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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그룹, 에피그램, 헤지스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여한다. ‘아시아의 미, 중국에서 꽃 피우다’를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참가다.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2020-11-06 김보라 기자 -
"코로나 여파 지속" 애경산업, 3Q 영업익 44% 감소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 3분기 매출액 1522억원, 영업이익 82억원, 당기순이익 45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11%, 영업이익 44.7%, 당기순이익 56.9% 감소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국내외 어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사옥 팔고 매장 접고"…K뷰티의 생존 전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사상 초유의 위기에 직면한 화장품업계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치고 있다. 사업 축소는 물론 자산 매각에 나서는 등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사옥 건물 및 토지를 매각했다.
2020-11-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2억5천만원 규모 물품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2020-11-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처리퍼블릭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이브더덕’,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은 본격적인 패딩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19일까지
2020-1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겨울 '니트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겨울 패션을 재미있게 완성해줄 니트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 클래식한 패턴의 니트 스웨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에 그린, 네이비 컬러가 섞인 롱 체크 원
2020-11-04 김보라 기자 -
힘들고 비싸진 김장 부담 가중에… 식품업계 '김포족' 공략
김장 비용이 늘고 시중에 판매하는 김치가 다양해지면서 김장포기족(김포족)이 늘고 있다. 껑충 뛴 배춧값과 김장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후유증이 김장 포기를 부추겼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이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2845명의 주
2020-11-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월드, 휠라, 웰메이드 外
◇ 이월드 주얼리사업부, 비브스튜디오스와 맞손… AR온라인몰 도전이월드 주얼리사업부는 3D 그래픽 콘텐츠 전문 업체 ‘비브스튜디오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로이드 AR 온라인몰 사업 진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 협업을 통해 업계 최초로 AR 기술과 커머스가 결합
2020-11-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강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년 만에 두배 이상 성장한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그룹 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연구소’와 ‘에스트라’가 공동 개발한 특허성분을 보유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칸타르(kantar
2020-11-03 임소현 기자 -
코오롱스포츠, 4가지 스타일로 확 바뀐 '안타티카'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 겨울을 맞아 대표 스테디셀러 다운점퍼 ‘안타티카’를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안타티카는 코오롱스포츠가 2011년 남극 운석 탐사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한 헤비다운으로, 2012년 첫 선
2020-11-02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리큐, 설화수, 미샤 外
◇ 유한킴벌리, 가격과 기능 잡은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 출시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온라인 전용 제품 ‘좋은느낌 순수 소프트’를 출시했다.좋은느낌 순수 소프트는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으로, 웨이브 패턴 커버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nbs
2020-11-02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CJ올리브영, 블랙야크, 삼성물산패션
◇ CJ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올리브영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족(族)’ 잡기에 나선다.CJ올리브영은 1일부터 30일까지 해외 직구 대표 품목인 건강식품과 구강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
2020-11-01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 스파오, 럭키마르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2020-10-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K-뷰티' 1위 등극… 화장품 사업도 아모레 제쳤다
수십년간 요지부동이던 화장품업계 순위가 흔들리고 있다. 올 3분기 기준이지만 화장품 사업 부문 실적에서 LG생활건강이 아모레퍼시픽그룹을 제쳤다. 샴푸·치약 등 생활용품 기업 이미지가 강했던 LG생활건강이 전통 화장품 업체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을 추월하는 상징적인 사건이라는
2020-10-30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부가부, LF몰, 왁 外
◇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 출시부가부는 베스트셀러인 ‘클래식 컬렉션(Classic Collection)’의 신제품 ‘부가부 폭스2 클래식 컬렉션’을 오는 11월1일 출시한다.2001년 출시된 부가부 초기모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부가부 클래식 컬렉
2020-10-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