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건, '럭셔리 선크림' 파격 프로모션… 최대 40% 할인 역대급 핫딜

    LG생활건강이 노출의 계절에 앞서 럭셔리 브랜드 선크림을 파격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숨37°, 오휘, 빌리프의 선(Sun) 케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 ‘선·쿠션

    2024-03-03 최신혜 기자
  • 한섬, '타임'으로 세계시장 본격 공략 … 파리 패션위크서 단독 PT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에서 진

    2024-03-03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향긋한 봄… 매력 발산할 향수 골라볼까?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뿌리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향수들도 출시되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고 있는 취향을 반영해 뷰티업계는 소용량 향수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나섰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니치향수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

    2024-03-01 문은혜 기자
  • 압구정 갤러리아 '샤넬' 매장 갑자기 문 닫은 사연?… "구찌 팝업이 매장 가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돼 있는 샤넬이 영업을 돌연 중단했다. 구찌 팝업스토어 설치 과정에서 갤러리아 측과 입장 차가 발생했다는 이유에서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명품 브랜드 샤넬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영업을 갑자기 중단했다. 

    2024-02-29 문은혜 기자
  • 이랜드 스파오, 2024년 파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단복 지원

    스파오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손잡고 2024년 파리 패럴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단복 디자인 및 제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스파오는 장애인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 28일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효동 이랜드

    2024-02-29 문은혜 기자
  • 휠라,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봄 컬렉션 캠페인 선보여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스프링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Our Sport is Beautiful’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휠라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미

    2024-02-29 문은혜 기자
  • 한국인 여성 입술 빅데이터 분석한 LG생활건강, '노화 비밀' 밝혀냈다

    LG생활건강은 나이가 들수록 입술에서 나타나는 형태, 주름, 톤의 핵심적인 변화 3가지를 한국인 여성들의 입술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으로 규명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이번 입술노화 연구 성과를 피부과학 분야의 저명한 국제 학술지인 ‘스킨 리

    2024-02-28 문은혜 기자
  • 세정 웰메이드, 50년 헤리티지 담은 봄 컬렉션 선보여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5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2024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웰메이드의 2024 봄 컬렉션은 ‘타임리스 마스터(Timeless M

    2024-02-28 문은혜 기자
  • 한섬 ‘타임’, 파리 패션위크 참가… 론칭 31년 만에 글로벌 시장 데뷔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4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타임(TIME)’이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론칭한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2024-02-28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프리즈 LA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는 이달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FRIEZE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산타

    2024-02-28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라이브' 통했다… 시간당 최고 18만명 접속

    무신사는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인 ‘무신사 라이브’가 입점 브랜드의 매출을 확대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최근에는 브랜드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렉터가 상품

    2024-02-28 문은혜 기자
  • "누가 불황이래?"… 잘 되는 브랜드에 돈 몰리는 뷰티업계

    고물가로 인해 경기 전반이 침체된 와중에도 지난해 국내외에서 탄탄한 실적을 보여준 뷰티업체에는 돈이 몰리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 뷰티 디바이스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에이피알이 이날 코스피에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공모가 25만원으로 시작한 에이피

    2024-02-27 문은혜 기자
  • 아미, 더현대 대구에 13번째 매장 오픈… 국내 오프라인 유통 강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국내 1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신세계 강남점 매장의 경우 지난 2021년 2월 최초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대대적인 리뉴얼이

    2024-02-27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올해 첫 코스피 상장… 김병훈 대표 "글로벌 1위 뷰티테크 기업 될 것"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유가증권시장(KOSPI)에 신규 상장하며 2024년 첫 코스피 상장 기업이 됐다.에이피알은 27일 서울 여의도 증권거래소에서 상장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에이피알의 김병훈 대표를 비롯해 약 60여명의 임직원과 한국거래소 및

    2024-02-27 문은혜 기자
  • 커지는 모바일 뷰티 시장… 올리브영도 뷰티컬리도 '好好'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뷰티 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자 모바일 플랫폼을 보유한 올리브영, 뷰티컬리 등의 실적도 좋아지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화장품 거래액이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모바일을 통한 거래액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통계청이 조사

    2024-02-2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