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위에도 멋과 격식을"… 수트서플라이, 트래블러 수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는 여름철 출근, 출장, 여행 등 모든 상황에서 멋과 격식을 갖추면서 착용감까지 편안한 트래블러 수트(Traveller Sui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트래블러 수트는 내구성, 스트레치성, 발수성, 방오성을 지녔을 뿐만
2019-08-01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에 희비교차… LG생활건강, 화장품업계 1위 굳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상반기 희비가 엇갈렸다. 중저가 라인에 집중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역신장했지만 럭셔리 브랜드 비중을 확대한 LG생활건강은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지속하며 나홀로 독주를 이어갔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LG생활건강에 1위 자리를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상반기도 역성장… 매출 0.2%↓·영업익 29.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31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3조2113억원, 31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2%, 29.7% 감소했다. 올해 2분기 실적만 살펴보더라도 매출은 1조
2019-07-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104억… 전년比 35.2%↓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매출이 1조56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104억원으로 전년 보다 35.2% 감소했다.
2019-07-31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화장품도 만든다… 'BTN 마스크팩' 세트 출시
바디프랜드는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홈케어를 제공하는 BTN 마스크팩 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BTN 마스크팩은 바디프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으로, 피부 시간을 원래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백 투 더 네이처(Back to the Nat
2019-07-3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공장 인수
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마스크 팩 전문 제조사 콜마스크는 29일 제이준코스메틱 인천공장을 인수했다고 30일 밝혔다.공장 규모는 대지 6612㎡(2000평), 연면적 1만4231㎡(4305평)로 연간 2억5000만장의 마스크 팩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2
2019-07-3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 팩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캐릭터 BT21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더 건강한 슬로우 자연주의 콘셉트의 티엔(TN)이 올 초 BT21 스킨케어 출시에 이어 마스크팩을 연이어 선보이며, 제품의 다
2019-07-30 김보라 기자 -
에이투젠, 항염증·대사성질환 개선 유산균주 美 특허 취득
토니모리 자회사 에이투젠은 항염증 및 대사성질환 개선 효능을 가진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이 미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에이투젠이 지난 2015년 국내 특허를 취득한 데 이은 것으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은 동물실
2019-07-30 김보라 기자 -
신원 '파렌하이트', '한강 나이트워크 42K' 메인스폰서 참여
신원의 남성복 파렌하이트는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공원 녹음수 광장 일대에서 약 1만2000명이 참가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4회를 맞이한 '한강 나이트 워크 42K'는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주최하는 '201
2019-07-29 김보라 기자 -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 발행
맥도날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 인근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산과 바다, 계곡, 도심 등 휴가
2019-07-29 김보라 기자 -
메디힐, 왓슨스 HWB어워즈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지난 2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왓슨스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2003년부터 시작된 왓슨스 HWB 어워즈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이월드 액세서리 SPA 라템, 광복 74주년 기념 '무궁화 라인'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가장 예쁜 빛' 무궁화 시계, 목걸이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74번째 광복절을 맞아 출시한 무궁화 2종 세트는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여성독립운동연구소'
2019-07-28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 SV인베스트먼트에서 828억원 투자 유치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회사 코스맥스는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828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 코스맥스이스트 투자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투자 유치는 지난 2004년 화장품 ODM 업계 최초 중국 시장 진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럭셔리' 집중전략 통했다… LG생활건강, 올 상반기도 사상 최대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이 올해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최대 반기 실적을 올렸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로 인한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장품이 매출을 견인한 것.LG생활건강을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
2019-07-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15억원… 전년比 12.8%↑
LG생활건강은 올 2분기 매출 1조8325억원, 영업이익 30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9%, 12.8%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2115억원으로 12.9% 증가했다.
2019-07-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