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
2020-06-1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으로,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
2020-06-16 김보라 기자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이고 심각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표준 모델로 자리잡은 K방역
2020-06-15 김보라 기자 -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에 하리보 담는다"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020-06-15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가맹점 7월 월세 50% 지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7월 가맹점 월세의 50%를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다.LG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약 500
2020-06-15 김보라 기자 -
AGE 20’s, 아마존 뚫었다… K뷰티로 미국 공략
애경산업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
2020-06-1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 내년 2월 철수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를 접는다.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를 내년 2월까지 운영키로했다. 올 가을·겨울 제품까지만 판매한 뒤 사업을 접는다는 의미다. 빈폴스포츠는 현재 백화점 및 가두점에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정리하는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피그램, 하동·청송에 올모스트홈 스테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북청송과 경남 하동에 올모스트홈 스테이(Almost home STAY’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에피그램이 매 시즌 지방의 중소도시 한 곳
2020-06-12 김보라 기자 -
정품을 하나 더 '1+1'… 코로나19에 콧대 낮춘 명품 화장품
'노 세일(No Sale)' 정책을 고수하던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콧대가 꺾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소비가 냉각되면서 세일·증정 행사를 연이어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최근 매장에서 립스틱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시어서커 원단 사용한 여름용 1마일 팬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1마일 팬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1마일 팬츠는 하이드아웃에 처음으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상품이다. 시어서커는 원단 자체에 있는 요철 때문에
2020-06-1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년, 美 현지인이 마스크팩 샀다"
CJ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반으로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6월 9~10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제3회를 맞은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2020-06-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내달 8일까지 슈퍼 세일… 최대 60%↓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8일까지 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전국 52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려, 식약처 허가 받은 '초의방' 탈모증상케어 라인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샴푸 전문 브랜드 려는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샴푸와 헤어팩으로 선보인다.려 초의방 프
2020-06-10 김보라 기자 -
안다르 '2020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안다르는 고유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래쉬가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안다르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무광택의 하이퀄리티 텍스처와 잦은 마찰에도 쉽게
2020-06-0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