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상생 협력’ 다짐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 LG생활건강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지난 1년간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
2019-12-13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2019 마지막 블랙세일 연다… 26일까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26일까지 마지막 세일을 진행한다.스파오는 ‘스파오가 제대로 기획한 진짜 세일’을 주제로 올 한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아이템에 대한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올겨울 핵심 아이템으로 떠오른 숏패딩과 필수 아이템인 롱패딩을 각
2019-12-13 임소현 기자 -
'20주년' 에이블씨엔씨 미샤 "역대 최애 제품 뽑아주세요"
2020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미샤가 역대 최애 제품을 선발하는 고객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2000년 1월 뷰티 포털 사이트 ‘뷰티넷’ 서비스를 통해 ‘미샤’를 처음 대중에 선보였다. 2002년에는 이화여대 1호점을 오픈
2019-12-13 임소현 기자 -
아로마티카, 최대 70% 할인 ‘오프더플라스틱’ 진행… 환경 보호 동참
아로마티카는 스킨·헤어 케어 제품 등 총망라한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OFF THE PLASTIC(#오프더플라스틱)' 기획전을 실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로마티카 자사몰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진
2019-12-13 임소현 기자 -
패션그룹형지, 롯데몰 은평점에 로봇카페 더한 복합매장 오픈
패션그룹형지가 12월 14일 롯데몰 은평점 지하 1층에 패션과 카페를 결합한 복합매장을 오픈한다.이 매장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및 샤트렌이 한 매장에 입점해 편안한 캐주얼부터 모던 프렌치 감성까지 다채로운 여성복을 선보인다. 더불어 커피 브랜드 달콤
2019-12-13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년 SCM 협력사 WIN-WIN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인재원에서 ‘2019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WIN-WIN 세미나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SCM 협력사와의 소통과 협업
2019-12-12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특허청으로부터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직무 수행 과정에서 개발한 발명에 대해 발명자에 대한 지원과 보상을 모범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인증하는 제도이다.인증을 받은
2019-12-12 임소현 기자 -
한국콜마 윤상현 총괄사장, 부회장 승진… 2세 경영 본격화
한국콜마가 오너 2세 경영을 본격화한다.한국콜마는 10일 2020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 윤상현 총괄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하는 등 10명의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이번 인사는 전문성과 리더십 역량에 무게를 둔 승진 인사로 연구소, 영업, 생산현장의 차세대 리더
2019-12-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년 연속 업계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8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의류·패션 브랜드 중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019-12-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이랜드월드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를 앞세운 아동복 로꼬모(rocomo)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로꼬모는 love every wear를 슬로건으로 한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브랜드다. 스페인어로 자장자장 꼬마야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이랜드월드 내
2019-12-10 김보라 기자 -
"한파에도 숏패딩이 대세"
한파에도 숏패딩의 인기가 거세다. 소비자들은 지난주 올 겨울 들어 가장 심한 '강추위'에도 롱패딩 대신 숏패딩을 선택했다. 11일 G마켓에 따르면 11월10일~12월9일 숏패딩 판매량은 전월대비 252%, 롱패딩은 196% 늘었다.
2019-12-10 박소정 기자 -
한섬, '패션 블루오션' 제주도 공략… 1월 더한섬하우스 오픈 예정
한섬이 패션 블루오션인 제주도 공략에 나선다. 백화점과 대형 패션전문매장이 없는 제주도에 한섬의 아이덴티티를 녹아낸 신개념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를 앞세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간다는 구상이다.한섬은 내년 1월3일 제주자치도 제주시 오라2동에 콘셉트 스토어
2019-12-10 김보라 기자 -
"러시아·이라크도 K뷰티가 접수"… 중국, 동남아 넘어 신시장 '노크'
국내 화장품업계가 올해 하반기 해외 진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내수경기 침체와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지난해 63억달러로
2019-12-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月 매출 1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는 올해 11월 최초로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2016년 9월 론칭 이후 3년 만에 거둔 성과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S.I.VILLAGE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90% 이상
2019-12-06 김보라 기자 -
휠라, 새학기 앞두고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선봬
휠라는 새해,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백투스쿨 컬렉션은 비-포스(B-force), 티-팩(T-pack), 여기에 휠라 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
2019-12-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