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中 정식 진출… 4조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부스터 프로’가 이달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2024-05-20 문은혜 기자
  • 비모뉴먼트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호시' 계약 연장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가 인기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와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달바는 지난해 글로벌 매출 성장으로 국내외 연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국내 및 일본 글로벌 엠버서더로 호시를 발탁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2024-05-17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3년간 700만명이 찾았다… 하반기도 지속 확대"

    무신사는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방문객이 누적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1호 매장을 오픈한 지 3년만에 10호점까지 선보이며 거둔 성과다. 현재 추세면 올해 말까지 100

    2024-05-1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패션] 더워진 날씨에 번들거리는 피부 '보송하게' 지킬 무기는?

    때 이른 더위에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땀이나 유분으로 무너지는 화장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파우더가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중이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유통하는 ‘아워글래스’는 비건 제품인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

    2024-05-17 문은혜 기자
  • LF, 1분기 영업익 108% 늘어난 246억원… 비용 효율화 성과

    LF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 늘어난 4466억원을 기록했다.LF 관계자는 "국내 소비경기 둔화에 따른 의류 수요 감소에도 패션 부문은 전년과 비슷한 매출을 유지했으며

    2024-05-16 문은혜 기자
  • 토니모리, 1분기 영업익 329% ↑… 유통망 다각화 통했다

    토니모리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418억원, 영업이익 23억원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3.9%, 영업이익은 329.1% 증가한 금액이다.토니모리의 이번 성과는 신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한 매출 증가와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2024-05-16 문은혜 기자
  • 중소 뷰티 브랜드 '好好', 1분기 해외 수출 날았다

    K뷰티 바람을 타고 화장품 수출이 늘어나면서 중소 브랜드들도 1분기에 일제히 호실적을 기록했다. 중국 시장 부진에 미국, 일본, 동남아 등으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하면서 오히려 더 탄탄해졌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리오, 에이블씨엔씨, 마녀공장 등 중소 뷰티사들이 올

    2024-05-16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웨딩의 계절 5월에 어울리는 '나만의 추구미' 하객룩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웨딩의 계절’이라 불리는 5월에 패션 센스와 본인만의 분위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하객룩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하객룩은 TPO(Time, Place, Occasion)를 갖춰 입는 것이 중요한 만큼 적당히 격식을 차리면서도 눈길을 끌 수 있

    2024-05-16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중국 뷰티행사서 ‘더후·CNP’ 과학기술상 수상

    LG생활건강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뷰티 행사에서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더후와 CNP는 각각 ‘과학기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

    2024-05-16 문은혜 기자
  • 물가 잡는 이랜드 슈펜, 레인부츠·쪼리 등 1만원 인하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펜은 △’롱 버클 레인부츠’는 4만9900원에서 3만9900원 △’EVA 논슬립 쪼리’는 1만9900원에서 9900원 △’레터링 컬러 에코백’은 1만9900원에

    2024-05-16 문은혜 기자
  • 휠라홀딩스, 1분기 영업익 1.8% 증가한 1633억원… 골프 자회사 등 호조

    휠라홀딩스는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1826억원, 영업이익 1633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7%, 1.8% 증가한 금액이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골프 관련 자회사 아쿠쉬네트는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지속되는 강세에 힘입어

    2024-05-16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숍인숍’ 전략 가속화… 광교 갤러리아·롯데 센텀시티도 입점

    무신사 스탠다드가 ‘숍인숍(shop-in-shop)’ 전략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올해 총 30개 매장 오픈이 목표인 상황에서 상반기 안에 절반의 성과는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당장 이달 말 ‘롯데몰 동부산점’이 오픈 예정이고 ‘광교 갤러이아점’과 ‘

    2024-05-14 문은혜 기자
  • ‘KCON JAPAN 2024’ 참여한 올리브영, K뷰티로 일본 홀렸다

    CJ올리브영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K-POP Fan & Artist Festival 'KCON JAPAN 2024'에서 K뷰티를 알리는 행사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올리브영 부스는

    2024-05-14 문은혜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Q 영업익 전년대비 7% 감소… 판관비·원가율 상승 영향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7% 줄어든 34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영업이익은 판관비 증가와 장기 재고 소진에 따른 원가율 상승 등 영향을 받아 감소했다. 회사 측은 “해외 진출 가속화에 따라 영업규모

    2024-05-13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모집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오는 6월 2일까지 ‘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뷰티 인재 실무자 양성 과정’은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전문성을 활용한 실무형 교육을 통해 뷰

    2024-05-1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