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가볍고 얇게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베이스 제품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다양한 셋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로가디스는 지난 5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로가디스는 스마트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 직장인 김 모씨는(36)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향수를 검색하다 깜짝 놀랬다. 평소 즐겨 쓰던 명품 브랜드 샤넬 향수 가격이 50ml에 8만원대에 판매 중이기 때문이다. 이 제품의 가격은 샤넬 공식몰에서 1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지그재그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팝업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이 2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업계의 쿨링 전쟁이 시작됐다. 예년에 비해 더운 날씨가 예상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
무신사의 여성 패션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여성 패션 사업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1일 서울 성동구 성수역 인근 29CM의 플래그십스토어 이구성수(29CM SEONGSU)에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이구클로
5월 들어 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며 고객들의 여름 준비가 빨라지고 있다.29일 LF에 따르면 5월 들어(5/1~23) LF몰 내 '레인부츠'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26배, 지난달 대비 6배 급증했다. 인기 검색어
무신사가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패션 브랜드를 위해 지원한 생산 자금 규모가 누적으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무신사는 입점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생산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음 시즌
LF몰은 최근 ‘배송 시뮬레이터’ 기능 도입과 ‘오늘 출발’의 주문 마감 시간을 연장하는 등 배송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LF몰은 최근 ‘배송 시뮬레이터’ 기능을 도입해 고객이 구매 전 배송일을 세밀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끌로에’가 오는 7월 한국에 직접 진출한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약 8년간 국내에 선보이던 끌로에 운영을 이달 말 중단한다. 온라인몰인 SI빌리지는 물론 신세계백화점
5월 중순에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이른 더위로 여름 신발 매출 급격히 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4월1일부터 5월15일까지 샌들 등 여름 신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8% 성장했다.이에 캠핑, 여행, 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패션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5호점(신당점)이 오픈 약 한 달을 맞았다. 서울 중구 신당동에 있는 이곳은 동대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브랜드, 패션 크리에이터 등 창작자를 위한 공
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유기동물 보호센터 ‘온 센터’에 반려동물 복지 증진 사업 기금으로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헤지스의 이번 기부는 브랜드의 시작부터 강
중국 시장이 리오프닝을 맞아 활기가 돌면서 패션업계가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중국 시장에 직진출한다. 스파오는 그간 중국에서는 국내와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