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 비타민 더한 과즙음료 '썬업 브이플랜' 선봬
매일유업의 국내 대표 과채음료 브랜드 '썬업'이 비타민 A∙C∙E가 함유된 '브이플랜' 2종을 출시하고 기능성 과채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음료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당분 함량은 낮으면서도 수분 충전을 위한 가벼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2017-03-03 김수경 -
CJ제일제당,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 선봬
CJ제일제당이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맛 젤리에 신선한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과일 젤리 디저트다.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는 딸기, 밀감, 복숭아, 화이트코코에 이은 다섯 번째 신제품으로 소용량인
2017-03-03 김수경 -
하남돼지집, 삼겹살데이 맞아 10일까지 '삼삼하라' 이벤트
하남에프앤비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삼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삼하라' 이벤트는 국내 최대의 '한돈인증점'인 하남돼지집이
2017-03-02 김수경 -
롯데제과 포켓몬빵, 출시 3개월 만에 200만 봉 판매 돌파
롯데제과는 지난 2016년 11월 출시한 포켓몬빵이 올해 1월까지 200만 봉지 판매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포켓몬빵의 폭발적인 인기는 최근 불고 있는 '포켓몬스터'의 인기와 무관치 않다. '포켓몬고'라는 모바일 게임의 국내 상륙과 함께 뜨거운
2017-03-02 김수경 -
상하농원, 제 1회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 모집… 15일까지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올 한해 동안 상하농원에서의 즐거움과 자연의 건강함을 널리 전하기 위한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로, 만 5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nb
2017-03-02 김수경 -
공정위, 군대 급식품목 가격 담합 19개사에 과장금 335억원 부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국군 장병들의 주요 먹거리인 소시지, 돈가스 등 22개 급식품목에 대한 방위사업청의 구매입찰에서 낙찰예정사·투찰가격 등을 담합한 동원홈푸드 등 총 19개사에 대해 시정명령·고발과 함께 총 335억원의 과징금 부과를 결정했다. 2일 공정위에
2017-03-02 김수경 -
크라운해태제과, 지주사 체제 출범… "제 2의 도약 이끌 것"
크라운해태제과그룹이 3월 1일 지주사체제로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크라운제과는 창립 70년을 맞아 지주회사인 크라운해태홀딩스와 사업회사인 크라운제과로의 분할을 완료했다. 새로 출범하는 지주회사 크라운해태홀딩스는 윤석빈 대표이사 단독 체제로 운영된다. 사업회사로 신
2017-03-02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올 겨울 매출 400억원 돌파… 역대 최고치
CJ제일제당은 대형 히트제품인 '비비고 왕교자'가 이번 겨울 성수기(12월~2월) 기간에 매출 4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는 냉동만두 판매 성수기인 12월부터 3개월 동안 매출 416억원을 달성했다.
2017-03-02 김수경 -
라면 아이스크림 나왔다… 빙그레 '설(雪)in면' 선봬
빙그레가 라면 모양 컵 아이스크림 '설(雪)in면'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빙그레 설(雪)in면은 '시원한 눈(雪)이 면에 서리다'라는 의미로 라면을 그대로 옮겨 논 외관이 핵심이다. 고추가루, 파 색깔의 과자와 계란 모양의 초콜릿이 면발 모양의 부드러운
2017-03-02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PB 어린이 음료 3종 선봬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는 어린이 음료 이츠웰 '청귤에이드' 및 젤리 형태의 음료 '아사삭' 등 3종의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츠웰 '청귤에이드'는 여름에 수확한 제주산 청
2017-02-28 김수경 -
롯데제과, 유산균 빵 '웰베이커' 5종 선봬
롯데제과가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반죽을 발효한 빵 '웰베이커(Well Baker)' 5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웰베이커'는 롯데제과가 특허 출원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LB-9'을 넣어 반죽을 발효한 빵 브랜드이다. '웰베이커 요거트팥크
2017-02-28 김수경 -
팔도비빔면, 가격은 그대로 양 20% 늘린 한정판 선봬
팔도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팔도비빔면(일명 팔도비빔면 1.2)'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팔도는 지난해 선보였던 '팔도비빔면 1.2' 한정판 제품의 소비자 반응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어려운 국내
2017-02-28 김수경 -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김연아·박보검 발탁
코카콜라가 피겨 여왕 김연아와 배우 박보검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이 돼 먼저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성화봉송 주자
2017-02-28 김수경 -
롯데푸드, 강레오 셰프와 손잡고 가정간편식 '쉐푸드' 리뉴얼
롯데푸드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의 모델로 강레오 셰프를 선정하고 제품군 확대, 디자인 변경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쉐푸드'는 롯데푸드에서 지난 2010년 출시한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셰프(chef)와 푸드(f
2017-02-28 김수경 -
풀무원, 어린이 2만2천명에 '바른먹거리' 무료 교육
풀무원이 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대표적인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바른먹거리 캠페인 교육'을 올해 2만2000명에게 무료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은 오는 3월 8일 서울 은평구 은평구립도서관에서 인근지역 초등학생 대상을 시작으로 2017년도 '바른먹거리
2017-02-28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