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초록우산, '우리 아이 행복한 공간' 캠페인 출범

    유니클로는 초록우산과 협약을 맺고 재활용 섬유 패널로 제작된 업사이클링 가구를 국내 아동양육시설에 지원하는 ‘우리 아이 행복한 공간’ 캠페인을 출범했다고 13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옷의 선순환을 목적으로 하는 유니클로의 ‘RE.UNIQLO(리유니클로)’ 이니셔티브 일환

    2024-12-13 이미현 기자
  • 블랙야크, 하이테크 라인 DNS 컬렉션 ‘다이니마 백팩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는 하이테크 제품 라인인 DNS 컬렉션의 ‘다이니마 백팩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시리즈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 이스포 뮌헨2024에서 블랙야크 독일 R&D센터 DNS(Development Never Stops)와 협업해 개발된 고

    2024-12-13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세계 최초로 여드름균과 노화 연관성 규명

    한국콜마가 여드름균과 노화의 연관성을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한국콜마는 나이가 들수록 여드름균이 감소하고 전체 마이크로바이옴 유전자의 다양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담긴 논문을 SCI급 국제 저널인 '마이크로오가니즘' 10월호에 게재했다고 13일 밝

    2024-12-13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의류 매출 2배 껑충… "4계절 필수템 된 양털 인기"

    어그를 국내에 공식 수입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어그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7%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특히 추위가 시작된 지난달부터 아우터 판매가 크게 증가하면서 의류 판매가 늘었다. 어그 의류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다양한 캐주얼룩에 어울리고, 어

    2024-12-13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찬바람에도 따뜻하게 감싸줄 '한 끗' 머플러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가운데 추위를 막아줄 겨울 액세서리가 주목 받고 있다. 대표 아이템은 ‘바라클라바 머플러’다. 이와 함께 장갑, 모자 액세서리는 겨울 스타일링의 한 끗을 더해주는 패션 포인트가 된다. 올해는 양면 디자인, 귀마개와 목도리를 결합한 디자인 등 다양

    2024-12-13 이미현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프리베이지 3-in-1리셋 세럼·크림'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프리베이지 3-in-1리셋 세럼 &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은 3중 노화 방지 기능(항산화,항당화,항노화)을 갖춘 제품으로, 팔자 주름, 콧등 주름,

    2024-12-12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 취득

    CJ올리브영은 글로벌 대표 인증기관인 로이드 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ISO 37301은 2021년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기업의 준법 정책과 리스크 관리 활동

    2024-12-12 이미현 기자
  • CU, 전북 진안·임실군 5개 마을에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

    CU는 전북특별자치도청, 식약처와 손잡고 한 달간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한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3.5톤 트럭 규모의 이동형 편의점이 매주 목요일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임실군 내 5개 마을로 이동해 스낵, 음료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

    2024-12-12 이미현 기자
  • [르포] 25년 만에 리브랜딩… 자주, 한국 전통 패턴·컬러로 생동감 넣었다

    ‘한국 전통 창살, 복주머니, 전통매듭, 모시, 향낭, 숯, 소나무, 감귤’기존 차분한 무채색 위주였던 자주(JAJU)가 한국 자연과 전통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패턴과 함께 시그니처 컬러로 정한 오렌지, 그린, 브릭(갈색 벽돌), 틸블루의 색상이 스며들면서 생동감과 활

    2024-12-12 이미현 기자
  •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승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25년만에 리브랜딩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마음을 사로잡는 한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론칭 25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섰다. 자주는 11일 서울 가회동에서 열린 리브랜딩 전시 ‘자주앳홈(J

    2024-12-11 이미현 기자
  • 아이파크몰, 호주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블루이' 팝업스토어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연말을 맞아 '블루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블루이(Bluey)’는 호주의 애니메이터 감독 조 브룸 창작, 에미상 다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루도 스튜디오에서 제작 및 2018년

    2024-12-11 이미현 기자
  • "사상 최대 실적" 에이피알, 美 블프 아마존 매출 2343% 폭증

    에이피알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아마존에서 2300%가 넘는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대 성과를 냈다고 11일 밝혔다.에이피알은 지난 11월부터 12월 초 사이 진행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프로모션에서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을 통합해 한화 약 300억원에

    2024-12-11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美 타임지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한국콜마는 미국 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2025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성장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타임지는 전 세계 7000만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상위 500개 기업을 발표했으며 한국콜마는 12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콜마는 종합 점수

    2024-12-11 이미현 기자
  • [2024 결산] 내수 부진에 해외 택한 패션, K-뷰티로 호황 누린 뷰티 업계

    K-뷰티로 시작했다가 K-뷰티로 끝났다고 할 정도로 뷰티 업계는 올 한해 K뷰티 덕분에 호황을 누렸다. 특히 북미 시장 K-뷰티 열풍에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사업을 확장한 덕분에 큰 폭의 성장세를 누렸다. 패션업계는 최대 성수기 4분기에 예년보다 따뜻한

    2024-12-10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서 Winter 아세페… '역대 최대 규모 세일'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2일까지 2주간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2024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세일 페스타의 콘셉트는 ‘끝없이 펼쳐지는 기적 같은 혜택’ 이다. 아세페 최초로 준비한 54가지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스타벅스 미니

    2024-12-09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