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당 15억"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서 판매 '신기록' 달성
무신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가 역대 최대 판매액을 기록했다. 27일 무신사에 따르면 온라인 스토어에서 2년 연속 3600억대 판매액을 달성하며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무신사는 지난 16일 오후 7시부
2025-11-27 최신혜 기자 -
[프로필] 최우제 에프알엘코리아 대표이사 상무
롯데그룹이 롯데지주 포함 36개 계열사의 이사회를 열고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 최우제 대표이사 상무보는 상무로 승진했다. 1974년생인 최 대표는 대일고와 숭실대 경영학, 성균관대 경제학을 졸업한 후 고려대
2025-11-26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3900원 초저가 스킨케어 상품 2차 론칭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MUSINSA STANDARD BEAUTY)’가 초저가 스킨케어 신상품을 추가 발매하며 ‘가성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2025-11-26 남수지 기자 -
무신사, 3분기 누적 영업익 706억원 … 연매출 1조 돌파 확실
무신사는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 신장했다고 25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3024억원으로 11.8% 신장했다.올해부터 상환전환우선주(RCPS)를 부채로 인식하는 회계정책 변화로 3분기 당기순손실은 145억원으로 집계됐다.
2025-11-25 조현우 기자 -
무신사 리테일 서비스, 안전보건경영 'ISO 45001' 국제 인증 획득
무신사가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현재 운영중인 오프라인 매장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안전과 보건 관리 시스템에 관한 국제 인증을 획득했다.무신사의 오프라인 점포 운영·관리 자회사인 ‘무신사 리테일 서비스’는 최근 한국ESG인증협회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이하 IS
2025-11-25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팝마트, 올리브영N 성수서 크리스마스 팝업
CJ올리브영이 ‘팝마트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12월 한달간 올리브영N 성수에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l 팝마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팝마트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을을 재현한 공간에서 팝마트
2025-11-24 최신혜 기자 -
무신사, K 컬처 팬덤 상품 특화 서비스 'K-커넥트' 론칭
무신사가 K-컬처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신규 서비스 ‘K-커넥트(K-KONNECT)’를 공식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K-커넥트는 K-팝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영향력 있는 인물과 협업한 패션 의류·잡화부터 굿즈, 앨범, 공연 및 전시 관람권까지 K
2025-11-24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서울숲에 100억 투입 … 상권 임차해 'K-패션 거점' 만든다
무신사가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일대를 K-패션 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해 상권 대규모 임차에 나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최근 서울숲 일대 상가 10~20여 곳을 장기 임차하고 일부는 직접 매입했다. 투자 금액은 100억원 규모로 추가 임차도 검토 중으로 알려진다
2025-11-21 김보라 기자 -
패션 넘어 미식까지 … 패션업계 'F&B 전쟁
패션업계가 패션을 넘어 식음료(F&B)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명품부터 스포츠,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오프라인 공간에 식음료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오는 2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리저브(옛
2025-11-21 김보라 기자 -
연우, '가족친화 우수기업' 성평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콜마그룹의 연우가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 조성에 앞장서 온 성과를 인정받아 성평등가족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연우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년 가족친화 우수기업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21일
2025-11-2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쌀쌀해진 날씨 … 패딩 대전 돌입
초겨울 강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패션업계가 일제히 겨울 아우터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패딩부터 경량 다운, 골프웨어 특화 아우터까지 신제품이 쏟아지며 본격적인 겨울 아우터 경쟁에 돌입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헤지스는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 그리니치
2025-11-2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20’S, 日 코스트코 37개점 입점 … "시장 공략 가속"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VEIL NUDY ESSENCE PACT GLOW)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점 및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AGE20’S’(에이
2025-11-2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글로벌 영토 확장 … "중국·일본 넘어 인도·유럽 진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고공행진 중이다. 연작은 국내에서의 안정적인 매출을 바탕으로 해외 유통망 확대와 신시장 개척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영토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20일 신세계인터내
2025-11-20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울타 입점 3개월 만에 판매량 30% ↑… "美 성장세 본격화"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ULTA)’ 입점 3개월 만에 눈에 띄는 판매 증가세를 기록 중이다.20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 10월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
2025-11-20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내년 5월 美 패서디나에 1호 매장 연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026년 5월 중으로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Pasadena)에 미국 1호 매장을 개점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미국은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이자 세포라, 울타뷰티 등 글로벌 뷰티 전문 유통사들이 이미 강력한 입지를 구축한 격전지다.
2025-11-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