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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골프, 박성현 프로 팬미팅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박성현 프로와 함께 론칭한 NDL(남달라) 라인의 겨울 상품 출시를 기념해 차원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했다.빈폴골프는 29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 이벤트홀에서 박성현 프로와 팬들과의 의미있는
2018-11-30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형지에스콰이아, 유통 환경 재편… 경영효율 확대
엘리트학생복을 전개하고 있는 형지엘리트는 2019 신학기 교복 판매 시즌을 앞두고 총판 관리 시스템에서 지점 관리 체제로 유통 구조를 전환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에는 서울을 포함한 전국 5개 주요 도시의 지역 총판을 두고 산하 대리점을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해 왔다.
2018-11-29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연임 성공… 그룹 '최장수 CEO' 지켰다
2012년 LG생활건강 최초로 부회장 타이틀을 거머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연임에 성공해 '매직 경영'을 계속 이어나갈 방침이다. 매년 뚜렷한 성과와 매출을 낸 결과로 풀이된다.LG생활건강은 28일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전입 1명, 전무 승진 2명, 상무
2018-11-2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정기 임원인사… "화장품 사업 성과 반영 승진"
LG생활건강은 28일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승진 전입 1명, 전무 승진 2명, 상무 승진 6명 등을 포함한 2019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이번 인사를 통해 중국 화장품 사업을 총괄하면서 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럭셔리 화장품의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김병열
2018-11-28 김보라 기자 -
입술에 직접 도포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주의 요구돼
[깐깐한 파우치] '립덕후'들의 잇템 '입생로랑 홀리데이 립스틱'… 향료·합성착색제 다수 함유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삼성카드, 반려동물 사업 맞손
애경산업은 삼성카드와 28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애경산업과 삼성카드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을 공동사업 영역으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
2018-11-28 김보라 기자 -
한섬 'SJYP', 인공지능이 디자인한 후드티 출시
한섬이 국내에선 처음 인공지능(AI)를 활용해 디자인한 의류를 선보인다.한섬의 자회사 현대G&F는 영캐주얼 브랜드 SJYP는 디자이노블과 협업해 AI가 디자인한 옷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디자이노블은 패션 AI 기술을 연구·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 국
2018-11-28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주요 제품 생산 재개… "영업 정상화 박차"
스킨푸드가 주요 인기제품 40여 종에 대해 금주부터 생산을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10일 생산 중단 이후 40여일 만으로, 제품 생산은 27일부터 본격 재개됐다.제품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018-11-28 김보라 기자 -
"미래 세대 위해 지구 지킨다"…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경영 강화
전 세계적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 경영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기업에서도 친환경 경영 의지를 표명하고 적극적인 실천 방안을 내놓고 있다. 1993년 환경, 제품, 고객에 대한 무한책임주의
2018-11-28 김보라 기자 -
LF,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오픈
생활문화기업 LF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를 본격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는 LF가 전개하는 패션, 뷰티, 푸드, 보육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펼쳐진 다양한 브랜드를 종합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
2018-11-27 김보라 기자 -
겨울 추위 시작에… 남영비비안 "내의 판매량 62% 증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내복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27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서울의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던 지난 주말(23~25일) 비비안 내복 판매량이 전주(16~18일) 대비 약 62% 증가했다.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언
2018-11-27 김보라 기자 -
모자 디자인 표절 논란 가열… 듀카이프 "한세엠케이, 전형적 대기업 횡포"
마스크 모자 표절 논란을 두고 한세엠케이가 반박한 가운데 듀카이프가 '전형적인 물타기' 주장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27일 듀카이프는 이날 공식 반박자료를 배포하고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4월 열린 인디브랜드페어에 참가한 부스에 찾아와 사진을 촬영하고, 비즈니스
2018-11-27 김보라 기자 -
미샤,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LED 마사지기 출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는 스킨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다. 본인이 원하는
2018-11-27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송지효 쿠션' 홈쇼핑서 통했다… 첫 방송서 '완판'
비디비치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대박을 터뜨렸다.27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비디비치는 지난 25일 오후 1시45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쿠션과 립스틱 세트가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된 쿠션의 수량만 1만개가 넘는다.쇼호스트 최현우가 진행하고
2018-11-2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올 겨울 '퍼' 아이템 제안…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
2018-11-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