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은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세이브 더 포레스트)’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
2020-06-21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부금 전달
유니클로는 오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신종 코로나19로부터 난민 아동들을 보호하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유엔난민기구와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날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2020-06-19 김보라 기자 -
"옷 안산다" 코로나19로 허리띠 졸라매는 패션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하면서 패션업계가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임원 임금을 삭감하고 직원들에게 휴직 신청을 받는 등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임원에 대한 임금 반납을
2020-06-19 김보라 기자 -
암웨이, 韓에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 설립… 중장기 성장 전략
한국암웨이는 '이스트 뷰티 혁신 허브(East Beauty Center of Excellence)'를 한국에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뷰티 혁신 허브 설립은 암웨이의 중장기 성장 전략인 A70의 일환이다. 미주 및 유럽 지역은 미국에 위치한 웨스트(West)
2020-06-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World Packaging Organization, WPO)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WorldStar Packaging Awards 2020)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전 세계 패키
2020-06-18 김보라 기자 -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자주 "냉감 제품 매출 182%↑"
최근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1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접촉 냉감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했다. 목표 매출을 두 배 이상 달성
2020-06-18 김보라 기자 -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전용 브랜드 '레어뷰' 론칭
한섬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 편집숍 EQL’전용 브랜드를 선보인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EQL 경쟁력을 강화하고, 10~30대 영고객들의 패션 트렌드를 리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EQL은 한섬에서 지난달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
2020-06-18 김보라 기자 -
닥스 슈즈,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 출시
닥스 슈즈는 데일리 커플 펀칭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닥스의 신제품 2종은 슈즈 사이드 부분을 펀칭 처리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커플 스니커즈다.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가볍고 소프트한 몰드창과 3CM의 히든굽으로 쿠션감을 더해 착
2020-06-1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된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2020-06-17 김보라 기자 -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
2020-06-1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으로,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
2020-06-16 김보라 기자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이고 심각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표준 모델로 자리잡은 K방역
2020-06-15 김보라 기자 -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에 하리보 담는다"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020-06-15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가맹점 7월 월세 50% 지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7월 가맹점 월세의 50%를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다.LG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약 500
2020-06-15 김보라 기자 -
AGE 20’s, 아마존 뚫었다… K뷰티로 미국 공략
애경산업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
2020-06-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