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뷰티 '위찌', 日 돈키호테 공식 입점 … "전국 300개 이상 매장 확대"
무신사에서 1721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유통사인 ‘돈키호테(Don Quijote)’에 공식 입점했다.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지난달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 ‘돈키호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무신사는
2025-11-07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러닝 인구 1천만, 달리기 열풍 속 내게 맞는 러닝화는
최근 국내 러닝 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2017년 약 500만 명 수준에서 두 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달리기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삶의 루틴으로 자리잡았다. 이 같은 추세 속에 패션업계는 러닝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업계에 따
2025-11-07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승승장구" 아모레퍼시픽그룹, 3Q 매출 1.1조 돌파 … 영업익 39% '껑충'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조1082억원, 10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39%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
2025-11-0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9회째 획득 … "업계 최다"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동
2025-11-06 김보라 기자 -
'또 사상최대'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253% 급증 … 연 매출 1조 초읽기
에이피알이 올해 3분기에도 역대 최대 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다시 경신했다. 매출 1조원 돌파가 가시권에 들어서며 K-뷰티 업계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에이피알은 6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3859억원, 영업이익 96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
日 MZ잡은 무신사 글로벌, 10월 거래액 158% ↑ … "K패션 열풍 확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10월 거래액이 일본 사업의 견조한 흐름에 힘입어 큰 폭으로 증가했다.6일 무신사에 따르면 10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15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글로벌 회원 수와 구매 고객 수 또한 약 2배 증가했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 청담 명품거리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 …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도약"
한섬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한섬은 오는 7일 국내 럭셔리 패션 중심지인 청담동 명품거리에 타임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 서울’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한섬은 지난 2018년
2025-11-0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CES 혁신상 수상 … 뷰티 넘어 글로벌 테크 혁신 기업으로 진화
코스맥스가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로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전시회 CES 2026 (Consumer Electronics Show 2026) 뷰티테크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앞서 프링커코리아와 공동개발한 맞춤형 팔레트 디바이스 ‘컬러잼(Color Jam™)’
2025-11-06 김보라 기자 -
달바글로벌, 3분기 영업익 167억 … 전년比 18.6% ↑
달바글로벌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16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173억원으로 59.3%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140억원으로 같은 기간 45.7% 늘었다.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359
2025-11-05 김보라 기자 -
윤윤수 미스토홀딩스 회장 "이탈리아에 브랜드 체험 센터 개관, 휠라의 찬란한 과거와 브랜드 미래 잇는 이정표"
미스토홀딩스가 보유한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의 뿌리이자 상징적인 공간인 이탈리아 비엘라에 역사와 미래를 모두 담은 의미깊은 공간을 열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휠라는 브랜드의 역사적 근거지인 이탈리아 비엘라에 ‘휠라 브랜드 체험 센터(FILA Brand Experienc
2025-11-0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中 국가표준 시험 대응 지원 … "K패션 중국 진출 허들 낮춘다"
무신사는 파트너 브랜드의 원활한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필수 인허가·규제 대응 지원에 앞장선다고 5일 밝혔다. 중국국가표준(이하 GB) 인증과 상표권 등록 등 관련 절차 지원은 물론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브랜드 대응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GB는 중국 정부
2025-11-0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엔비티, 국가생산성대회 대통령 표창 수상 … "글로벌 경쟁력 입증"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는 지난 4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회는 국내
2025-11-0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3Q 영업익 24% ↓ … "中 소비 부진·원가 부담 영향"
애경산업은 연결 기준 3분기 매출 1693억원, 영업이익 73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이에 따라 3분기 누적 매출은 4916억원, 영업이익은 245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2025-11-04 김보라 기자 -
29CM, 작년보다 한달 더 빨리 연 거래액 '1조' 돌파 … '이구홈·뷰티' 성장 견인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지난해보다 한 달 더 빠르게 올해 거래액 1조원을 돌파하며 2년 연속 조(兆) 단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9CM는 압도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여성 브랜드 패션 1위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시장 전반에서 주도권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29C
2025-11-04 김보라 기자 -
"이상 고온·소비 둔화 탓" 한섬, 3Q 영업익 59% ↓
한섬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9% 감소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3096억원으로 1.5% 감소했다.한섬 관계자는 "F/W 신제품 판매가 시작되는 9월까지 이어진 이상 고온 현상과 국내 경기 회복 둔화 및 추석 명절 기간 차
2025-11-0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