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이 수입 1위국에 올랐다. 3년 연속 1위다. 시세이도, 고세 등 글로벌 인지도를 갖춘 브랜드가 포진한 일본 시장은 자국 브랜드 선호가 강하고 소비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이런 시장에서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작지 않다
BYN블랙야크그룹은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단체 UN SDGs 협회에서 발표한 ‘2025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 국내 1위 그룹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Business
무신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의 합병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합병은 무신사의 브랜드 사업을 플랫폼과 함께 핵심 사업 영역으로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무신사는 합병을
"시중에는 향이 강한 제품이 많은데 한국 화장품(K-뷰티)은 자극이 적고 가격 부담도 덜해요. 그래서 계속 쓰게 돼요."지난 7일 오후 도쿄 신주쿠역 앞. 네온사인과 인파 사이에 자리한 인기 뷰티 버라이어티숍 아인즈앤토르페(Ainz & Tulpe) 신주쿠점 에스
GS25가 배송 속도는 더 빠르고, 요금은 합리적인 새로운 택배 서비스를 선보이며 생활 물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GS25가 이달 29일 접수하면 다음날 도착하는 ‘내일반값’과 ‘내일택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기존 택배 대비 배송 속도는 빠르면서
유니클로를 전개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2025년 회계연도에도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호실적을 기록했다. 일본 불매운동과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시기를 지나 한국 사업이 안정적인 성장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12일 에프알엘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2
무신사가 빠른 사세 확장에 발맞춰 비즈니스 영역별 C레벨 책임제를 도입해 사업 실행의 속도를 더욱 높이고 본격적인 성장 드라이브를 건다.무신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업무 영역별로 'C-레벨(Chief-level)' 책임제를 도입해 의사결
무신사는 오는 14일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의 첫 해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의 중국 1호점인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은 중국 소비자와 직접적인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무신사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는
무신사가 최근 불거진 패딩 충전재 혼용률 논란 속에서 판매 제품의 품질 신뢰성을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무신사는 11일 공식 뉴스룸을 통해 "무신사만 혼용률 조사 결과에 문제가 없으니 믿고 안심하고 구매해도 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9일 한국소비자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