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 유니클로, 네파

    ◇ 유니클로, 서울시∙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2021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유니클로는 서울시,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이하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1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이 캠페인은 기성복 착용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에게

    2021-04-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CJ올리브영, 프로스펙스 外

    ◇ 아토팜, 위생용품 사업 진출아토팜이 스킨케어를 넘어 위생용품까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를 출시한다.‘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는

    2021-04-16 김보라 기자
  • "사이클 시장 도전"… 휠라, 사이클화 '시냅스 시리즈' 출시

    휠라가 ‘사이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휠라는 사이클화 ‘시냅스’ 시리즈 공식 출시에 발맞춰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앰베서더를 주축으로 한 라이딩 프로그램을 포함, 소비자와의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 ‘휠라 시클리스타(Ciclista)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15일

    2021-04-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한국콜마, 빈폴

    ◇ LG생활건강, 장애 여성에 "행복 날개’를 달다" 대상자 모집LG생활건강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오는 21일까지 맞춤형 보조기기를 통해 여성장애인의 육아생활과 사회활동을 응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技)’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ESG

    2021-04-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카카오 날개단 'W컨셉·지그재그', 무신사 맹추격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이 새 판짜기에 들어갔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대기업과 손을 잡거나 관련 투자를 늘리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서다. 무엇보다 신세계그룹, 카카오 품에 안긴 더블유컨셉코리아(W컨셉)와 지그재그(크로키닷컴)가 업계 1위 무신사를 흔들 수 있을지

    2021-04-15 김보라 기자
  • '사상 첫 실적 공개' 샤넬, 작년 韓서 9300억 벌었다

    콧대 높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 한국법인의 실적이 사상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1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샤넬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92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6% 감소했다. 다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1491억원, 1069억원으로 전년 보다 각각 3

    2021-04-14 김보라 기자
  • 영원아웃도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공개

    영원아웃도어는 14일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다.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2021-04-14 김보라 기자
  • 푸룬·콤부차… 올리브영, 집콕족 늘며 건강 간식 매출 92%↑

    원격 수업,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간식을 즐기면서 영양분과 칼로리까지 고려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웰빙 간식’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14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4월 13

    2021-04-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도 무신사 폭풍성장… 작년 최대 매출, 전년비 51%↑

    무신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51% 증가한 331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매출 성과는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 매출 성장이 실적 상승으로 이어진 결과"라면서 "지난해 ‘다 무신사랑 해’ TV 캠페인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2021-04-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캠브리지 멤버스, 프리메라

    ◇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2021-04-14 김보라 기자
  • [단독] 계속 오르는 명품… 페라가모도 최대 8% 인상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가 가격을 올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페라가모는 오는 19일부로 일부 제품 가격을 5~8% 인상한다. 이에 따라 핸드백 기준 25만원에서 30만원 가량 오르는 것으로 알려진다. 앞서 셀린느는 이달 5일 일부 제품 가격을 2~6%

    2021-04-13 김보라 기자
  • 한섬 여성복 타임, 28년만에 BI 리뉴얼… "뉴노멀 트렌드 선도"

    한섬이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28년만에 바꾼다.한섬은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2021-04-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잘나가는 '아미' 유통망 확대… 부산에 매장 오픈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유통 확대에 나선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서울과 경기지역을 넘어 부산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아미는 새로운 개념의 ‘하트’ 로고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열망을 자극하며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2021-04-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100% 리사이클 섬유 '코오롱나일론' 개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인 ‘코오롱 나일론’을 개발, SS시즌 상품 일부에 적용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코오롱FnC의 모태인 ‘코오롱(KOLON)’은 ‘코리아 나일론(Korea Nylon)’의 줄임말로, 국내 최초 나일론 합성에 대한

    2021-04-13 김보라 기자
  • 韓서 훨훨나는 명품업계, 기부금 '찔끔' vs 배당 '수백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난해 유명 명품 업체들이 유례없는 호항을 누렸지만 기부에는 인색하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이들은 많게는 수천억원의 매출을 올리지만 국내 시장에 내놓는 기부금이 0원인 업체도 수두룩했다.  13일 금융감독원에

    2021-04-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