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돈자조금, 3월 3일 '삼겹살데이' 맞아 대한민국 응원캠페인 펼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온 국민이 삼겹살로 하나되는 삼겹살데이(3월 3일)를 맞아 대한민국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최근 국내 정치적 불안과 경기 침체로 혼란스러운 국민들을 응원하고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와 구제

    2017-02-27 김수경
  • 농심, 프리미엄 해물볶음우동 '볶음너구리' 선봬

    농심이 라면시장 인기브랜드 '너구리'의 프리미엄 신제품 '볶음너구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볶음너구리'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풍미의 해물맛이 일품인 국물 없는 볶음타입 제품으로 농심 유일의 해물볶음우동 라면이다. 농심은 최고의 R&D기술력으로 만든 볶음

    2017-02-27 김수경
  • 대상 청정원·SK네트웍스 워커힐, '장향소스' 상품화 MOU 체결

    대상 청정원과 SK네트웍스 워커힐이 '장향소스'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은 서울 워커힐호텔 한식당 명월관에서 최정호 대상 식품사업부문 연구기술본부장, 사상길 마케팅본부장, 도중섭 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부문

    2017-02-27 김수경
  • 스타벅스, 파트너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 새학기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진행하는 파트너(직원) 학사학위 취득지원 프로그램이 새 학기를 맞아 100여명의 신입생을 추가로 선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한양 사이버대학교와의 학술 교류협력 협약(MOU)를 체결하며 진행됐다.

    2017-02-27 김수경
  • 델몬트, 껍질째 먹는 국내산 세척사과 선봬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델몬트 '국내산 껍질째 먹는 세척사과'(이하 델몬트 세척사과)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델몬트 세척사과는 델몬트가 처음 선보이는 국내산 세척사과로 사과의 주산지 경북에서 자란 미시마 품종 사과만을 엄선해 당도가 높고 맛이 좋다

    2017-02-27 김수경
  • 하이트진로 저알콜 소주 '참이슬16.9', 1억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가 영남지역에 출시한 저알콜 소주 '참이슬16.9'가 1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참이슬16.9는 부산 경남지역의 저도수 트렌드에 따라 하이트진로가 지난 2015년 9월 부산시장에 출시한 제품으로 특허 받은 천연 대나무 활성 숯

    2017-02-27 김수경
  • 대니 마이어 쉐이크쉑 회장 "한국 쉑쉑버거, SPC 토종 효모빵으로 만든다"

    SPC가 국내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에 사용되는 햄버거 번을 직접 개발한 토종 효모빵으로 만든다. 쉐이크쉑의 창업자인 대니 마이어(Danny Meyer) 유니언 스퀘어 호스피탈리티 그룹(USHG) 회장은 27일 방한해 쉐이크쉑 청담점에서 미디어 미팅을 갖고

    2017-02-27 김수경
  • SPC삼립, 우동 전문점 '하이면 우동' 노원점·양재역점 오픈

    SPC삼립이 우동 전문매장 '하이면 우동' 노원점과 양재역점을 연이어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면'은 지난 1974년 출시 이래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SPC삼립의 면 전문 브랜드다. SPC삼립

    2017-02-23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출시 28년만에 국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우유탄산음료 브랜드 '밀키스'가 출시 28년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89년 4월에 선보인 밀키스는 지난해 말까지 국내 기준 1조137억원, 해외수출 기준 1425억원으로 총 1조1562억원의 누적 매

    2017-02-23 김수경
  • CJ제일제당·대상·풀무원 등 쏟아지는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뭐가 좋을까?

    최근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눈 피로감을 호소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대표적인 눈 질병인 안구건조증 환자가 7년 새 약 125% 증가하는 등 눈 질환도 급격하게 증가하는 추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과

    2017-02-23 김수경
  • 사조해표 '365.24 육포', 출시 4개월만에 50만개 판매 돌파

    사조해표는 지난 10월 출시한 '365.24(삼육오점이사)' 육포 3종이 4개월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리지널 육포', '더 매운 육포', '숯불 바비큐맛 육포'로 구성된 '365.24 육포'는 스낵·안주 시장에서 좋은 성과

    2017-02-22 김수경
  • 디아지오, 술병에 열량∙영양성분 정보 표시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종합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스피릿드링크 '윈저 더블유시그니처' 제품에 한 잔당 포함된 알코올 함량, 열량, 영양성분 정보를 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정보에는 디아지오가 주류 제품에 대한 정보를 표준화 하기 위해

    2017-02-22 김수경
  • 아워홈, 세계적 생수 '이스킬데' 탄산수 '오로' 직수입해 선봬

    아워홈이 지난해 먹는샘물 '아워홈 지리산수'를 출시한 데 이어 최고급 해외 탄산수를 직수입해 생수 제품군을 확대하며 기업 간 거래(B2B) 생수 시장에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다음 달부터 세계적 생수 브랜드 '이

    2017-02-22 김수경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출시 1주일만에 50만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15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 크림 라떼'가 1주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22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슈 크림 라떼'는 출시 첫 날부터 트위터에서 1만건 이상의 트윗 반응으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

    2017-02-22 김수경
  • 대상웰라이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케어 오메가3' 선봬

    대상웰라이프가 눈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아이케어 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아이케어 오메가3'는 눈에 좋은 오메가3를 원료로 한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기 어려운 오메가3를 공급해 눈 건강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과 혈

    2017-02-2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