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준지, 2020 F/W 컬렉션 공개… "가죽의 고정관념 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지난 17일 낮 12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의과대학에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아토마쥬'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컬렉션에서 준지는 가죽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답게 가죽을 중심으로

    2020-01-19 박소정 기자
  •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 시장 점유율 32%로 1위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이 선정한 시트 마스크 점유율 1위 제품으로 나타났다.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가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시장 점유율 32%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구매액 기준 1위로, 2위 브랜

    2020-01-19 박소정 기자
  • [포토]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한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6일(현지 시간) 프랑스 '팔레 드 도쿄'에서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열었다. 3회 연속 참가다. 한섬은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뉴 오더(NEW ORDER)'

    2020-01-19 박소정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라인업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

    2020-01-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펭수 협업상품 2탄 출시… 파자마·담요 등 사전예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오는 17일 더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펭수와의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2020 펭수옷장 공개라는 주제로 이뤄진 이번 협업은 지난달 출시한 1차 협업 상품이 3시간 만에 전량 완판된 후 약 한 달 만에 진

    2020-01-16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친환경 탐방 및 아웃도어 문화 활성화 심포지엄' 후원

    블랙야크는 15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친환경 탐방 및 아웃도어 문화 활성화 심포지엄'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와 국립공원공단이 주최한 이번 심포지엄은 친환경적인 자연 탐방과 아웃도어 문화의 활성화를 위한 공감대 형성 및

    2020-01-16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공장·물류센터 세종시로 이전

    금강제화는 생산공장과 물류센터를 세종시로 통합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부평에 위치한 생산공장과 천안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세종시로 통합 이전, 생산과 물류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새롭게 이전한 세종시조치원 공장/물류센터는 제화연구소와 디자인센터, 품질관리팀을 운

    2020-01-16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2020-01-16 김보라 기자
  • "패딩 재고 늘어난다" 따뜻한 겨울에 아웃도어업계 '빨간불'

    예년에 비해 최근 따뜻한 겨울이 이어지면서 아웃도어업계 비상이다. 성수기인 겨울 주요 아웃도어 업체들은 매출 비중이 큰 패딩 판매가 예년에 미치지 못하면서 실적에 대한 우려가 크기 때문이다.16일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달 전국 적설량은 0.3cm로 역대 12월 중 가장

    2020-01-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앞두고 협력사 대금 8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87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4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87

    2020-01-16 김보라 기자
  • '밀레니엄 파워의 저력'… 신세계百, 운동화 신상품 한달 앞당겨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스포츠 브랜드의 신상품 출시도 앞당겼다.신세계백화점은 주로 새학기를 앞두고 2월에 출시되던 스니커즈 신상품이 한 달 정도 앞선 지난해 12월 말부터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백화점 측에 따르면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패션에 포인트를 줄

    2020-01-16 김보라 기자
  • 日 화장품 '방사능' 검사 강화… 韓서 'J뷰티' 축소되나

    정부가 일본 화장품에 대한 검사를 대폭 강화하면서 화장품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산 화장품에서 방사성 물질이 검출되면서 소비자의 우려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일본 불매운동 여파까지 더해지면서 국내에서 J뷰티의 입지가 줄어드는게 아니냐는 시각

    2020-01-15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3회 연속 참가

    한섬이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에 팔을 걷었다.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하기로 했는가 하면, 해외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 개발 전략을 새로 도입키로 했다.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

    2020-01-15 김보라 기자
  • 구호플러스, '프리 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새로움 가득한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구호의 세컨드 브랜드인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콘셉트는 'Be The Light'로, 새로운

    2020-01-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제품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한 것은 국내 최초이다.지난해 7월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20-01-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