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동행' 휠라X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휠라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을 첫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체결한 후원 연장 계약으로 1995년부터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아름다운 동행’을 기념하고, 팬들과 함께

    2021-05-07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선정… 4천여명 몰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

    2021-05-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3D 가상 런웨이 아시아 5개국 동시 진행… 업계 최초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에서 2021년 가을·겨울(21FW) 컬렉션을 선보인다.헤지스는 6일 오후 3시(이하 한국시간)부터 국내 최초의 3D 가상 런웨이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Hazzys Virtual Runway,

    2021-05-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니클로, 부가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 유니클로, ‘2021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유니클로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 함께한 ‘2021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오는 7일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뉴욕의 미래 지향

    2021-05-06 김보라 기자
  • 암웨이, 퍼스널케어·홈케어 사업부 본사 기능 韓 이전

    암웨이가 한국 시장에서 뷰티 비즈니스 전략을 재정비한다. 한국암웨이는 퍼스널 케어, 홈 케어 부문의 본사 기능을 한국으로 이전, 해당 조직을 신설한다고 4일 밝혔다.바디 워시, 로션, 헤어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퍼스널 케어 사업 부문과 글리스터(glister) 치

    2021-05-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DFD그룹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와 큐브미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제품(GTP-21-02299~02301, 3건) 인

    2021-05-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이벤트 알리고자 한 것… 다른 의도 없었다"

    무신사가 남성 혐오 논란을 부인하고 해당 이미지를 삭제했다.무신사는 3일 무신사스토어 공지를 통해 "무신사 x 현대카드 물물교환 이벤트 이미지 속 카드를 잡는 손의 형태가 특정 성별의 차별과 혐오의 상징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는 문제가 제기되었고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기

    2021-05-03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HDC현대EP와 맞손… 친환경 화장품 용기소재 개발

    한국콜마와 플라스틱 소재 전문 제조 분야 선두 기업 HDC현대EP(이하 현대EP)가 친환경 화장품 용기소재 개발을 위해 손을 잡았다. 한국콜마는 HDC현대EP와 지난달 29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친환경 종이 플라스틱을 활용한 화장품 포장재 연구개발'을 위

    2021-05-03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네이처리퍼블릭, 페넬로페

    ◇ 에이블씨엔씨, 병의원 전용 화장품 시장 진출 에이블씨엔씨의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닥터셀라피가 병의원 전용 화장품인 ‘엑소좀 피엔 퍼펙션(Exosome PN Perfection)’을 출시했다.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스킨부스터라는 설명

    2021-05-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시리즈’, 11번째 웜하트 캠페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올해로 열한 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웜하트 캠페인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를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2021-05-02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자양점에 '친환경 생활용품 체험매장' 선봬

    아모레퍼시픽이 샴푸, 바디워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 ‘아모레스토어 헤어&바디(AMORE STORE Hair&Body)’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서울 광진구 이마트 자양점에 지난 26일에 개점한 매장은,

    2021-05-02 김보라 기자
  • 락앤락 자투리 플라스틱으로 CJ대한통운 파렛트 생산… "ESG 경영 실천"

    락앤락이 플라스틱 자원 순환을 위해 국내 대표 종합물류기업인 CJ대한통운과 협력한다.락앤락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자투리 플라스틱을 활용해 물류 현장에서 쓰이는 조립 모듈형 재생 파렛트(물건을 적재해 운반하는 데 사용하는 받침대)를 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락앤락은 공

    2021-05-0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휠라, 에피그램 外

    ◇ 휠라, 펑키테니스 1998 출시휠라는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3탄, 4월의 슈즈로 ‘펑키테니스 1998’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올해로 110주년을 맞은 휠라가 한 세기 넘는 역사 속 카테고리 별 대

    2021-04-3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자주, LG생활건강, CJ올리브영 外

    ◇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

    2021-04-29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中인구 3명중 1명은 '자사 제조' 화장품 사용"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는 중국 시장서 월간(2021년 4월) 화장품 생산량 47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코스맥스 중국 법인(코스맥스차이나∙코스맥스광저우)은 지난 18년 10월 한 달 동안 화장품 생산 3000만개를 달성했다. 이후

    2021-04-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