오르네… 밥상 물가 도미노 인상

    경기도에 사는 주부 A(34)씨는 요즘 장보기가 두렵다. 일주일 동안 먹을 식료품만 사도 10만원을 훌쩍 넘기 때문이다. A씨는 "요즘 안 오른 게 없는 것 같다"며 "각종 원가 상승 부담을 내세워 계속 오르지 않겠냐"고 말했다.연초부터 가공식품 가격이 오르고 있다.

    2021-02-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엔제리너스, 동아오츠카, KGC인삼공사 外

    ◇ 엔제리너스, 브리츠와 제휴… 경품 프로모션 운영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국내 대표 스피커 업체인 ‘브리츠(Britz)’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엔제리너스는 코로나19로 직접적인 대면활동이 줄어들고 언택트, 홈코노미, 캠핑(차

    2021-02-25 김보라 기자
  • 팔도, ‘틈새라면 매운김치’ 출시… 매운 라면 시장 공략

    팔도가 ‘틈새라면 매운김치’를 새롭게 내놓고 ‘틈새라면’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신제품 ‘틈새라면 매운김치’는 매운 라면에 매운 김치를 얹어먹는 최근 트렌드에 착안해 만들었다.‘틈새라면’ 특유의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김치 분말을 섞어 첫 맛은 매콤하고 끝 맛은 칼칼한

    2021-02-25 임소현 기자
  • 빙그레-오뚜기 '꽃게랑면' 출시… 동종업계 콜라보 경계 허문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 콜라보레이션 등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동종업계 콜라보레이션까지 등장했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쫄깃한 식감의 면발과 구수하고 시원한 꽃게탕 국물의 ‘꽃게랑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 빙그레에서는 오뚜기 참깨라

    2021-02-25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로 콜라 시장 공략…코카콜라 잡을까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콜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제품 라인업 강화는 물론 온라인과 편의점 채널에 한정되었던 유통채널도 대형마트, 슈퍼마켓, 업소채널로 확대 운영한다. 코카콜라가 제로 콜라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상황에서 향후 시장의 판도가 바뀔지 업계의 이목이

    2021-02-24 김보라 기자
  •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SPC그룹, 논산 딸기 활성화 앞장서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철학에 따라 농가지원에 힘써온 SPC그룹이 논산 딸기 소비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SPC그룹은 충청남도 논산시와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논산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SPC그룹 허영인 회장의

    2021-02-24 임소현 기자
  • 드디어 개학!… 급식·유업계 기대감 '활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던 개학이 다음달 시작되면서 급식·식자재, 유업계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부분 등교와 원격수업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 부진했던 실적 만회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24일 교육부가 발표한 2021년도

    2021-02-24 김보라 기자
  • 애슐리, 부실 점포 폐점·프리미엄 강화… 배달 시장 공략 본격화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부실 점포를 정리하고 '퀸즈'로 브랜드를 통합하는 브랜드 정리 작업이 마무리 수순에 접어들었다. 올해부터는 퀸즈와 '딜리버리 전용매장'의 투 트랙 전략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24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애슐리는 딜리버리 전용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2021-02-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KT&G, 정관장, 오비맥주

    ◇ 정관장,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7000명 쏜다’ 이벤트는 정관장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2021-02-24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출시 2년 만에 1억병 판매

    한국야쿠르트는 '장케어 프로젝트 MPRO3(MPRO3)'가 출시 2년만에 누계 1억병 판매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이는 자사 스테디셀러 '쿠퍼스프리미엄' 보다 빠른 판매 속도다. 1.6초당 1병씩 팔린 셈이다.'MPRO3'는 2019년 2월 한국야쿠르트가 4년여 연

    2021-02-24 김보라 기자
  • [취재수첩] "마시는 매직, 하나도 안 웃겨요"… 예고된 위험에 웃지 못하는 소비자

    식품업계를 중심으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식품과 아예 관련이 없는 화학제품 등의 디자인을 따온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무분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자칫 비극을 불러올 수 있다며 관련 규제 마련을 촉구하고 있다.23일 관련업계

    2021-02-23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본아이에프, 농심, 매일유업 外

    ◇ 드롱기, 메탈릭스 컬렉션 출시드롱기가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메탈릭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된 ‘아이코나(icona)’ 시리즈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베이지와 블루, 2가지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메탈릭스 전기 주전

    2021-02-23 김보라 기자
  • 오리온, 17조원 규모 인도 제과 시장 공략… 생산 기지 구축

    오리온이 약 17조 원 규모의 제과 시장을 보유한 세계 2위 인구 대국인 인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오리온은 지난 22일 인도 ‘라자스탄’(Rajasthan)주에 위치한 오리온 인도 공장에서 준공식을 개최하고, 제품 생산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준공

    2021-02-23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청년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2021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에 참여할 보호종료청년을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스타벅스는 올해 3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한다. 대학에 다니지 않거나 일용직, 비정규직 취업으로 생활중인 또는 취업

    2021-02-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