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지포어, 버츄얼 셀럽 '알랍' 맞손… 럭셔리 디지털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버츄얼 패션 셀러브리티 알랍(ALAP)과 협업을 통한 23년 서머 캡슐 컬렉션을 22일 공개한다.지포어는 올 여름 서프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버츄얼 패션 셀러브리티 알랍(ALAP)과 협업을 통한 23년 서머 캡슐 컬렉션을 22일 공개한다.지포어는 올 여름 서프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지그재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한세실업은 친환경 의류 생산 시스템 확대를 위해 베트남 생산 공장에 리커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한세실업은 베트남VN(Vietnam VINA) 법인의 9공장을 리모델링 해 리커버(Recover) 기계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화로 국내외여행이 본격 재개되고 한낮 30도를 웃도는 때이른 더위에 수영복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6일까지 수영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에이피알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필두로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올 하반기 기업공개(IPO) 준비를 앞두고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등 회사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8일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여름철 기능성 냉감 의류인 ‘쿨탠다드’ 제품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확대되고 있다.17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4월20일부터 5월14일
휠라홀딩스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10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영업이익은 16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감소했다.사업부문별로 살펴보
에이피알이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영업이익과 영업이익률을 동시에 갱신했다.에이피알은 15일 올해 1분기 매출 1222억원, 영업이익 23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성장했으며, 영업이익
K뷰티의 전성기를 1세대 화장품 로드숍업계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이들은 2017년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사태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몇 년간 부침을 겪어왔다
한섬이 자체 편집숍 강화에 나선다. 신명품 브랜드 발굴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고객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14일 한섬에 따르면 편집숍 ‘무이’는 바잉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명품 브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꾸레쥬가 국내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스맥스는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8억12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5%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032억6100만원으로 전년 보다 1.4% 늘어났지만 당기순이익은 7억1200만원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1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19.2% 상승한 4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
한국콜마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이 1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877억원으로 같은 기간 18.8%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5억원으로 54.6% 감
패션업계의 성수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리조트웨어가 급부상하고 있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바캉스룩이 대세였다면 최근엔 밀짚 소재가 복고 열풍과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밀짚 모자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의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