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유튜버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인기… 거래액 7배 ‘껑충’

    무신사가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와 입점 브랜드의 협업을 늘리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잇따른 판매 성과에 힘입어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을 통한 협업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한다.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만을 위해 제작하

    2024-04-03 문은혜 기자
  •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폼' 출시 기념 프로모션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마일드 클렌징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니들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귀여운 캐릭터의 세안밴드와 클렌징폼 20ml 미니어처,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마일드 클렌징폼은 수분감이 가득한 ‘모찌’ 거품이 특징이다.

    2024-04-02 최영찬 기자
  • 설화수, 지속가능보고서 단독 발간… 지속가능 비전·성과 담아

    설화수가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2일 설화수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에는 인삼과학, 환경, 문화의 3가지 측면에서 이러한 설화수의 정체성과 지속가능 비전 및 성과를 담아냈다.먼

    2024-04-02 문은혜 기자
  • 롯데몰 수원 입점한 무신사 스탠다드 '흥행', 3일만에 3만명 방문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달 말 선보인 롯데몰 수원이 오픈 첫 주말새 3만 명에 달하는 고객을 모으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은 지난 3월 29일에 1045㎡(약 316평) 규모로 쇼핑몰 내에 입점한 최초의 ‘숍인숍(shop-in-sh

    2024-04-02 문은혜 기자
  • 휠라, 이승엽·이형택 등 후원 구단·선수와 '스포츠 캠페인'

    휠라는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2024 스포츠 캠페인은 휠라가 국내외로 후원하는 많은 종목 중 국내 5개(사격, 펜싱, 야구, 축구, 테니스) 스포츠 구단 및 선수

    2024-04-02 문은혜 기자
  • "신소재로 착용감·지지력 향상"…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새 라인업 선보여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를 비롯해 울트라 릴랙스, 스트레치 레이스 및 브라탑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

    2024-04-01 문은혜 기자
  • 연구개발 박차 가하는 한국콜마, 1분기에만 특허 5개 취득

    중소 뷰티브랜드 호황을 바탕으로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달성한 한국콜마가 올초부터 화장품 관련 특허만 5개를 확보하며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올 1분기에 화장품 재료, 제형에 활용할 특허를 2월에 3건, 3월에 2건 등

    2024-04-01 문은혜 기자
  • 이랜드, LF '던스트' 중국 진출 지원… "상하이 EIV 진출 1호 브랜드"

    이랜드는 중국 상하이에 있는 E-이노베이션밸리(EIV) 한∙중 비즈니스센터를 통해 패션 브랜드 ‘던스트’의 중국법인 설립 및 인프라, 네트워크 구축 등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2019년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출발해 2년 만에 독립법인 씨티닷츠로 출범한 던스트는

    2024-04-01 문은혜 기자
  • 헤라, 글로벌 아이콘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헤라는 서울 문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확산하고 있으며, 동시대의 가장 당당하고 주체적인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대변할 수 있는 모델을 고용하고 있다. 2019년

    2024-04-01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콜마홀딩스'로 사명 변경… "글로벌 시장 확대"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한국콜마홀딩스가 사명을 콜마홀딩스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는 확장성을 반영하고 통합 브랜드로써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서다.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29일 주주총회를 열고 사명을 한국콜마홀딩스에서 콜마홀딩스로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했

    2024-04-01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 작년 색조 화장품 매출 50% 급증

    CJ올리브영은 2024년을 이끌 색조 트렌드 키워드로 ‘바이브 큐레이션(Vibe Curation)’을 선정했다.1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올리브영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약 5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이 발표한 지난해 국내 뷰티 시장 전체 성장률인

    2024-04-01 문은혜 기자
  • W컨셉, 랜더스데이 행사… ‘야구 스타일링 화보’ 선봬

    W컨셉이 2024 랜더스데이를 맞아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먼저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야구장에서 경기를 위한 준비부터, 본 경기, 승리의 과정을 담아

    2024-03-31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창업자 조만호 복귀, 책임경영… 3자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무신사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전문화된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조만호 의장이 총괄대표로 복귀한다. 무신사는 3자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경영진 개편을 통해 사업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빠른 의사 결정과 실행력을 기반으로 성장

    2024-03-29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올 봄 옷장에, 개성있고 세련된 '긱 시크룩' 필수

    올 봄 ‘긱 시크’(Geek Chic) 룩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긱 시크는 한 분야에 몰두하는 괴짜를 의미하는 ‘긱’과 세련됨을 뜻하는 ‘시크’를 결합한 키워드다. 튀지 않으면서도 지적인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29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2024-03-29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신임 대표에 최경 부회장… 코스맥스차이나 대표 심상배 부회장

    코스맥스는 28일 이사회를 열고 코스맥스차이나 대표에 심상배 전(前) 코스맥스 대표(부회장)를, 코스맥스 대표에 최경 전(前) 코스맥스차이나 대표(부회장)를 각각 선임했다고 밝혔다.심상배 부회장은 지난 1980년 태평양으로 입사해 아모레퍼시픽에서 생산부터 물류, 연구·

    2024-03-28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