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 경쟁력 강화위해 '1500억원' 유상증자… "미샤 키운다"
에이블씨엔씨가 미샤 등 장기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선제적인 투자활동을 위해 1500억원 규모의 813만여주를 유상 증자한다. 6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된 자금
에이블씨엔씨가 미샤 등 장기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선제적인 투자활동을 위해 1500억원 규모의 813만여주를 유상 증자한다. 6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된 자금
◇ 남성복 브루노바피, 가격 부담 낮춘 가성비 갑 '제로수트' 출시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올가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스타일은 더한 '제로수트(ZERO SUIT)' 패키지를 선보였다.브루노바피의 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리미엄 향수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국내 판권을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 딥티크는 1961년 탄생한 니치 향수 브랜드이다. 제품마다 고유의 탄생
◇ 키엘,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진행키엘이 국내 자폐아동들의 소통을 돕기 위한 미술교육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를 진행한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
◇ 휠라(FILA), 10월14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봉주르 러닝 클래스' 개최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
◇ 아모레퍼시픽재단, '여성과 문화' 연구 지원사업 두 번째 단행본 '불량소녀들'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최근 우리 사회 ‘여성 혐오’의 기원을 살펴볼 수 있는 '불량소녀들'(휴머니스트 출판그룹)을 출간했다
올 FW(가을겨울) 패션시장에서 남성은 '캐주얼'을, 여성은 '가성비'가 장악할 것으로 전망된다. 잡화시장은 중저가 시장과 온라인 기반 브랜드가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패션연구소는 31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SK-II는 SK-II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R.N.A. 파워 크림'과 마그네틱X마이크로진동 기술(Magnetic Micropulse Technology)을 적용한 '마그네틱 부스터'로 구성된 신제품 'R.N.A
◇ 뉴스킨,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뉴스킨 코리아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오는
◇ 코오롱스포츠, 2017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새로운 일상을 찾아서'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가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올리브영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출사표를 던졌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자체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와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 형지엘리트, 교육 사업 진출… 교복 매장 중심의 유통 영업망 구축㈜형지엘리트가 패션 사업에 이어 교육 사업을 추가한다. 형지엘리트는 엘리트학생복의 교복 사업 노하우와 사업 인프라를 활용해 오프라인 입시 교육과 약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큐어플러스크림(이하 큐어크림)이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큐어크림은 현재 누적 판매량 300만개로, 1990년 제품을 출시한 이래 28년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단일 제품으로는
노스페이스는 오는 19~2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도심 속 봅슬레이(BOBSLEIGH IN THE CITY)’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
◇ 비비안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 활동 시작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가 지난 10일 서울 양재역 엘린포레에서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는 비비안 실무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