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이랜드리테일, 의류제조 소공인 위한 업무협약 체결… “판로개척 지원”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이 동반성장위원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공과 의류제조 소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패션메이커허브 소공인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이랜드월드 조동주 상무, 이랜드리테일

    2024-05-23 문은혜 기자
  • 이랜드몰, 유료멤버십 '맥스멤버스' 6개월만에 잠정중단… "리뉴얼해 연내 재출시"

    이랜드월드가 지난해 11월 선보였던 구독형 서비스 ‘맥스멤버스’를 이달말 종료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이랜드몰은 지난 6개월 간 구독료 없이 무료로 운영해온 맥스멤버스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만 운영한 뒤 종

    2024-05-22 문은혜 기자
  • 휠라 "한소희 운동화 '에샤페 실버문' 재출시… 기능·디자인 다 갖춰"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착용한 슈즈 ‘에샤페 실버문’을 최근 추가 생산해 재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샤페 실버문’은 지난달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가 신은 슈즈로, 최근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2024-05-22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AI로 메이크업 제품 개발…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 구축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AI 기술로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약 3년간의 연구 끝에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제품 측색법 정립 △측색 값 데이터화 △데

    2024-05-22 문은혜 기자
  • 불황에도 명품… '티파니·셀린느·로에베' 청담동에 단독 매장 오픈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 만큼은 탄탄하게 이어지자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럭셔리의 상징인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나섰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티파니앤코’는 청담동에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 중이다.&

    2024-05-21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상반기 ‘뷰티 페스타’ 연다… 1만개 상품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1만여 개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매년 반기마다 진행되는 연중 최대 뷰티 브랜드 할인 행사다. 작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무신사 뷰티의 성

    2024-05-21 문은혜 기자
  • 태국 온·오프라인 진출하는 ‘에스트라’, 글로벌 공략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1일 밝혔다.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

    2024-05-21 문은혜 기자
  • W컨셉, 빨라진 여름 시계에 '얼리 썸머' 할인 행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W컨셉은 6월 2일까지 2주 간 ‘얼리 썸머(Early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여름’을 콘셉트로 티셔츠, 원피스,

    2024-05-21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브랜드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민니’ 발탁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더.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2024-05-20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中 정식 진출… 4조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부스터 프로’가 이달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2024-05-20 문은혜 기자
  • 비모뉴먼트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호시' 계약 연장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가 인기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와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달바는 지난해 글로벌 매출 성장으로 국내외 연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국내 및 일본 글로벌 엠버서더로 호시를 발탁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2024-05-17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3년간 700만명이 찾았다… 하반기도 지속 확대"

    무신사는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방문객이 누적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1호 매장을 오픈한 지 3년만에 10호점까지 선보이며 거둔 성과다. 현재 추세면 올해 말까지 100

    2024-05-1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패션] 더워진 날씨에 번들거리는 피부 '보송하게' 지킬 무기는?

    때 이른 더위에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땀이나 유분으로 무너지는 화장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파우더가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중이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유통하는 ‘아워글래스’는 비건 제품인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

    2024-05-17 문은혜 기자
  • LF, 1분기 영업익 108% 늘어난 246억원… 비용 효율화 성과

    LF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 늘어난 4466억원을 기록했다.LF 관계자는 "국내 소비경기 둔화에 따른 의류 수요 감소에도 패션 부문은 전년과 비슷한 매출을 유지했으며

    2024-05-16 문은혜 기자
  • 토니모리, 1분기 영업익 329% ↑… 유통망 다각화 통했다

    토니모리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418억원, 영업이익 23억원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3.9%, 영업이익은 329.1% 증가한 금액이다.토니모리의 이번 성과는 신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한 매출 증가와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2024-05-1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