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지역 소상공인에 맞춤형 '워크웨어' 제작 지원

    무신사가 지역 사회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업장별 개성이 담긴 독창적인 ‘워크웨어’를 제작해 지원했다.무신사는 지난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서울, 파주, 부천 등에 자리잡은 소상공인 사업체 5곳을 위한 맞춤형 워크웨어(Workwear·작업복) 지원을 완료했다고 12

    2025-11-12 김보라 기자
  • [단독] 달바글로벌,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첫 단독매장 연다 … 오프라인 시동

    미스트 세럼으로 이름을 알린 달바글로벌이 오프라인 사업을 본격화한다. 온라인과 면세, 올리브영 중심으로 외형을 키워온 달바글로벌이 첫 단독매장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달바글로벌은 오는

    2025-11-1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국가유산 사회공헌 우수기업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

    LG생활건강은 지난 7일 국가유산청 주최로 경남 통영시에서 열린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컨퍼런스’에서 국가유산보호 기업 활동 유공 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국가유산 보호 활동으로 국가유산청장 표창을 받은 건 2021년 이후 이번이 두번째다.L

    2025-11-1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재팬, 신임 대표에 '패션통' 이케다 마이크 영입

    무신사가 일본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오랫동안 현지 럭셔리·패션 비즈니스를 경험한 전문가를 현지 법인장으로 영입했다.무신사는 일본 법인 ‘무신사 재팬(MUSINSA JAPAN)’의 신임 대표로 이케다 마이크(Ikeda Mike) 씨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

    2025-11-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 ↑, LG생활건강 ↓ … K뷰티 빅2 '희비 갈린 3분기'

    K-뷰티 대표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올해 3분기 실적이 극명하게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해외 전 사업부가 고르게 성장하며 영업이익이 40% 가까이 뛰었지만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부의 대규모 구조조정 여파로 매출과 이익이 모두 뒷걸음질쳤다.10일 금

    2025-11-10 김보라 기자
  • F&F, 3Q 영업익 18% ↑ … "中 등 해외 시장 선전"

    F&F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47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성장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8.2%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1007억원으로 전년 보다 26.2% 늘었다.F&F

    2025-11-10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에 발목잡힌 LG생활건강, 3Q 실적 또 '빨간불'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화장품 사업에서 588억원 적자를 내며 실적에 직격탄을 맞았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5800억원, 4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 56.5% 감소

    2025-11-10 김보라 기자
  • K뷰티 저력에 … 코스맥스, 3Q 매출 전년比 10.5%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올해 3분기에도 견조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K뷰티 해외 수요 확대와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회복세를 보이면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에서도 매출이 고르게 상승했다.코스맥스는 지난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5-11-10 김보라 기자
  • [르포] "성심당에 꿈돌이까지"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역색 입고 재탄생

    10일 오전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 대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성심당 옆, 2층 유니클로로 이어지는 새로운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눈에 들어왔다.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 새로 설치된 시설로 성심당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유입되도록 동선을 완전히 새로 설계한 것이다.유니클로

    2025-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차세대 전자피부 플랫폼 CES 혁신상 수상 … 7년 연속 쾌거

    아모레퍼시픽은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2025-11-10 김보라 기자
  •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한국콜마, 협력사와 상생 도모

    한국콜마가 협력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한국콜마는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제3회 지속가능세미나 ‘CONNECT FOR GREEN: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국내 화장품 업계 관계자 160여명이

    2025-11-1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3Q 매출 4.9%↑ … "코스메틱 역대 최대 매출로 성장 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매출 3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손시을 20억원을 기록했다. 고물가와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며 국내 패션 실적에 영향을 받았으나 고가의 수입

    2025-11-0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 패딩' 플라잉77구스다운 팝업스토어 성수에 오픈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1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

    2025-11-07 김보라 기자
  • '역대 최대' 한국콜마, 3Q 영업익 583억·순익 79% 급증

    한국콜마가 K-뷰티 브랜드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한국콜마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7.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보다 9.0% 늘어난 6830억원을 기록했

    2025-11-0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최대 50% 할인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

    2025-11-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