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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네이처리퍼블릭, 신원 外
◇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 참여 거점 확대락앤락은 자사에서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문화 확산을 위해 아름다운가게, 제주올레와 손잡고 밀폐용기 수거 거점을 확대한다.락앤락은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의 올해 첫번째
2021-04-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무신사, 프로스펙스
◇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브랜드
2021-04-01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에도" 올리브영의 독주… 연매출 2조 육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H&B 스토어(헬스앤뷰티) 시장이 주춤한 가운데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나홀로 독주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만 2조원에 육박했다. 경쟁 심화 등으로 랄라블라, 롭스 등 유통 대기업들이 사업을 축소하는 것과 대조
2021-04-01 김보라 기자 -
서경배의 유통실험… 아리따움→체험형 매장 '페이스핏'으로 변신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자사 멀티브랜드숍 아리따움 살리기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고전하면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실험들을 시도하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
2021-03-31 김보라 기자 -
럭키슈에뜨, 모델 한소희 효과 톡톡… 제품 판매 13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3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인 이후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리
2021-03-31 김보라 기자 -
[인사]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승진>△부사장·COO 정승욱 △본부장 리테일영업본부 홍인표 △본부장 어패럴본부 박재성 △사업부장 휠라영업사업부 정선기
2021-03-31 김보라 기자 -
"상무·전무 대신 본부장" 휠라코리아, 임원 직급제 폐지
휠라코리아는 최근 사내 임원(직급) 제도를 폐지하고, 직능 중심의 직책 제도로 조직 개편을 단행한다고 31일 밝혔다.지난 2018년 윤근창 대표이사 취임과 동시에 본격화됐던 수평적인 사내 문화 지향 기조 하에 구성원 간 소통을 보다 원활히 하고 의사 결정의 효율을 높이
2021-03-31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트러트서클·블루… "올 여름 패션아이템 미리 준비하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새로운 일상을 반영한 그래픽, 시즌 블루 컬러, 믹스 앤 매치 기법을 활용한 '21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구호플러스는 올 여름 시즌 콘셉트를 지난 봄에 이어 뉴노멀 시대 속 자신만
2021-03-30 김보라 기자 -
이준엽 한국피앤지 부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한국P&G의 이준엽 부사장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해 12월 시작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에
2021-03-30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영토 확장하는 영원무역… 인도 진출 초읽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패션업계 고전하는 상황에서 영원무역이 투자에 나섰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글로벌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영원무역은 지난해 12월 인도법인(Evertop Textile
2021-03-3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퍼펙트 다이어리'와 맞손… 中 공장 설립
코스맥스가 차이나뷰티의 상징 퍼펙트 다이어리(Perfect Diary∙完美日記)의 모회사 이센(YATSEN∙逸仙電商)과 손잡고 화장품 생산 공장을 설립해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해 코스맥스는 이센과 함께 조인트벤처(JV)사 ‘이센생물과학유한공사(
2021-03-3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전용 텐먼스' 남성복 시장 도전장… 2040 공략
텐먼스가 남성복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텐먼스(10MONTH)가 이달 남성복 라인을 신규 론칭하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해 2월 론칭한 텐먼스는
2021-03-3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세정그룹, 무신사, 아이오페, 슬림퍼
◇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친환경 소재 ‘텐셀 티셔츠’ 출시세정그룹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친환경 소재 ‘텐셀 티셔츠’를 선보였다.‘텐셀(Tencel)’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고 추출된 100% 식물성 천연섬유로, 표면이 부
2021-03-30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반려동물시장 진출… 사료 제조업체 '오션' 인수
토니모리가 펫사업에 진출한다.토니모리는 29일 펫푸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오션을 인수했다고 밝혔다.오션은 2014년 6월 설립된 펫 사료/간식 전문 생산업체로 반려동물의 사료/간식/위생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토니모리는 최대주주를 포함한 기존 오션
2021-03-29 김보라 기자 -
[센스있GET] '여우'와 '푸마'의 공조… 메종키츠네, 푸마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70년 헤리티지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협업해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메종키츠네는 스포츠 무드의 빈티지한 푸마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
2021-03-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