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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1Q 영업익 230억원… 전년비 5.3%↑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1분기 매출 1788억원, 영업이익 230억원, 당기순이익 18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8%, 5.3%, 6.5% 성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화장품사업은 매출 897억원, 영업이익 182억원을 기록했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패션 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MOU… "헤어 제품 카테고리 확장"
애경산업이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애경산업은 뷰티 패션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함께 8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 애경본사에서 전략적 제품 개발 등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여성
2019-05-08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얼굴에 쓱쓱 '선스틱' 인기… 성분 알고 바르자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5-08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1Q 영업손실 23억원… "활발한 투자 활동 탓"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1분기 적자를 봤다.7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올해 1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915억원, 영업손실 23억원, 당기순손실 1억8700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6% 증가했으며, 영업손실은 지속됐다. 당기순이익은 지난
2019-05-0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보송SUN챌린지 캠페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보송SUN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의 #보송SUN챌린지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활용해 EXO의 모션을 따라하는 해시태
2019-05-0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H&M 이어 자라도'쑥쑥'… 해외 SPA '빅3' 국내 매출 2兆 육박
해외 SPA(제조·유통일괄화 의류)브랜드의 성장세가 무섭다. 유니클로·H&M·자라(ZARA) 등 '빅3'의 국내매출 합계가 지난해 2조원을 육박했다. 토종 업체들은 몇 년간 성장 정체에 처해 있는 반면 이들은 매년 성장하며 국내 패션시장을 장악
2019-05-07 김보라 기자 -
LF몰,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설화수 특별 선물세트 판매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LF몰은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F몰 고객들을 대상으
2019-05-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유오피스 사업 확대… 스케일업 스페이스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유오피스 사업을 확대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3일 강남구 청담동에 멤버십 공유오피스 스케일업(SCALE UP) 스페이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스케일업 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련 스타트업이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19-05-03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 론칭… 모델에 손담비 발탁
실적 정체에 빠진 화장품 로드숍 토니모리가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 토니모리는 손담비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컨시크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적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숨겨진 매력을 끌어내어 표현 할
2019-05-03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워터뱅크 애비뉴' 아시아 10개 도시 릴레이 오픈
라네즈는 글로벌 팝업스토어 '워터뱅크 애비뉴'를 3일부터 서울,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워터뱅크 애비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수분맑음피부를 핵심 콘셉트로 수
2019-05-0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中 엑스텝에 '케이스위스' 판다… 3천억에 매각
이랜드가 자본건실화 작업 일환으로 추진 중이던 케이스위스(K-SWISS) 매각 협상이 완료됐다.이랜드월드는 중국 스포츠브랜드 엑스텝(Xtep)을 운영 중인 엑스텝인터내셔널 홀딩스 와 케이스위스 매각을 위한 주식매매계약 (SPA)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매각
2019-05-02 김보라 기자 -
"편안함에 쾌적함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컴포트 팬츠 시리즈 출시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시원한 소재와 허리 밴딩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50 여성들의 몸매와 체형 분석을 바탕으로,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여성들의 허리 라인과 복부에
2019-05-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로얄 헤리티지-후' 브랜드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올해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로얄 헤리티지-후'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후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중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브랜드로, 후 브랜드를 통해 향유할 수 있
2019-05-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캠페인 모델로 유튜버 '오늘의 하늘'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프라도어는 'I USE FRADORE(아이 유즈 프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라도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속옷 브랜드 하늘하늘의 CEO '오늘의 하늘'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2019-05-02 김보라 기자 -
"2세 경영승계 가속화"… 박이라 사장, 위기의 세정그룹 구원투수될까
패션 중견긴업 세정그룹이 경영승계를 가속화한다. 박순호 세정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본격적인 '2세 경영시대'를 열었다. 여성 특유의 젊은 리더십과 감각으로 성장 정체에 빠진 세정에 새로운 성장동력과 활력을 마련할 수 있을지
2019-05-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