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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의 계절… 패션업계, '캠핑족' 사로잡을 마케팅 봇물
여름이 다가오면서 패션업계에서 캠핑족을 겨냥한 마케팅이 활발하다.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컬렉션은 캠핑 시 꼭 필요한 의자,
2021-05-14 김보라 기자 -
껍데기는 가라… 유통업계 '리필 스테이션' 주목
유통업계에가 화장품부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상품을 리필해 구매할 수 있는 리필 스테이션에 주목하고 있다.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것.14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
2021-05-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여파… '미샤' 에이블씨엔씨, 1Q 영업손실 60억
화장품 브랜드 미샤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1분기 매출이 6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 감소했다고 13일 밝혔다.같은 기간 영업손실 60억원, 당기순손실로 36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전년 동기 대비로는 적자 폭이 각각 51%, 68% 줄었다.에이블씨엔
2021-05-13 김보라 기자 -
해외서 짐싸는 K뷰티… 코로나19에 확장보단 '내실'
K뷰티를 이끈 로드숍 브랜드들이 해외시장에서 줄줄이 철수하고 있다. 비대면과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해외 오프라인 매장을 철수하는 식이다. 지난 2017년 사드 사태부터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까지 극심해지고 있는 매출 타격을 타개하
2021-05-13 김보라 기자 -
'해외패션·화장품' 효과… 신세계인터, 1Q 영업익 78% 성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분기 해외패션과 화장품 사업에서 견고한 실적을 거두며 영업이익이 개선됐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1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78%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3419억원으로 전년
2021-05-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LTEKS 두번째 컬렉션 '에디션02' 출시
코오롱스포츠의 서브 브랜드인 ‘LTEKS(라이프테크)’가 ‘edition 02’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LTEKS’는 코오롱스포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둔 어반 퍼포먼스 아웃도어 브랜드로, 도심 속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도시인을 타겟으로 지난해 10월 론칭
2021-05-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밀레, 유니클로 外
◇ 닥스 슈즈, ‘투톤 클래식 로퍼’ 출시닥스 슈즈는 투톤 피니싱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선물하기 좋은 남화 ‘투톤 클래식 로퍼(DMM106)’를 출시했다.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을 은은하게 표현한 소재로, 전체적인 컬러를 투톤으
2021-05-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中 법인 실적 성장에' 1Q 영업익 233억원… 전년比 45%↑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345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순이익은 98억원으로 721.3% 늘었다.세부적으로 코스맥스 한국법인은
2021-05-11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여파 지속… 애경산업, 1Q 영업익 38%↓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 1353억원, 영업이익 77억원, 당기순이익 81억원으로 전년 동기대 비 각각 15.6%, 38.8%, 11.7%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생활용품사업은 매출액 856억원, 영업이익 8억원을 기록해 전년
2021-05-11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클렌징폼, 獨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中 공략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는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비디비치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클렌징 명가로서의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중국
2021-05-1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 CP 강화 선포… '준법·윤리경영' 강화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10일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자율준수 프로그램(CP : Compliance Program) 강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CP는 회사의 업무와 관련해 준수해야 하는 각종 법률을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
2021-05-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온라인서 주문하고 원하는 매장서 '오늘' 받는다"
CJ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쇼핑하는 ‘옴니슈머(Omni-sumer)’ 공략에 나선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구매 상품을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오늘드림 픽업 서비스
2021-05-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슈콤마보니, 에이블씨엔씨, LF 外
◇ LF TNGT, 전설의 록밴드 시나위와 협업 컬렉션 출시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국내 전설적인 헤비메탈 록밴드 ‘시나위’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3M, 삼양식품, 파버카스텔 등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을 진행해온 TNGT가 올 봄 록밴드
2021-05-10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장사없다… 승승장구하던 SPA '자라'도 역성장
스페인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브랜드 자라가 지난해 역성장했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데다 내수 부진까지 겹치면서 실적이 하락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1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자라를
2021-05-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맥도날드, 이디야, 삼양식품 外
◇ 삼양식품, ‘콩나물김치라면’ 출시삼양식품이 신제품 ‘콩나물김치라면’을 출시했다.기존의 김치라면들이 김치찌개의 진한 맛을 낸 것과 달리 신제품 콩나물김치라면은 깔끔한 김칫국 스타일로 차별화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특징으로, 스프에 콩나
2021-05-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