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견미리 팩트·AHC 노린다"… 중견 화장품업체 '홈쇼핑' 노크

    #직장인 김태연 씨(32)는 홈쇼핑을 통해 화장품을 자주 주문한다.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김씨는 "예전에는 홈쇼핑 화장품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다양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도 있어 눈이 간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구성까지 좋아

    2019-04-16 김보라 기자
  • "정장, 이제 세탁기로"… 코오롱FnC 브렌우드, '워셔블 수트2.0'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물세탁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정장 '워셔블 수트2.0(Washable Suit 2.0)'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워셔블 수트2.0은 일반적으로 물과 세탁기에 약한 정장의 고정관념을 깨며 지난해 4

    2019-04-16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홈쇼핑 진출…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TR(Time Revolution)'은 에이블씨엔씨가 20여 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의 정수만을 모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다. 메

    2019-04-15 김보라 기자
  • 세포라, 韓 시장 공식 진출…10월 파르나스몰에 1호점 오픈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

    2019-04-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미백세럼 출시… '투명하고 환하게'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칙칙해진 피부 빛을 케어해 본연의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을 출시했다.‘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은 미세먼지,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2019-04-14 임소현 기자
  • "산에서 바다로"… 아웃도어업계 "이번엔 낚시다"

    생존경쟁이 치열해진 아웃도어업계가 새로운 먹거리로 '낚시'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주52시간 문화가 정착되면서 여가시간 확대로 인해 낚시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2010년 652만명

    2019-04-1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홈쇼핑 첫 진출…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을 출시해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은

    2019-04-11 김보라 기자
  • 신원, 산불 이재민에 1억2000만원 상당 의류 지원

    신원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2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기부된 의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2019-04-1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여성청결제 시장 진출… 라 네이처 3종 출시

    유한킴벌리는 약 500억원 규모의 여성청결제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친자연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구매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생활용품 선도기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를 출시한 것. 유한킴벌리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바에

    2019-04-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 진출… 18개국 세포라 매장 입점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를 유럽 시장에 론칭하고 본격 공략에 나선다.라네즈는 4월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개 '세포라(Sephora)' 매장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미국, 호주 세포

    2019-04-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새 모델에 '스테파니 리' 발탁

    LG생활건강은 탑 모델 스테파니 리를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2012년 첫 론칭한 VDL은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워 스킨케어 브랜드 일색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전

    2019-04-09 김보라 기자
  • K2, 전문 낚시웨어 '피싱라인' 출시

    K2는 전문 낚시웨어인 K2 '피싱라인(FISHING LINE)'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K2의 낚시웨어는 피싱 베스트와 카고 팬츠, 그래픽 티셔츠, 방수 자켓 등 의류 제품군과 피싱 슬링백, 피싱 모자, 피싱 장갑 등 용품군으로 구성됐다. 방수, 방풍 등 아웃도어의

    2019-04-09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습에…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집대성해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 신설돼 4월부터 운영 중인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2019-04-09 김보라 기자
  • 실적 정체에…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 '스킨푸드' 인수 추진… 화장품 로드숍까지 눈독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마스크팩에 이어 다양한 제품을 갖춘 종합 화장품 브랜드이자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함이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엘앤피코스메틱은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스킨푸드가 기

    2019-04-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강원 피해 지역의 복구와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심심한

    2019-04-0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