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빼고 다 바꾼 신세계인터 자주, 배민 퀵커머스로 고객 접점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배민 장보기·쇼핑에 입점했다. 이달 초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 자주가 배달 앱과 손잡고 퀵커머스를 시작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26일 업계에 따

    2024-12-26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문어 빨판’ 모사 기술 개발… "화장품 흡수력 극대화"

    한국콜마가 동·식물 생체모사 스타트업인 미메틱스(MIMETICS)와 손잡고 기능성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이는 화장품을 개발한다.한국콜마는 미메틱스와 ‘생체모사 음압 기술을 활용한 유효성분 흡수 증진 기술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2024-12-26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 "미래 경쟁력 확보"

    코스맥스그룹은 26일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그룹 주요 관계사 대표이사 전보를 포함해 연구개발, 생산, 마케팅, 지원 등 총 30명이다.주요 전보 인사로 이상인 코스맥스광저우 총경리(사장)가 코스맥스차이나(상하이법인) 총경리로 이동한다.&n

    2024-12-26 이미현 기자
  • [인사] 코스맥스그룹

    <코스맥스비티아이>◇ 전무 승진▲이진일◇ 상무보 승진▲김상준 ▲서미숙◇ Fellow2(상무보급) 승진▲윤석균<코스맥스>◇ 부사장 승진▲김남중◇ 전무 승진▲박진호◇ 상무 승진▲신병모◇ 상무보 승진▲남중현 ▲여연화 ▲박미주◇ Fellow1(상무급) 승

    2024-12-26 이미현 기자
  • [르포] CES 혁신상 받은 아모레퍼시픽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

    “헤라 센슈얼 립 커스텀 서비스 예약자 맞으실까요?”24일 오전 11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 매장에 입장하자마자 직원이 이같이 물어왔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대기 없이 '헤라의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 코너로 이동 가능했다.  기자

    2024-12-25 이미현 기자
  • "올해 마지막 쇼핑 찬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결산 '시마을 어워즈'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31일까지  ‘2024 시마을 어워즈’를 열고 올해 마지막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시마을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

    2024-12-24 이미현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도 로켓배송… 쿠팡 'C.스트리트' 입점

    쿠팡은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를 모은 'C.스트리트(C.STREET)' 셀렉숍에서 코닥어패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코닥어패럴은 130여년간 사진 문화를 대중화시킨 코닥의 브랜드 명성을 패션까지 확장시킨 브랜드다.쿠팡은 코닥어패럴의 입점을 기념한 기획전 '코닥

    2024-12-24 이미현 기자
  • 낡은 바람막이를 가방으로… 휠라코리아, '리턴 투 케어' 캠페인 펼쳐

    휠라코리아는 지난 1월에 이어 두번째로 의류 폐기물을 재활용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하는 ‘리턴 투 케어(Return to C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의류 폐기물 저감과 제품 생애주기 연장을 위해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휠라의 지속 가능한

    2024-12-24 이미현 기자
  • 뉴발란스 "연매출 1조 돌파… 16년 만에 40배 성장"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국내 연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랜드가 뉴발란스의 국내 전개 첫 해인 2008년 250억 원 수준의 매출에서 16년 만에 40배 성장하며 단일 브랜드로 1조 클럽에 진입했다.이랜드는 뉴발란스의

    2024-12-24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