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슈펜,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화보 촬영

    이랜드리테일의 SPA 브랜드 슈펜은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

    2020-01-13 김보라 기자
  • "설선물로 속옷 인기"… 비비안, 파자마·이지웨어 판매 17%↑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실용성을 강조한 이지웨어 판매량이 늘고 있다. 13일 비비안에 따르면 1월 첫째 주말(1/3~1/5)이지웨어 판매량은 이전 주말(12/27~29)대비 약 1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

    2020-01-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원 돌파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

    2020-01-1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 '옴니 채널' 구현 가속화

    올리브영이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를 도입하며 ‘옴니(Omni) 채널’ 도약에 속도를 낸다.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매장 상품의 구매 후기를 온라인몰에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간 소통 강화를

    2020-01-12 임소현 기자
  • 세정 '동춘175',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2020년 일상 속 스테디 플레이스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최근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가치 추구가 각광받으며, 지속 성장을 위해 머무르는 공간 하나하나 그에 맞는 지속

    2020-01-1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설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610억원 조기지급

    무신사는 2020년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총 610억원 규모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무신사는 매해 명절에 앞서 연휴 기간 협력사에 일시적으로 가중되는 자금 부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산대금 선지급을 실시해왔다. 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2300여

    2020-01-10 김보라 기자
  • "옷·가방 보다 포인트"… 패션업계, 주얼리 사업 강화

    패션업계 주얼리 사업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비교적 적은 가격으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이들 사업에 출사표를 던지는 기업들이 잇따르고 있는 것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MCM은 올해 주얼리 라인을 론칭, 라이프스타일 폴트폴리오 확

    2020-01-10 김보라 기자
  • 한섬 "2020년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E·P·I·C'"

    한섬이 2020년 새해 여성복 트렌드 키워드로 EPIC(Elegance・Practicality・Identity・Classic)을 제시했다. 에픽(EPIC)은 우아함(Elegance), 실용성(Practicality), 브랜드 정체성(Identity), 클래식(Class

    2020-01-0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CES 2020'서 LG전자와 가상 피팅 기술 선봬

    LF의 고급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7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0'에서 LG전자와 함께 진일보한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인다고 9일(한국시간) 밝혔다.LF는 지난해 1월 열린 CES 2019에서 LG

    2020-01-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17주기 추모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9일 장원기념관과 전국의 사업장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7주기 추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은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원대한 기업을 향한 아름다운 항해를 지속할 것을 다짐했다.2003년

    2020-01-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지원 '희망가게' 400호점 개점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고 아름다운재단이 운영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7일 400호점을 정식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위한 창업 대출을 지원해 그 가족들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

    2020-01-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되어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

    2020-01-08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여성복 W9, 코엑스몰에 1호점 오픈… 10년 만에 여성복 론칭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W9(더블유나인)은 오는 15일 코엑스몰에 1호점을 연다고 8일 밝혔다.W9은 지난해 10월 이랜드월드가 10년 만에 내놓은 신규 여성복 브랜드로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2주간 1억3000만원대 매출을 올리며 주요 백화점과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

    2020-01-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모델로 왕대륙 발탁… 중화권 공략 속도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모델을 기용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이달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

    2020-01-08 김보라 기자
  • 입생로랑 뷰티,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출시

    입생로랑 뷰티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퓨어샷은 모유리카 가든의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의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2020-01-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