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광고 선봬, 대상베스트코-부산우유농협 손잡고 상생 약속 등
  • ▲ 하이트진로,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광고.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광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 x 워너원' 컬래버레이션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는 화제의 그룹 '워너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여름 광고를 제작한다. 주류업계 특성상 워너원 멤버 중 강다니엘을 비롯해 김재환, 윤지성, 옹성우, 황민현, 하성운 등 성인 멤버 6명만 해당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다니엘헤니를 하이트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화제성이 높은 '워너원'과 함께하는 여름 시즌 광고를 통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워너원 멤버들은 쉬는 시간에도 안무와 노래를 연습하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다양한 표정과 안무, 노래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휘하며 더 시원하고 맛있어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워너원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매력으로 화제가 됐던 명장면을 재연한 영상 및 사진은 하이트진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워너원의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광고는 오는 7월 초 TV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