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쑥쑥' 크는 H&B스토어… 화장품 시장서 주도권 잡아

    "성장 정체·경쟁 심화" 백기든 아모레, H&B스토어 '기웃'

    유통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H&B스토어 시장 규모가 눈에 띄게 성장하면서 아모레퍼시픽이 H&B스토어로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중국의 사드 보복 등 해외 관광객은 줄어들고 브랜드 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존 가맹점 위주의 사업 전략으로는 성장세를 이끌수 없

    2018-07-05 김보라 기자
  • 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네파는 기존의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를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로 대체해 친환경 도시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4일 공개했다.이 캠페인 영상은 서울 시내 주요 건물에 설치된 나무 모양의 '레인트리'조형물을 접하고, 실제 사용해

    2018-07-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743㎡(약 225평) 규모로 패션과 음악, 카페까지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트

    2018-07-04 김보라 기자
  • 디디에두보, '정려원 귀걸이' 인기…일평균 판매량 30배 급증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제작지원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3일 세정에 따르면 극중 '단새우' 역을 맡은 배우 정려원이 디디에두보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한 달 반 만에 일 평균 판매량이 약 30배 증가했다.해당 제품은 디디에

    2018-07-03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7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

    금강제화는 오는 6~12일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7년전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간 중 열리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2018-07-03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명품스윙 에이미조'와 미디어프로 후원

    까스텔바작은 미국에서 레슨 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 조(Aimee Cho)'와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고 3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이번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통해 의상 후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까스텔바작의 미디어프로로 합류하게 된 에이

    2018-07-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력이 강한 시트로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

    2018-07-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녹차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국식품과학회 주최 2018년 국제학술대회에서 'Green tea: Health benefits and research(녹차와 건강에 대한 연구)' 주제로 아래 녹차 심포지움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녹차가 건강에 미

    2018-07-0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반얀트리와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2018-07-02 김보라 기자
  • '패션 명가' 넘어 '화장품' 공략 속도…성장동력 박차

    정유경의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젠 '화장품' 회사로 도약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이끄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화장품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력사업인 패션하나만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화장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섰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20

    2018-07-02 김보라 기자
  • 신세계 화장품 사업, 7월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

    신세계의 화장품 브랜드 사업이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0일 경영이사회를 열고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7월부로 양수하기로 의결했다고 29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에서 준비하고 있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와 관련된 인력과 무형 자산이 신세계

    2018-06-29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中 마케팅 강화…왕홍 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잇츠스킨은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인 레페리와 협업을 통해 왕홍(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왕홍 프로모션은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명의 중국 왕홍을 한국으로 초청하여 신라, 신세계 서울 전역의 면세

    2018-06-29 김보라 기자
  • 국내 화장품 시장 재편되나 '촉각'

    뷰티 편집숍 '세포라' 韓 진출에…국내 H&B 스토어 '예의주시'

    글로벌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가 내년 하반기 한국 진출을 본격화하면서 국내 헬스앤뷰티(H&B)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매년 20~30% 이상 고성장하고 있는 H&B 시장에서 국내 유통강자들과 글로벌 1위와의 만남이 가져올

    2018-06-29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KBS 축구 중계진에 공식 단복 후원

    LF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스포츠 이벤트가 한창인 KBS 방송 중계진에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품 있는 공식 단복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지난 1986년, 국내 최초의 고급 기성 남성복인 반도 신사복을 모태로 출시된 마에스트로는 2000년대 초반 글로

    2018-06-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가

    아모레퍼시픽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lobal Bio Conference 2018)'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하고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가 주관하는 해당

    2018-06-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