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띠어리와 협업한 男 캡슐 컬렉션 26일 선봬
유니클로는 오는 26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라이프웨어 철학을 반영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완성하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유니클로의
2020-06-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위해 50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2020-06-08 김보라 기자 -
홈캠부터 차박까지… 웃음 되찾은 아웃도어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복잡하고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근교로 조용하게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다. 캠핑은 언택트 활동으로 대인 접촉을 줄이면서도 여가를 즐길 수 있고 텐트 간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여겨지기 때문이다.
2020-06-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이 진행하는 신세계 러브즈 디 얼쓰(SHINESEGAE LOVES THE
2020-06-07 김보라 기자 -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도 이른 더위가 시작되며, 폭염이 예상 되고 있다. 더욱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오르고 땀과 습기가 차는 등 피부는 이
2020-06-05 한지명 기자 -
비와이엔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UN SDGs 협회 자문위원 위촉
비와이엔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 SDGs 협회’의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UN SDGs 협회는 2015년 UN에서 수립한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이하 SDGs)에 글로벌 기업과 각
2020-06-05 임소현 기자 -
세정그룹,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 동참
세정그룹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경의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로 존경과
2020-06-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발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2017년 선포한 2020 지속가능경영 비전,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목표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촉진하고,
2020-06-04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화장품 ODM 코스맥스, OBM으로 제2도약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6-04 김보라 기자 -
반값 명품에 15만명 몰렸다… 재고 면세품 '완판' 임박
재고 면세품의 내수 판매가 처음으로 시작된 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스아이빌리지가 판매 시작 시각인 오전 10시 이전부터 접속자가 몰리며 온라인 명품대란을 일으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기준 200개 판매 품목 중 80%가 품절됐다. 판
2020-06-03 김보라 기자 -
오랄-비, 프리미엄 칫솔 '클릭' 출시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프리미엄 칫솔 '클릭(Clic)'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오랄-비 클릭(Clic)은 특허 개발된 차세대 칫솔모를 통해 최첨단 세정 기술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클릭의 칫솔모는 45도로 꺾이는 라멜로 다발(
2020-06-0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
2020-06-03 김보라 기자 -
반값 명품에 광클… '서버폭주·지연' 면세發 온라인 명품대란
신세계면세점이 3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쌓였던 재고 면세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으로 판매를 시작하면서 '온라인 명품대란'이 일어났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세계면세점 4개 브랜드 상품
2020-06-03 김보라 기자 -
생로랑 반값 할인에… 에스아이빌리지 '접속 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발생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에 사람들이 몰려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3일 오전 10시부터 신세계면세점의 명품 재고 예약 판매를 실시 중이다. 이날 행사에서
2020-06-03 김보라 기자 -
쌍방울그룹, 마스크로 제2도약 꿈꾼다… 300억원 '투자'
쌍방울그룹이 고향에서 마스크사업으로 제2도약을 꿈꾼다.쌍방울그룹은 2일 익산시, ECO융합섬유연구원과 '글로벌 융·복합 섬유산업의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익산시청에서 구자권 쌍방울그룹 부회장, 황
2020-06-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