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패션] "요즘 대세 테니스 시작해볼까"… 코트 위 빛낼 아이템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테니스가 인기 운동으로 떠오르고 있다. 퓨처마켓인사이트에 따르면 테니스 시장 규모는 올해 11조8800억원 규모에서 2029년까지 14조3500억원으로 커질 전망이다. 국내 테니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테니스가 인기 운동으로 떠오르고 있다. 퓨처마켓인사이트에 따르면 테니스 시장 규모는 올해 11조8800억원 규모에서 2029년까지 14조3500억원으로 커질 전망이다. 국내 테니스
올리브영이 유망한 중소기업 인기 상품을 한 곳에 담아 K뷰티 전파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몰에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뷰티박스’를 론칭하고, 올해 80여 개의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뷰티박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3년여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새롭게 출발한다. 기존의 브랜드 콘셉트를 확 바꾸고 라켓&스키 스포츠 브랜드로 재도약에 나섰다.이지은 코오
엘리자베스아덴이 피부 장벽 강화의 새로운 표준인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은 캡슐 원 샷으로 피부 장벽 강화부터 모공 개선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
LG생활건강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이달 14일까지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에 참여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20년 처음 시작한 LG생활건강의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은 일상과 사회생활에서 어려움을 겪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를 이달 리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헤드는 3년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브랜드의 근간을 그대로 계승한 라켓&스키 스포츠 브랜드로 재탄생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메종키츠네는 오는 6일 한국에서 첫 번째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이 세계 골프 의류 시장 규모 세계 1위이기 때문이다. 메종키츠네는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
명품 브랜드 디올을 전개하는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올린 실적으로 어닝 서프라이즈라 할만하다.3일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
패션업계가 자사몰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락인(lock-in)을 강화한다.3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쇼핑 플랫폼 ‘코오롱몰’이 자체 포인트 제도인 ‘OLO(
아모레퍼시픽은 뉴커머스(구. 방문판매) 채널의 카운셀러들도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도록 커머스몰 서비스를 시범 운영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지난달 21일 자로 개정된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는 ‘후원방문판매의 방식에
롯데그룹의 패션기업 롯데지에프알(GFR)이 지난해에도 수백억원대의 적자를 기록했다. 5년 연속 적자다. 주요 패션업계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과 대조적이다.31일 롯데지에프알이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설화수 나이트 앳 더 메트(Sulwhasoo Night at The Met)’라는 이름으로 개최된 이번
낮 기온이 20도 안팎을 웃도는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산, 둘레길 등을 찾는 이들도 점점 눈에 띈다. 산림청이 지난달 발표한 2022년도 등산 등 숲길 체험 국민 의식 실태조사(
에이피알이 지난해 4000억에 육박하는 매출과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뛰어오른 영업이익 등 역대 최고 실적을 또다시 갱신했다.에이피알은 3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공시를 통해 22년 연 매출 3977억원, 영업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지난 2~8일 올영세일 기간 매출 분석 결과, '퓌(fwee)', '일소(ilso)', '성분에디터', '무지개맨션'이 단일 브랜드 기준 매출 순위 100위권에 들었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