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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Q 영업익 3221억… 전년比 13.5%↑
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이 1조87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고 2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2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5% 성장했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성장세 꺾인 '디스커버리', 신발로 승부수… "올해 매출 10% 성장 목표"
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한 모색에 들어갔다. 올해 기점으로 신발 카테고리 사업 육성을 본격화한다. 아웃도어업계의 불황과 브랜드간 경쟁 포화가 디스커버리가 역신장하면서 지금부터 중장기 발전방안을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강원도 산불피해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 기탁
금강제화는 지난 18일 강원도 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빠른 일상복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속초, 고성, 동해 등 이재민들의 구호활동 및 피해복구 지원 등에 사용된다.
2019-04-2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점유율 1위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히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2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인 칸타월드 패널의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전체 채널 기준으로 한
2019-04-23 김보라 기자 -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LF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접어들면서 귀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 중"이라면서 "아동복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
2019-04-23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 인터넷 강의 교육 시장 진출
형지엘리트가 인터넷 강의 교육 서비스를 론칭하고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형지엘리트는 25일 중·고등학생 대상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철벽수학'을 출시하고 2017년 진출한 오프라인 입시 교육에 이어 3조7000억원 규모의 이러닝 교육 시장도 공략한다고 23일 밝
2019-04-2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출시
애경산업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포인트 마일드는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포인트는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얼굴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저자극 세안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저자극 클
2019-04-2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국내 자생식물로 피부 케어 소재 개발
한국콜마는 국내 자생식물로 다양한 피부효능을 가진 소재를 개발해 국제학술지(SCI)에 잇단 등재됐다고 22일 밝혔다.한국콜마는 만나CEA, 한약진흥재단, 성균관대와 손잡고 3년여 동안 국내 자생식물의 소재개발 연구에 매진한 결과, 어리연꽃과 낙지다리가 각각 피부노화와
2019-04-2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이너보틀과 맞손… 친환경 화장품 용기 개발
코스맥스가 환경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운동에 앞장선다.코스맥스는 친환경 용기 제작업체 이너보틀과 손잡고 재활용이 쉬운 화장품 패키지 개발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스틱 다이어트 캠페인으로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환경경영을 지속할 방침이다.대부
2019-04-2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모공 집중 케어 라인 '포어 어웨이'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섬 그리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포어 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포어 어웨이 라인은 유향나무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어 클리어 어웨이 콤플렉스와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어
2019-04-22 김보라 기자 -
작년에도 아웃도어 실적 '뚝'… 노스페이스·네파만 '활짝'
최근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빠졌던 아웃도어업계가 지난해에도 수익성이 하락됐다. 2017년부터 이어진 롱패딩 열풍으로 관련 제품 판매에 적극 나섰지만 불황에 따른 소비침체, 따뜻한 겨울로 인해 실적 회복에 역부족이었다는 분석이다.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2019-04-22 김보라 기자 -
"펫팸족 심쿵"… 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출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PHIZ CREW)'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를 론칭
2019-04-19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에 '책의 성전' 선정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도서관은 개관 2주년을 맞아 개최한 '열린 아트 공모전'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공모전은 일상 속 열린 문화 공간이라는 개관 취지를 담아 젊고 역량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8일부터 4월7일까지
2019-04-19 김보라 기자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2대 회장 취임
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16일 블랙야크 양재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신임회장 취임식 및 2019 정기총회'에서 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7일 밝혔다.강태선 신임 회장은 지난 2월 이사회 참석자들의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전임 회장인 콜핑
2019-04-17 김보라 기자 -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습, 진정까지 '한번에'
[깐깐한 파우치] "여름보다 더 센 봄 자외선"… 성분 '착한' 자외선 차단제는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4-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