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韓 매출 1조3524억 기록 … '역대 최대' 수준 육박

    유니클로를 전개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2025년 회계연도에도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호실적을 기록했다. 일본 불매운동과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시기를 지나 한국 사업이 안정적인 성장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평가가 나온다.12일 에프알엘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2

    2025-12-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조만호·조남성 투톱 체제로 … "C레벨 책임 경영제 도입"

    무신사가 빠른 사세 확장에 발맞춰 비즈니스 영역별 C레벨 책임제를 도입해 사업 실행의 속도를 더욱 높이고 본격적인 성장 드라이브를 건다.무신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업무 영역별로 'C-레벨(Chief-level)' 책임제를 도입해 의사결

    2025-12-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中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 오픈 … 글로벌 확장 본격 시동

    무신사는 오는 14일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의 첫 해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의 중국 1호점인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은 중국 소비자와 직접적인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무신사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는

    2025-12-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한국소비자원 패딩 품질 조사서 플랫폼 유일 '모두 적합' 판정 … "고객 신뢰 입증"

    무신사가 최근 불거진 패딩 충전재 혼용률 논란 속에서 판매 제품의 품질 신뢰성을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무신사는 11일 공식 뉴스룸을 통해 "무신사만 혼용률 조사 결과에 문제가 없으니 믿고 안심하고 구매해도 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9일 한국소비자원이

    2025-12-11 김보라 기자
  • 조만호 의장 "무신사 DNA 담은 공간" … 용산 메가스토어 직접 살폈다

    무신사가 용산 아이파크몰에 초대형 복합 매장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을 열며 오프라인 실험을 본격화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기반으로 성장한 플랫폼 정체성을 공간 설계에 반영한 만큼 무신사의 상징성을 보여주는 무대로 평가된다.조만호 무신사 의장은 10일 오전 매장을 깜짝 방

    2025-12-10 김보라 기자
  • [르포] 무신사 '새 실험' 베일 벗다 … 용산에 1천평 메가스토어 출격

    1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2층. 약 3305㎡(1000평) 규모의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이 모습을 드러냈다. 편집숍 무신사 메가스토어와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한 공간에 담은 첫 복합형 매장이다. 바로 옆으로는 700평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 나란히 자리했다

    2025-12-10 김보라 기자
  • "K뷰티 넘어 'K웰니스'로" … CJ올리브영, '올리브베러' 내년 론칭

    올리브영이 K-뷰티를 넘어 웰니스(Wellness)까지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흐름에 맞춰 새로운 플랫폼을 선보인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내년 1분기 국내 최초의 옴니채널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2025-12-10 김보라 기자
  •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 성수역 역명병기 시작

    무신사가 12월부터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역명병기 사업에 나선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수동에서의 무신사 입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무신사는 오는 10일부터 성수역 역명병기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이는 서울교통공사가 역세

    2025-12-09 최신혜 기자
  • 에이피알, 성수동에 3번째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 오픈

    에이피알이 성수동에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신규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를 개장하며 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에이피알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인근에 신규 플래그십스토어 ‘메디큐브 성수’를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메디큐브 성

    2025-12-09 최신혜 기자
  • 유니클로, 저소득 독거노인에 히트텍 6만장 기부

    유니클로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의 일환으로 올해 6만장의 히트텍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2년째를 맞이한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은 전 세계 난민과 아동, 자연 재해 피해자 및 기타 취약 계층에게 히트텍 100만 장을

    2025-12-08 조현우 기자
  •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판매→기부' 방식으로 사업 전환

    하티스트가 기부 방식으로 사업 형태를 전환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CSR 브랜드 하티스트가 2026년부터 기존의 판매 형태에서 벗어나 주기적인 기부 방식으로 사업을 전환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하티스트는 2019년 4월20일 장애인의 날에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삼성물산

    2025-12-08 최신혜 기자
  • 에이피알, 홍콩 화재 참사 피해 복구 성금 1.8억원 기부

    에이피알이 홍콩 북부 아파트 화재 참사 현장의 조속한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00만 홍콩 달러를 기부하며 깊은 위로의 뜻을 전했다.에이피알은 지난 3일 홍콩 공립 병원 얀 차이 호스피탈에 홍콩 화재 참사 피해 복구를 위한 100만 홍콩 달러(한화 약 1억8000만원)

    2025-12-08 최신혜 기자
  • 코스맥스엔비티·코스맥스바이오, '수출의 탑' 수상 … K 건기식 '쌍끌이'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가 각각 '7000만불 수출의탑'과 ‘500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증명했다고 8일 밝혔다.코스맥스엔비티는 지난 12월 4일 개최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0만불 수출의

    2025-12-08 조현우 기자
  • 한국콜마, 효소 안정화 신기술로 고기능성 화장품 영역 확장

    한국콜마가 피부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효소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신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 개발로 고기능성 화장품 개발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한국콜마는 동아대학교 황이택 교수 연구팀과 함께 ’무기화합물(탄산칼슘) 기반 효소 안정화 기술(인오

    2025-12-08 최신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명동·홍대점 연이어 오픈 … "K-뷰티 성지 집중 공략"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12월 명동과 홍대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시코르는 새로 출점하는 명동점과 홍대점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K-뷰티 핵심 상권을 겨냥하며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시코르

    2025-12-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