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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치향수 인기… 신세계인터 "헤어퍼퓸 매출 71%↑"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니치 향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모발 전용 향수인 헤어퍼퓸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올해 1~4월 헤어퍼퓸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1% 신장했다. 딥티크(dipt
2021-05-28 김보라 기자 -
커먼그라운드, MZ세대 취향 맞춘 MD개편 단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개장 6주년을 기념하여 7월까지 순차적으로 MD개편을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우선 ‘메종드쁘띠푸르’가 서울에서 첫 매장을 커먼그라운드에 28일 오픈한다. 메종드쁘띠푸르는 제주
2021-05-27 김보라 기자 -
캠프닉·차박 인기에… 패션업계 '캠핌용품' 매출 '쑥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캠프닉(캠핑+피크닉), 차박(차에서 숙박) 등 안전하게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용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26일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산업 규모는 2016년부터 매년 30%대 성장세를 기
2021-05-26 김보라 기자 -
글로벌 1위 굳히기… 코스맥스, 中·韓 화장품 영토 확대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생산시설 확충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화장품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선제적인 투자로 글로벌 화장품 제조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한 포석 다지기에 나선 것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코스맥
2021-05-26 김보라 기자 -
'AHC' 카버코리아, 이선주 신임 대표 선임… 내달 1일 취임
화장품 브랜드 AHC를 운영하는 카버코리아는 이선주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선주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에서 27년간 탄탄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키엘, 입생로랑, 메디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성장시켜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로레알코리아에서
2021-05-2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솔드아웃, 자회사 '에스엘디티'로 분사… 100억원 투자 유치
무신사가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uldout) 사업을 자회사인 ‘에스엘디티(SLDT)’로 분사하고, 두나무로부터 100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리셀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솔드아웃은 스니커즈를 비롯해 서브 컬처와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해온 무신사의
2021-05-2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에이치이엠 파마 MOU…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 소재 개발
코스맥스그룹이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 소재 개발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전문 기업인 에이치이엠 파마(대표이사 지요셉∙HEM Pharma)와 손잡았다.코스맥스그룹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개발과 마이크로바이옴 공동 연구에 관한 조인트 벤처(JV) 설립 추진 업무 협약(MO
2021-05-24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장녀 서민정씨, 홍정환씨와 8개월만에 이혼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장녀 서민정 씨와 홍정환 보광창업투자 투자심사 총괄이 결혼 8개월 만에 합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서씨와 홍씨는 결혼 8개월 만에 합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이와 함께 서 회장은 지
2021-05-2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실적 '부익부 빈익빈'… LG생건·아모레 웃고 미샤·토니모리 울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화장품 산업의 실적이 전반적으로 주춤한 가운데 대기업 화장품 업체와 로드숍 업체(가두점) 간 실적 격차가 커지고 있다. 올해 1분기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호실적을 기록했지만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등은 부진한 성적
2021-05-21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락앤락, 코오롱스포츠 外
◇ 락앤락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락앤락이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리뉴얼된 ‘락앤락몰’은 ‘좋은 것을 담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커머스 기능을 강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
2021-05-20 김보라 기자 -
신원, '퀀텀 점프 원년' 선포… 印尼에 신규 공장 설립
패션기업 신원은 창립 50주년을 2년 남기고(현재 48주년) 인도네시아 2개 지역에 대규모 공장을 설립한다고 20일 밝혔다.신원에 따르면 신규 생산 공장은 인도네시아 자바 지역에 부지 매입을 완료 했으며 착공 중에 있다. 인도네시아 신규 공장은 순차적으로 1공장, 2공
2021-05-20 김보라 기자 -
온라인서 덩치 키운 '무신사'… 오프라인 공략 시동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선다. 그동안 온라인에 집중해온 무신사의 오프라인 시장 진출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18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오는 21일 서울 홍대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2021-05-18 김보라 기자 -
'패션 공룡'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품었다
무신사가 국내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사업 전략으로 스타일쉐어·29CM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인수 절차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인수 결정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경쟁력 확보 차원에
2021-05-1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10년만에 CI 변경…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플랫폼 도약"
한국콜마는 17일 창립 31주년을 맞아 뷰티 &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넘버원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포했다. 한국콜마의 CI 변경은 2011년 이후 10년 만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
2021-05-17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프리미엄 뷰티페어'… 최대 20% 할인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올리브영은 프리미엄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5월, 명품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2021-05-1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