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최대 8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25일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 우수논문상과 우수발표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1968년 출범한 대한화장품학회는 한국 화장품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국내 대표 화장품 학술 단체로, 회원 수가 8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국내외 우수한 뷰티 테크 스타트업과 손을 잡는다. 아모레퍼시픽은 25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개월간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3개 스타트업을 공동연구 및 제품개발을 위한 우선 협력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
2020-06-25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동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챌린지에 동참했다.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며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
2020-06-25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국내 소비자 95.5%, 환경오염 심각성에 공감"
한국피앤지는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손잡고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실천 행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만 15세에서 59세 사이의 대한민국 국민 4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95% 이상이 환경문제에 대한
2020-06-24 김보라 기자 -
피죤, 광고모델로 트롯 열풍 주역 '영탁' 선정
피죤은 피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영탁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빨래엔 피죤~' 열풍을 일으켰던 피죤이 이번엔 국민적 트로트 열풍의 주역인 영탁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적극 활용할
2020-06-24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 소재 '쿨테크' 매출 6배 증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자체 냉감 소재로 만든 쿨테크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4일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한 쿨테크 이너웨어 상품은 전년보다 6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너웨어에 이어 출시한 쿨
2020-06-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감성캠퍼 겨냥한 캠핑용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기존 캠핑에 감성을 담은 캠핑용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오두막 텐트 시리즈는 2014년 코오롱스포츠의 인기 텐트 모델이었던 슈퍼 팰리스C의 면텐트 이후 첫 후속모델
2020-06-23 김보라 기자 -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미샤의 25관왕 수상은 글로우픽에 등록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최다 기록이다. 카테고리별 1위 7개 제품, 2~3위인 위너(Winner) 15개 제품, 루키(Roo
2020-06-23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케어비,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협업 이벤트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다음달 16일까지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nbs
2020-06-23 김보라 기자 -
네이버와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
2020-06-23 김보라 기자 -
中 618 쇼핑 축제에 K뷰티 모처럼 '활짝'… 오휘 매출 전년비 2493% 폭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울상 짓던 국내 화장품업계가 모처럼 웃음을 짓고 있다.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중국 618 쇼핑축제에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흥행하면서 K뷰티가 중국 내에서 다시 힘을 받는 게 아니냐는 분석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징둥은
2020-06-22 김보라 기자 -
지이크-우루사 맞손… '간(肝)x지 콜라보' 제품 출시
신원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대웅제약의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브랜드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브랜
2020-06-22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슈펜, 인기 예능 '신서유기'와 협업… 신묘한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
2020-06-22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로켓배송 입점… 신제품 최대 75% 할인
제이준코스메틱은 쿠팡 로켓배송에서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주요 할인 적용 품목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과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로 두 제품 모두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
2020-06-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