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
2020-07-02 김보라 기자 -
"주문하면 바로온다"… 토니모리, 배달의민족·나우픽 입점
토니모리는 제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플랫폼 배달의민족 B마트와 나우픽을 통해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을 이용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당일배송과 같이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동인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주는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2020-07-0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펫콕족 증가에… 반려동물용품 매출 176% 증가"
코로나19가 반려동물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펫콕족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2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6
2020-07-02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엠비오, 온라인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는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하
2020-07-0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혁신 담은 '네오 쿠션' 출시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
2020-07-01 김보라 기자 -
[포토] 한섬 2021 S/S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 컬렉션 공개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는 2021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 한섬은 뉴 스테이트(NEW STATE)를 콘셉트로 1970~80년대 미국 부르주아 계층의 관능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한 남녀 의
2020-07-01 김보라 기자 -
언택트 소비 증가에… 화장품-유통채널, 디지털 마케팅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영업환경이 크게 악화된 화장품업계가 온라인이 성패를 가를 핵심열쇠으로 보고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화장품도 온라인 구매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서다. 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11번가와 라
2020-07-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11번가 뭉쳤다… "디지털 커머스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안세홍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가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2020-07-01 김보라 기자 -
中 한한령 해제 기대감… 화장품업계 "숨통 트이지만 수혜는 글쎄"
한국관광공사와 중국 최대 여행기업인 트립닷컴그룹이 공동으로 한국 관광상품 판촉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가 한한령(限韓令·한류제한령)과는 무관하다며 선을 긋고 나섰지만 업계 안팎에선 한한령 해제에 대한 전망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이날부터
2020-07-01 김보라 기자 -
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대표 "생활 통해 지구 혁신하는 힘 만들 것"
한국피앤지가 새로운 환경 지속가능성 비전 생활을 통해 지구를 혁신하는 힘을 공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에 기여하는 활동을 강화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생활용품기업인 만큼 제품 및 생산 공정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발라카 니야지 한국피앤지
2020-06-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브룩스러닝', 국립암센터에 러닝화 200여족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미국 희귀암지원단체인 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Brave Like Gabe)와 협업해 만든 론치 7(Launch 7)을 지난 29일 국립암센터에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브레이브 라이크 게이브는 지난 지난해 6월11일 암으로
2020-06-3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 선봬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6-29 김보라 기자 -
마에스트로, 시원함·스타일 다 잡은 '아이스 팬츠' 출시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 해주는 아이스 팬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마에스트로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시원한 촉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아이스 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아이스 팬츠는 지난해 봄·여름 시
2020-06-2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우리 안의 블루' 영상 하루만에 100만 돌파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우리 안의 블루 바이럴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시즌 주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2020-06-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