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시장 최대 호황에… 골프웨어 업계도 함박웃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 전반이 불황을 겪는 가운데 골프웨어업계는 전례없는 호황이다. 해외여행이 제한, 주 52시간 근무 확산 등으로 여가시간이 증가하면서 생활체육 활동으로 골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2021-04-2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사랑스러운 코티지 플로럴(Cottage Floral) 무드를 바탕으로 한층 청량한 컬러감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서머 드레스 캡슐컬렉션(Summer Dress Capsule Collection)’을 선보

    2021-04-21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노스페이스가 20일 오후 2시부터 ‘2021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

    2021-04-20 김보라 기자
  • LF, 사내벤처 브랜드 '던스트' 독립법인 출범… 경영 효율성 확대

    LF는 사내벤처로 인큐베이팅 하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를 분할해 독립법인을 설립한다고 20일 밝혔다.LF가 이달 중순 던스트 사업부문을 분할해 씨티닷츠 독립법인을 신규 설립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던스트가 2019년 2월

    2021-04-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삼양사, 한섬

    ◇ 삼양사 ‘어바웃미’, ‘아름다운가게’에 약 9억 상당 화장품 기부삼양사는 서울 용답동 소재 아름다운가게 ‘그물코센터’에서 어바웃미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이번에 어바웃미가 기부한 화장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2021-04-2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하티스트, 휠체어 장애인도 편하게 입을수 있는 S/S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어댑티브 패션(Adaptive Fashion) 브랜드 하티스트는 앰배서더 3인이 처음 참여한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에 맞춰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Fashion

    2021-04-19 김보라 기자
  • 차석용 매직 또?… LG생활건강, 1Q 실적도 기대감

    국내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고전하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올해 1분기에도 차석용의 매직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1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2조102억

    2021-04-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 유니클로, 네파

    ◇ 유니클로, 서울시∙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2021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유니클로는 서울시,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이하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1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이 캠페인은 기성복 착용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에게

    2021-04-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CJ올리브영, 프로스펙스 外

    ◇ 아토팜, 위생용품 사업 진출아토팜이 스킨케어를 넘어 위생용품까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를 출시한다.‘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는

    2021-04-16 김보라 기자
  • "사이클 시장 도전"… 휠라, 사이클화 '시냅스 시리즈' 출시

    휠라가 ‘사이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휠라는 사이클화 ‘시냅스’ 시리즈 공식 출시에 발맞춰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앰베서더를 주축으로 한 라이딩 프로그램을 포함, 소비자와의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 ‘휠라 시클리스타(Ciclista)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15일

    2021-04-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한국콜마, 빈폴

    ◇ LG생활건강, 장애 여성에 "행복 날개’를 달다" 대상자 모집LG생활건강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오는 21일까지 맞춤형 보조기기를 통해 여성장애인의 육아생활과 사회활동을 응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技)’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ESG

    2021-04-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카카오 날개단 'W컨셉·지그재그', 무신사 맹추격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이 새 판짜기에 들어갔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대기업과 손을 잡거나 관련 투자를 늘리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서다. 무엇보다 신세계그룹, 카카오 품에 안긴 더블유컨셉코리아(W컨셉)와 지그재그(크로키닷컴)가 업계 1위 무신사를 흔들 수 있을지

    2021-04-15 김보라 기자
  • '사상 첫 실적 공개' 샤넬, 작년 韓서 9300억 벌었다

    콧대 높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 한국법인의 실적이 사상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1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샤넬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92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6% 감소했다. 다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1491억원, 1069억원으로 전년 보다 각각 3

    2021-04-14 김보라 기자
  • 영원아웃도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공개

    영원아웃도어는 14일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다.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2021-04-14 김보라 기자
  • 푸룬·콤부차… 올리브영, 집콕족 늘며 건강 간식 매출 92%↑

    원격 수업,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간식을 즐기면서 영양분과 칼로리까지 고려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웰빙 간식’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14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4월 13

    2021-04-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