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홀딩스, 여성 생명과학자 후원… WBF과 업무협약

    한국콜마홀딩스가 국내 생명과학 분야의 여성과학자들을 후원한다.한국콜마홀딩스는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Women's Bioscience Forum)과 지난 28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여성생명과학인 후원 및 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21-04-2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섬, LG생활건강, 에잇세컨즈 外

    ◇ LG생활건강, ‘한국인 식습관’ 겨냥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LG생활건강은 밥풀, 기름, 양념 등으로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그릇들을 식기세척기에서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LG전자와

    2021-04-28 김보라 기자
  • 다시 뛰는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1위' 재탈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내외 악조건 속에서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체질 개선으로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해 LG생활건강에 자리를 내준 화장품 매출 1위 자리도 재탈환했다.28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

    2021-04-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반등 성공… "온라인·중국 성장 덕"

    올해 1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3875억원, 19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5%, 191.1% 증가했다고 28일

    2021-04-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1977억… 전년比 191%↑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3875억원, 19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5%, 191.1% 증가했다고 28일 공시했다.

    2021-04-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한국콜마, 네파, 글라스락 外

    ◇ 한국콜마, 패키지 디자인 글로벌 어워드 석권한국콜마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2개 대회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IF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친환경 화장품 용기인 종이튜브(Paper tube), 건강

    2021-04-2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中 공략 속도… '징둥닷컴·핀둬둬·카오라' 진출

    애경산업이 중국 온라인 시장 및 채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애경산업은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京東)닷컴’, 온라인 플랫폼 ‘핀둬둬(拼多多)’, 직구 플랫폼 ‘카오라(考拉)’에 공식 진출했다고 2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

    2021-04-27 김보라 기자
  • 빈폴액세서리, 페트병 재활용 '호두 니트 버킷백'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호두 니트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해부터 지속가능기업으로서 거듭나는 차원에서 협력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

    2021-04-26 김보라 기자
  • 국내 사업 확대하는 나이키에… 전전긍긍하는 신발 편집숍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한국 시장에서 사업 보폭을 넓히면서 신발 편집숍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경기 침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비대면 소비트렌드의 확산 등으로 가뜩이나 힘든 상황에 나이키의 사업 확대로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질 것으로 예상되기

    2021-04-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애경산업, 무신사 外

    ◇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

    2021-04-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 36명에 장학기금 전달

    애경산업은 지난 23일 창립 36주년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총 36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했다. 지원 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

    2021-04-25 임소현 기자
  • 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 6기 선발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블랙야크청년셰르파 Y.A.K.(You. Are. Keepers)’ 6기 단원을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올해로 6년째 진행중인 재단의 ‘Y.A.K. 프로젝트’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

    2021-04-2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올리브영, 휠라, 헨켈홈케어코리아 外

    ◇ LF 알레그리, 브랜드 단독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 오픈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을 오픈했다.알레그리가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 ‘알레그리코리아닷컴’은 웹사

    2021-04-23 김보라 기자
  • '차석용'의 무한질주… LG생활건강, 1Q 실적 또 사상 최대

    국내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전하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차석용의 매직을 이어갔다.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한 것.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2조367억원, 37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2021-04-2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706억… 사상 최대 분기 실적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 2조367억원, 영업이익 37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 11.0% 성장했다고 2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2588억원으로 전년 보다 10.5% 성장했다.

    2021-04-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