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끈 달아오르는 '염색샴푸' 시장… "업그레이드 된 제품 경쟁"
올 여름 염색샴푸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모다모다는 하반기 최대 전략 신제품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이날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 신제품은 폴리페놀 함유량을 전작 대비 10배 늘려 갈
올 여름 염색샴푸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모다모다는 하반기 최대 전략 신제품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이날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 신제품은 폴리페놀 함유량을 전작 대비 10배 늘려 갈
올 하반기 먹거리에 이어 화장품 가격이 줄줄이 오른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는 다음달부터 69개 제품에 대한 판매가격을 올린다. 인상 폭은 제품마다 상이하다. 이번 인상으로 미셀라 클
SPC그룹이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Raffles City)에 파리바게뜨 12번째 점포인 래플스시티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은 싱가포르 중심지에 위치한 랜드마크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1층에
LG생활건강이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를 오는 7월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시(opensea)에 공개한다. 2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3월 ‘빌리
엘리자베스아덴이 신제품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리프트 앤 펌 아이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테트라펩타이드,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
호텔신라가 글로벌 뷰티 업체 로레알, 사모펀드 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손잡고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21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호텔신라-로레알-앵커PE는 신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출시를 위한 공동 투자 협약을 체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성공신화를 써 내려갔던 서영필 전 에이블씨엔씨 회장이 화장품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에이블씨엔씨의 지분을 사모펀드에 모두 매각한지 약 5년만이다. 업계에서는 화장품 업계를 떠났던 서 전 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의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사업이 순항 중이다. 1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북미 사업은 348억원으로 전년 동기
한섬이 ‘컨셔스 패션(양심적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가방 신제품을 선보인다. 컨셔스 패션은 ‘의식 있는’이란 의미의 컨셔스(conscious)와 패션(fashion)의 합성어로, 소재 선정부터 제조·운송·보관·판매
패션업계가 골프웨어를 넘어 골프장 사업에 도전한다. 골프 산업의 호황기를 맞아 본업인 의류 사업을 넘어 골프장 사업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F와 지주사인 LF네트웍스로 구성된
LG생활건강은 자연 생태계 보호와 생물종 다양성 보전을 위한 ESG경영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한강 멸종위기 야생생물 1급인 수달 서식지 보호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천연기념물 330호인 수달의 열악한 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와 협력해 국내로 공급되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전수 검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무신사는 경기 여주에 위치한 물류센터에서 TIPA 검사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 여름 올영세일 매출 분석 결과, 코로나19 사태 발생 이전으로 회귀하려는 경향이 나타났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열린 대규모
hy는 음료 브랜드 ‘얼야’가 5월 한 달간 1030만개 팔렸다고 9일 밝혔다. 일 평균 약 33만 개로 1초당 4개 가까이 팔린 셈이다.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3400만개다. 전년 대비 약 17% 신장한 수치로 가
중국의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618행사가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징둥(JD닷컴)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이 행사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 이어 두번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