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영업익 1조클럽·아모레퍼시픽 난항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그룹 3Q 실적 '희비'… 'K뷰티' 간판 바뀌나

    경기 침체와 함께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K-뷰티의 선봉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 3분기도 희비가 엇갈렸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반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실적 부진을 완전히 떨쳐

    2018-10-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실적 '주춤'… "해외사업 성장 둔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상반기에 이어 올 3분기에도 역신장하고 있다. 불황과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와 함께 좀처럼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핵심 시장인 해외에서 성장이 둔화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3분기 매출은 1조4626억원으로

    2018-10-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영업익 847억원… 전년比 36%↓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3분기 매출이 1조4626억원으로 전년 대비 동기 3.1% 성장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849억원으로 전년보다 36% 감소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올해 3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외 뷰티 시장의 경쟁 심화 속에서도 브랜

    2018-10-29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명산 100과 사람들' 책 발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명산 100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산 이야기를 담은 '명산 100과 사람들' 책을 발간한다고 29일 밝혔다.산행에 대한 지식과 활동을 공유하는 블랙야크의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명산 100 프로그램은 온

    2018-10-29 김보라 기자
  • 네파 키즈, 겨울 환경서 롱다운 입어보세요… 일산 스노우파크서 체험 이벤트

    네파 키즈가 27일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롱다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매장이나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체험 이벤트와 달리 겨울철 날씨와 비슷하게 꾸며진 조건 아래 제품을 입어 보고, 착용감과 활

    2018-10-28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맨 룰429', 럭키·영국남자와 영상 콘텐츠 제작

    LF는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맨 룰429'의 전속모델 '럭키블루 스미'와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의 영상 컨텐츠를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럭키 블루 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의 2015년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세계 남성모델 1위에 오른 글로벌

    2018-10-26 김보라 기자
  • 10분이면 염색 끝…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이다.

    2018-10-26 김보라 기자
  • 패션 스포츠웨어로 변신한 '빈폴스포츠', 시장 안착 '성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애슬레져의 인기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한 후, 20대를 위한 젊은 패션 스포츠웨어로 의 브랜드 변신에 성공했다.빈폴스포츠는 올 가을,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오리

    2018-10-2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최근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하겠다고 26일 밝

    2018-10-26 기자
  • '올 겨울 여심 공략'… 네파,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 출시

    롱패딩의 계절이 다가왔다. 언제 그렇게 더웠던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면서 어느새 가을을 넘어 겨울이 코 앞에 다가온 느낌이다. 지난해 브랜드들이 스타일보다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해 주고 찬 바람으로부터 몸과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롱패딩의 성능

    2018-10-2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풍성'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의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더욱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뷰티

    2018-10-25 김보라 기자
  • 남성복 갤럭시, 그루밍족 겨냥 'GX1983' 라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꾸미기를 즐겨하고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남성을 타깃으로 한 젊고 신선한 콘셉트의 뉴 라인 'GX1983'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GX1983 라인은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아우르는 보더리스(Borderless) 상품과 함께

    2018-10-25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장학금 전달

    매일유업이 대리점주와의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약 7000여 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리점을 10년 이상 운영한 대리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년 2회 학기당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출

    2018-10-2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하여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2018-10-24 김보라 기자
  • 1분에 9개 판매 베스트셀러… 피이지-75 등 주의성분 7개 포함

    [깐깐한 파우치] 30년간 사랑 받아온 '에스티로더 갈색병' 파헤쳐 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8-10-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