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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 내년 2월 철수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를 접는다.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를 내년 2월까지 운영키로했다. 올 가을·겨울 제품까지만 판매한 뒤 사업을 접는다는 의미다. 빈폴스포츠는 현재 백화점 및 가두점에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정리하는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피그램, 하동·청송에 올모스트홈 스테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북청송과 경남 하동에 올모스트홈 스테이(Almost home STAY’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에피그램이 매 시즌 지방의 중소도시 한 곳
2020-06-12 김보라 기자 -
정품을 하나 더 '1+1'… 코로나19에 콧대 낮춘 명품 화장품
'노 세일(No Sale)' 정책을 고수하던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콧대가 꺾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소비가 냉각되면서 세일·증정 행사를 연이어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최근 매장에서 립스틱
2020-06-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시어서커 원단 사용한 여름용 1마일 팬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1마일 팬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1마일 팬츠는 하이드아웃에 처음으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한 상품이다. 시어서커는 원단 자체에 있는 요철 때문에
2020-06-1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글로벌몰 1년, 美 현지인이 마스크팩 샀다"
CJ올리브영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몰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반으로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현지에서 한국 화장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직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6월 9~10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제3회를 맞은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2020-06-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내달 8일까지 슈퍼 세일… 최대 60%↓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8일까지 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전국 52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려, 식약처 허가 받은 '초의방' 탈모증상케어 라인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샴푸 전문 브랜드 려는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려 초의방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라인은 인삼, 홍삼, 영지버섯, 황금, 어성초 등 100% 국내산 고농축 한방 성분을 담은 샴푸와 헤어팩으로 선보인다.려 초의방 프
2020-06-10 김보라 기자 -
안다르 '2020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안다르는 고유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래쉬가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안다르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무광택의 하이퀄리티 텍스처와 잦은 마찰에도 쉽게
2020-06-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40도의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2020-06-09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BKBC, 서울 용산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는 색다른 콘셉트로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유
2020-06-0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사내 쌍방향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 신설
CJ올리브영은 사내 구성원 간 소통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라운지는 사원부터 임원까지 CJ올리브영의 모든 구성원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쌍방향 사내 소통 채널이다. 급변하
2020-06-0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에 구강용품 '2080' 박스 전달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을 위한 구강용품 2080박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간호사
2020-06-09 김보라 기자 -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中 티몰에서 디지털 론칭 '中 2030 공략'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설화수는 6월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5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론칭 행사에는 설화수
2020-06-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벤치' 설치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한다고 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벤치는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장에 반납한 화장품 공병 분쇄품에 초고강도 콘크리트(UHPC)를 섞은 테라조 기법을 적
2020-06-0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