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LG생활건강, 코오롱스포츠

    ◇ LG생활건강, 시각장애인 안전생활 지원 ‘항균 점자스티커’ 보급LG생활건강은 중증 시각장애인의 안전하고 자립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과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참여하는 이

    2020-11-11 김보라 기자
  • "후발주자 몰려온다"… 농심·샘표·교촌도 HMR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호황을 맞으면 국내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가성비 등을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스파오, 빈폴골프, 휠라 外

    ◇ '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2020-11-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아모레 '비레디', 소방관 위한 정신건강 진단·치유 장비 기부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는 소방관들을 위해 정신건강 진단 장비 1대와 치유 장비 71대를 기부했다.이는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의

    2020-11-09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 장사없다"… '디스커버리·MLB' F&F, 3Q 실적 뒷걸음

    패션업계 불황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MLB,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디스커버리)를 보유한 패션업체 F&F가 올 3분기 역신장했다. 몇 년간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던 것과 비교하면 성장세에 제동이 걸렸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20-11-09 김보라 기자
  • "모든 스타일 총망라"… 네파, '아르테 컬렉션' 출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아르테와 함께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네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2020-11-09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VIP 매출・회원수 급증 중

    한섬이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VIP 매출과 회원수 급증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의 올 1월부터 9월까지 VIP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8%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2020-11-08 강필성 기자
  • 한섬, 3Q 영업익 226억… 전년比 6.6%↓

    한섬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2612억원, 2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5%, 6.6% 감소했다. 같은 기간 순이익은 195억원으로 2.3% 줄었다.

    2020-11-06 김보라 기자
  • LF 美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홈쇼핑 진출… 브랜드 최초

    LF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국내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텀블러계의 명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2020-1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그룹, 에피그램, 헤지스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여한다. ‘아시아의 미, 중국에서 꽃 피우다’를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가다.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2020-11-06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 지속" 애경산업, 3Q 영업익 44%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3분기 매출액 1522억원, 영업이익 82억원, 당기순이익 45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1%, 영업이익 44.7%, 당기순이익 56.9% 감소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사옥 팔고 매장 접고"…K뷰티의 생존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초유의 위기에 직면한 화장품업계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치고 있다. 사업 축소는 물론 자산 매각에 나서는 등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사옥 건물 및 토지를 매각했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2억5천만원 규모 물품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처리퍼블릭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이브더덕’,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은 본격적인 패딩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19일까지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겨울 '니트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재미있게 완성해줄 니트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 클래식한 패턴의 니트 스웨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에 그린, 네이비 컬러가 섞인 롱 체크 원

    2020-11-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