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무전 DHC코리아 대표 "DHC텔레비전 출연진 발언과 반대 입장… 깊이 사죄드린다"
혐한 발언으로 논란을 사고 있는 DHC코리아가 사과하며 수습에 나섰다. 김무전 DHC코리아 대표는 13일 오후 공식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 "DHC 텔레비전관련 문제로 물의를 일으킨 점, 깊이 사죄드린다"면서 "최근 문제가 된 DHC 텔레비전의 방송에 대해 본
2019-08-1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티몰 글로벌과 MOU… "中 공략 박차"
애경산업은 13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의 다양한 생
2019-08-1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러시아 '레뚜알社'에 PB화장품 수출
코스맥스는 러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 레뚜알(L’etoile)사에 PB(Private Brand)제품 수출을 본격화 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뚜알은 러시아지역 1위, 세계 3위 규모의 화장품 유통채널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등 280여 도시에 1000여 개 매
2019-08-13 김보라 기자 -
"가뜩이나 힘든데"… 한국콜마·DHC 사태에 속 끓는 화장품업계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에 따른 국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의 영향이 화장품업계에서도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다. 그간 일부 의류 제품이나 식품에서 두드러졌던 불매 운동 효과가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 최근엔 한 일본 화장품 업체의 혐한 발언으로, 화장
2019-08-12 김보라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경영서 물러나겠다… 특히 여성분들께 사과"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은 최근 동영상 사태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대국민 사과 후 11일자로 사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임에 따라 한국콜마홀딩스의 경영은 공동대표였던 김병묵 대표이사(사장)가 이어갈 전망이다.윤 회장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2019-08-11 김새미 기자 -
[속보]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대국민 사과 "회사 경영에서 물러나겠다"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최근 막말 유튜브 동영상 사태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대국민 사과 후 11일자로 사퇴한다고 선언했다.윤 회장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태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저 개인의 부족함으로 일어난
2019-08-11 김새미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11일 오후 2시 대국민 사과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11일 대국민 사과를 발표한다. 이날 한국콜마에 따르면 윤 회장은 11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한다.앞서 윤 회장은 지난 7일 임직원 700여명이 참석한 월례조회에서 일본의 수
2019-08-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 국가보훈처와 독립유공자 후손가정 3억원 규모 지원
이랜드와 국가보훈처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던 독립유공자 후손 위기가정 지원사업을 실시한다.이랜드재단과 국가보훈처는 9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영주 귀국한 독립유공자 유족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9-08-09 한지명 기자 -
한국콜마 “유튜브 물의 죄송…윤동한 회장, 여성 비하 발언 없었다”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전직원이 자리한 월례회의에서 부적절한 영상을 강제 시청하게 했다는 논란이 일은 가운데 한국콜마가 공식 사과했다. 한국콜마는 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자사 월례조회 때 활용된 특정 유튜브 동영상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국민 여러분께 사
2019-08-09 한지명 기자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 하반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LF 프렌치 감성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하반기 신발 전문 단독 매장을 확대하며 토털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가 올해 상반기 5개였던 신발 전문 단독 매장을 하반기까지 20여개로 확대한다.
2019-08-08 임소현 기자 -
아크네 스튜디오, 2019 가을·겨울 ‘페이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 페이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페이스 컬렉션은 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인 '페이스 이모티콘' 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페이스 패
2019-08-07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의 손상된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리페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2019-08-07 임소현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 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2019-08-06 한지명 기자 -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을 6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19-08-06 한지명 기자 -
미샤 ‘개똥쑥 에센스’,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정상가 기준으로 약 80억 원 규모다.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개똥쑥 추출물을 담은 피부 진정 에센스다. 올 3월 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기 시
2019-08-0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