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키움히어로즈와 2019 시즌 공동 마케팅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년도 정규 시즌에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레이디스 데이 등 키움히어로즈의 정규리그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2019-05-13 김보라 기자 -
케이투코리아그룹, 강남 자곡동으로 신사옥 확장 이전… "강남 시대 개막"
케이투코리아그룹은 설립 이후 약 50년간 터를 잡았던 성수동을 떠나 강남구 자곡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케이투코리아는 사세가 확장됨에 따라 현 성수동 사옥에 입주한 지 18년 만에 강남 사옥 시대를 열게 됐다. 1972년 설립된 케이투코리아 그룹은
2019-05-13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2019 마이드림FC' 발대식 개최
아디다스코리아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디다스코리아 본사에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이하 마이드림FC)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올해로 7년째를 맞은 마이드림FC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
2019-05-12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식수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 전개
라네즈는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2016년 첫 선을 보인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
2019-05-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500만 팔로워 거느린 글로벌 안무팀과 협업 '밀리언뷰티' 론칭
LG생활건강은 전세계적으로 1500만여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1M)'와 함께 개발한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밀리언
2019-05-10 김보라 기자 -
"年거래액만 4500억"… '무신사' 입점 공들이는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꽂혔다. 패션업계 소비 중심축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는 가운데 무신사가 1020의 쇼핑공간으로 떠오르면서 잇달아 입점하고 있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해 매출액 1081억원, 영업이익 269억원을 기
2019-05-10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4년 연속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4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특히 지난 2016년도부터 4년 연속 대상이라
2019-05-0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남성, 올 여름 전략상품 '이지쿨러 티셔츠' 출시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남성은 올 여름을 겨냥한 전략상품 이지쿨러(Easy Cooler)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지쿨러 티셔츠는 자체 개발한 천연 소재인 순면 100% 소재로 제작, 리넨 소재가 주는 우수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일반 면보다
2019-05-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2차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다음달 7일까지 2019년도 2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마이크로 크레디트(Micro Credit) 사업이다. '창업'을 통해
2019-05-0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가정의 달 맞아 20억 상당의 '사랑나눔 물품기부'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모, 한부모 가정 등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사랑나눔 물품기부 전달식은 지난 5월8일 서울시 중구 소재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했으며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20억원 상당의
2019-05-0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준지', 도산공원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도산공원에 입성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준지는 남성, 여성 컬렉션 뿐 아니라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 등 모든 라인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
2019-05-09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초경량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활동 애호가들을 위한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수년간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 중인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군이다. 경량성, 통기성 및 신축성 등이 뛰어나 장시
2019-05-08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의 참여자 모집이 완료, 1차 대중 투표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8SXME’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
2019-05-08 김보라 기자 -
비비안, 여름 맞아 애슬레저 세트 선봬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은 여름을 맞아 애슬레저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비안의 애슬레저 세트는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와 야자수잎 패턴이 조화롭게 매칭,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도 좋다. 안감은 통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매년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다양한 분야에 걸친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연구활동 지원을 통해 지속되고
2019-05-0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