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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 내실경영 결실… 작년 영업익 1180% 껑충

패션기업 세정그룹의 지난해 실적이 대폭 상승했다. 세정그룹은 지난해 매출액 3010억원, 영업이익은 3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1180%으로 신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세정은 코로나19 팬데믹과 물

"편안함 패션 다 잡았다"… 유니클로, 브라탑 컬렉션 라인업 확대

유니클로는 20가지 이상의 컬러와 다양한 소재, 기능성을 장점으로 한 6종의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클래식한 탱크탑 디자인의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을 비롯해 에어리즘 코튼 소재의 에어리즘 코튼

유한킴벌리∙휴넷, 교환 근무 프로그램 시범 운영… 사원경험 강화

유한킴벌리는 의미있는 사원경험과 성장을 위해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과 교환 근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최근 시범운영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시범운영을 위해 각 사는 EX(사원경험)/HR 직무 담당 사원을 한

에이피알, 김앤장과 IPO 법률자문계약 체결

에이피알이 국내 최대 규모의 로펌 ‘김앤장 법률사무소’(이하 김앤장)와 법률자문계약을 맺고 IPO 진행에 박차를 가한다.에이피알은 지난 10일 김앤장과 IPO 관련 법률자문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계약에 따

'적자 늪' 벗어났다… 1세대 화장품 로드숍 작년 실적 회복세

K뷰티의 전성기를 1세대 화장품 로드숍업계가 지난해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이들은 2017년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사태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몇 년간 부침을 겪어왔다.

삼성물산 패션 '알라이아', 부산에 첫 단독 매장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알라이아는 최근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부산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알라이아는 지난 ‘2019년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 보유지분 전량 매각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이 보유하고 있던 한국콜마 지분을 블록딜(시간 외 대량매매) 방식으로 전량 매각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윤 부회장은 지난 14일 한국콜마 주식 2.41%(55만2292주)를 전량 매각했다. 처

[Weekly New패션] "5월 황금연휴 여행 준비 해볼까"… 내게 맞는 여행가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미뤄뒀던 여행을 하나둘 떠나고 있다. 14일 인천국제공항에 따르면 올해 1~3월(1분기) 공항을 이용한 여객 수가 1143만명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캐치패션·머스트잇, '앱·정책' 리뉴얼 단행… 경쟁력 강화

명품 플랫폼업계가 리뉴얼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머스트잇은 온라인 명품 쇼핑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 정책을 새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어렵고 딱딱한 플랫폼 정책들을 고객 입장에서 쉽

무신사, 작년 매출 7000억 돌파… 전년比 54%↑

무신사가 지난해 전년 대비 5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무신사는 지난해 별도 기준으로 전년 대비 약 60% 증가한 645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무진장 세일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 결과,

에이피알, 작년 해외 매출 1400억 돌파… "뷰티 디바이스 덕, 전년비 36.2% 성장"

에이피알이 뷰티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글로벌 무대에서도 국가별 맞춤 전략을 통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12일 에이피알의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 매출은 1437억원으로 2021년 대비 36.2% 성장했다.

"덩치는 커졌는데"… 적자 더 커진 지그재그·브랜디

패션 플랫폼업계가 지난해에도 수백억 적자를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업체들간 몸집은 커졌지만 영업손실이 계속됐다. 1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카카오스타일(지그

CJ웰케어, 이너비 등 건기식 10종 美 아마존 입점… 글로벌 사업 가속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북미시장에 첫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가속화한다.CJ웰케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하고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LF, 90년대 돌풍 '티피코시' 리론칭… 티저이벤트 열고 추억 소환

LF는 ‘티피코시’의 재론칭을 앞두고 LF몰에서 티피코시와 함께 했던 추억을 공유하는 ‘Do you remember TIPICOSI?’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티피코시는 지난 90년대 LF

유니클로, 에어리즘 2만장 쏜다… "쾌적한 일상 경험하길"

유니클로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대표 기능성 제품인 에어리즘 2만장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14세 이상의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및 웹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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