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패션]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이라면… 신학기 책가방 어때요?
패션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선물을 겨냥해 다가오는 신학기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책가방부터 고학년 ‘가꾸(가방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인형이나 소지품으로 포켓을 꾸미는 재미를 더한 메시 책가방도 구성했다. 무엇보다 편
2024-12-20 이미현 기자 -
에이피알, CES 2년 연속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에이피알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 참가해 ‘메디큐브’ 브랜드를 중심으로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및 뷰티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CES는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가전 전시회로,
2024-12-19 이미현 기자 -
"프랑스 디저트를 향기로" 니콜라이 퍼퓸, '구르망디즈 컬렉션 3종' 출시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 퍼퓸’은 프랑스 디저트에서 영감 받은 ‘구르망디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에는 쌉쌀한 아몬드의 구르망 노트와 달콤한 럼 향으로 기분 좋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앰버 프루티 구르망드 ‘마카롱 부르봉 오 드 퍼
2024-12-18 이미현 기자 -
AI·혁신 기술 각축장 美 CES 누비는 K뷰티 기업들
국내 뷰티 기업이 내년 1월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기술 박람회 CES2025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한 미래 기술을 선보인다. K뷰티 기업들이 CES로 향하는 이유는 글로벌을 무대로 혁신 기술을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업계의 최신
2024-12-18 이미현 기자 -
"신상품 제일 먼저 쿠팡서 판매" 쿠팡, 뷰티 신상 '선런칭' 코너 신설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설된 선런칭 코너는 인기 뷰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코너로, 쿠팡의 뷰티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으로 자리잡
2024-12-18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기부
CJ올리브영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기부금은 9000여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과 자립청소년을 위한 생계지원사업의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시도별 지역아동센터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취약계
2024-12-18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2024 다우존슨 지속가능경영지수' 7년 연속 편입
LG생활건강은 ‘2024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이하 DJSI)’ 평가에서 DJSI World 지수에 7년 연속 편입됐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2022년 유니레버,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2024-12-17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규 매장 오픈… "영 패밀리 고객 타깃"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9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전체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 19번째이자 올해 마지막으로 오픈하는 신규 매장이다.2021년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오픈한 이후 다양한 국내외 패
2024-12-17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美 아마존 BFCM 기간 역대 최대 실적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주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글로벌 선도 브랜드로서 미주 지역
2024-12-16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론칭… 색조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규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지속 성장중인 수입 코스메틱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BareMinerals)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달부터 자체
2024-12-16 강필성 기자 -
무신사, 日 진출 가속… 조조와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무신사가 한국 패션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일본 온라인 패션 플랫폼 ‘조조타운(ZOZOTOWN)’을 운영하는 조조(ZOZO)와 파트너십을 위한 MOU를 맺고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가속화한다.무신사는 조만호 무신사 총괄 대표,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조조
2024-12-16 강필성 기자 -
형지엘리트, '2024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형지엘리트는 지난 13일 최준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2024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형지엘리트 임직원 50명과
2024-12-15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 출시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성분은 물론 부드러움까지 생각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 제품은 기존 섬유유연제 양의 1/3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내는 3X 초고농축 포뮬러로 적은 양으로도
2024-12-15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성수동서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 운영… CJ올리브영과 뷰티 대전
서울 성수동에서 CJ올리브영과 무신사의 뷰티 대전이 펼쳐지고 있다. 무신사 지난 9월 성수동에서 첫 대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인 ‘뷰티 페스타 인 성수’를 개최한데 이어 최근 뷰티 팝업스토어를 열고 자존심 경쟁을 벌이는 모양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2024-12-13 이미현 기자 -
33살 이랜드 로엠, 리브랜딩 2달만에 매출 20% 껑충
이랜드월드의 장수 브랜드 여성복 로엠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과 함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브랜드 론칭 33년 만에 리브랜딩 이후 호응을 얻으며 차근차근 자리를 잡고 있는 모양새다. 내년 매출 목표는 1000억원으로 잡았다.&
2024-12-13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