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 작년 영업익 1366억원… 전년비 86% 증가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기준 2조1554억원의 매출과 1365억8846만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대비 각각 15.53%, 86.39% 증가한 수치다.당기순이익은 26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한국콜마는 설립

    2024-02-22 문은혜 기자
  • 코오롱FnC '볼디스트' B2B 확장…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는 올해부터 B2B 사업을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22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2020년 ‘실제 워커와 함께 만드는 리얼 워크웨어’라는 목표 아래 국내 최초 워크웨

    2024-02-22 문은혜 기자
  • 에이지투웨니스, 중국 현지 모델에 배우 '진철원' 발탁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현지 인기 남성 배우인 ‘진철원(陈哲远)’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진천월은 지난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 ‘투투장부주(偸偸

    2024-02-22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 피부 광노화 억제 ‘마이크로바이옴’ 발견… 선케어 개발 계획

    한국콜마가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노화를 억제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인체 내 미생물군)을 전 세계 최초로 발견했다. 관련 논문을 국제 SCI급 학술지에 게재하며 연구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한국콜마는 ‘20대 여성 피부에서 얻은 락토바실러스를 이용해 자외선으로 인해 발

    2024-02-22 문은혜 기자
  •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애플페이 결제 도입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Apple Pay)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21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근거리통신기술(NFC) 단말기를 도입해 애플페이 및 컨택리스(Contactless, 비접촉식) 카드 결제

    2024-02-21 문은혜 기자
  • 꼼데가르송, 신세계 강남점에 ‘CDGCDGCDG’ 단독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꼼데가르송은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기반 ‘CDGCDGCDG(이하 CDG)’ 라인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79㎡(약 24평) 규모로 열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계관을 다양한 상품과 공

    2024-02-19 문은혜 기자
  • 니치향수 강화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비건향수 ‘에르메티카’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프랑스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HERMETICA)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19일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에르메티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

    2024-02-19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도쿄서 '24 FW 쇼룸' 또 열었다… 재방문한 바이어 70% 달해

    무신사가 입점 브랜드의 일본 내 유통망 확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도쿄 쇼룸을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2024-02-19 문은혜 기자
  • 이랜드 키디키디,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드타미프로젝트∙마이묘 등 참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는 오는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드타미프로젝트, 무누, 베베소유, 하이헤이호 등 고객층이 두터운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마이묘, 리리클레르, 벨리타

    2024-02-1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