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한국야쿠르트, 이디야커피, 동아오츠카 外

    ◇ 일동후디스,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플러스 리뉴얼 출시일동후디스가 기존 영유아 대상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베이비의 섭취 연령대를 아동으로 확대한 헤모틴틴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리뉴얼 출시된 헤모틴틴플러스는 핵심영양성분인 철분 흡

    2020-09-28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홈추족을 위한 간편식 ‘대박 메밀전병’ 출시

    신세계푸드가 추석을 맞아 제수용 가정간편식 ‘대박 메밀전병’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귀성을 포기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했다. 예년과 다르게 온 가족이 모여 제수용 음식을 만들기 힘든 만큼 상차림을 간

    2020-09-27 강필성 기자
  • 하이트·오비, 발포주 도수경쟁…'낮춘' 필라이트 vs '올린' 필굿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가 정반대 전략으로 발포주 시장을 공략한다.27입 업계에 따르면 불과 두 달 사이에 두 업체가 같은 주종 안에서 전혀 다른 신제품을 내놨다. 오비가 '필굿' 도수를 높인 신제품을 출시하자 하이트진로는 도수를 낮춘 '필라이트'로 맞불을 놨다. 

    2020-09-27 박소정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CU·세븐일레븐 입점… "치열해진 '水전쟁'

    오리온의 제주용암수가 주요 편의점에 입점하며 판매기반을 넓혀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핵심 판매처로 꼽히는 편의점에 진출함에 따라 생수 사업에 본격적으로 힘을 받게 됐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의 제주용암수가 지난달 초 세븐

    2020-09-25 김보라 기자
  • [단독] SPC그룹, 美 브런치 카페에 투자… 차남 허희수에 쏠리는 눈길

    SPC그룹이 지난해 미국의 비건 브런치 카페에 출자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미국 LA 등에서 ‘징크 카페&마켓’를 운영하는 징크 엔터프라이즈(ZINC Enterprise)에 직접 지분 투자를 한 것. 업계에서는 SPC그룹이 장기적으로 ‘징크 카페&마켓

    2020-09-25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GRS , 남양유업, CJ프레시웨이 外

    ◇ 매일우유, 본챔스와 컬래버레이션… 무신사 한정 발매매일유업이 서플라이디멘드의 캐주얼브랜드 본챔스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의류, 굿즈 등 협업 에디션을 발매한다. 매일유업과 본챔스는 총 16가지 품목, 31종의 협업 에디션을 국내 최대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2020-09-25 김보라 기자
  • SPC삼립, 떡부터 햄까지 추석 선물세트 24종 출시

    SPC삼립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떡, 햄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2020-09-24 김보라 기자
  • 위튼 BAT그룹 CMO “담배 유해성 저감 정책 필요해”

    BAT그룹이 담배 관련 정책 개발 과정에서 유해성 저감을 위해서는 규제 당국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킹슬리 위튼(Kingsley Wheaton) BAT그룹 마케팅 총괄임원(CMO)은 지난 23일 글로벌 니코틴 담배 포럼(GTNF) 기조연설을 통해

    2020-09-24 강필성 기자
  • '확찐자'는 될수 없다… '저칼로리' 식품 판매량 증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야외활동이나 운동이 힘들어지면서 식품업계의 저칼로리 식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이후 이어진 식품업체들의 저칼로리 브랜드 론칭, 신제품 출시가 하반기 들어 가시적인

    2020-09-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야쿠르트, CJ푸드빌, 풀무원 外

    ◇ 한국야쿠르트, 서울시 용산경찰서와 골목길 안전 지킨다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3일 서울시 용산경찰서와 ‘지역 생활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용산경찰서 관할 내 순찰활동을 지원한다.이번에 실시하는 활동은 용산구에서 일하고 있는 ‘프레시

    2020-09-2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BBQ, 매일유업, 이디야 外

    ◇ BBQ, 위메프오 50% 페이백 진행제너시스 비비큐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한 메뉴 금액의 50%가 위메프오 포인트로 반환된다. 행사 기

    2020-09-23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HMR 선물세트 완판… "新 선물 트렌드 부상"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CJ제일제당의 냉장·냉동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가 완판되며 명절 선물세트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23일 CJ제일제당의 식품 전문몰 CJ더마켓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기간(8/17~9/15, 30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은 집

    2020-09-23 김보라 기자
  • 닫힌문 여는 뷔페… 빕스·애슐리 순차적 운영 시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휴업했던 뷔페업계가 순차적으로 운영이 재개되고 있다. 뷔페는 정부가 지정한 고위험시설 가운데 하나지만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지자체장 권한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

    2020-09-23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맥심' 가을 시즌 공략 본격화

    가을이 본격 시작된 가운데 30여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온 동서식품 '맥심'도 새 에디션 등으로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섰다.최근 동서식품이 선보인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이하 행복 에디션)은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

    2020-09-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