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HEAD), 1020 공략 통했다… 영타깃 상품 리오더 행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이번 시즌 1020세대를 공략한 상품이 리오더 행진을 펼치며 고객들의 응답을 받았다. 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온라인 단독 아이템으로 기획하면서 가격을 기존 상품 대비 30% 낮추

    2018-08-01 김수경 기자
  • 블랙야크, 김미곤 대장 히말라야 14좌 완등 기념 행사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지난 26일 오후 3시 서울시 양재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블랙야크가 후원하는 김미곤 대장의 히말라야 14좌 완등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김 대장의 히말라야 14좌 완등을 보고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18 낭

    2018-07-2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헤어 컨디셔너·피부 세안제 특허 취득

    한국콜마는 새로운 헤어 컨디셔너 및 피부 세안제를 발명해 특허청으로부터 2건에 대한 특허 취득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헤어 컨디셔너 조성물(등록특허 10-1874941)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천연 식초 및 라즈베리 추출물로 이루어졌다. 천연 유래 원료로 이루어

    2018-07-26 김보라 기자
  • 업계 사드 여파 회복세에 하반기 전략 수립

    사드 여파 회복세에도… 아모레·LG생건 실적 '희비'

    경기 침체와 함께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K-뷰티의 선봉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 상반기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역신장했지만 LG생활건강은 역대 최대 반기 실적을 기록했다. ◇아모레 '울고'·LG생건

    2018-07-26 김보라 기자
  • '사드 여파 회복'…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전년比 30%↑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로 고전하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2분기 실적이 회복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 5537억원, 17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 30.6%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주력 계열사인

    2018-07-26 김보라 기자
  •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출시

    더페이스샵은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2018-07-25 김보라 기자
  • 동인비, 'SPA1899' 해운대점 오픈… '스파 사업 확대'

    동인비가 홍삼 화장품에서 스파까지 뷰티 사업을 확대한다.KGC인삼공사의 동인비는 지난 23일 프리미엄 스파 'SPA 1899'를 부산 해운대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SPA 1899는 동인비 홍삼화장품과 결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체험하는 공간이다

    2018-07-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올 상반기 영업익 5509억원…"사상 최대 반기 실적"

    지속되는 내수경기 침체와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LG생활건강이 올 상반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LG생활건강은 올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3조3118억원, 55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7%, 12.0% 증

    2018-07-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펌핑치약', 출시 5년 만에 1500만개 판매

    LG생활건강의 '펌핑TM 치약'(이하 펌핑치약)이 튜브형 위주인 치약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2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2013년 7월 펌핑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은 지난 7월19일 기준 1502만여개가 팔렸다. 1분에 5.6

    2018-07-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中서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 개최

    코스맥스는 지난 20일 중국 상하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3회 중국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진첸 상하이 생활화학협회 비서장, 주덩쉐 상하이 식품의약품 감찰국 과장 등 상하이 주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글로벌 화장품사

    2018-07-23 김보라 기자
  • 에스콰이아 '쓴맛'에도…신발사업 집중하는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주력사업인 의류을 비롯 새먹거리로 신발사업을 강화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고 있다. 불황에 따른 업황 침체로 내수 시장이 예전만 못한데다 글로벌 브랜드의 공세에 밀려 부진을 거듭하면서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업계에선 형지가 지난 2015년 인수한 에스

    2018-07-23 김보라 기자
  • LF몰, 꽝 없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 진행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LF의 남성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헤지스 남성·닥스 남성·마에스트로·질스튜어트뉴욕 남성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8-07-2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여성청결제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최근 급격히 더워진 날씨를 비롯한 생활환경의 변화나 건강 상태, 스트레스 등에 의해 영향 받고 민감해 지기 쉬운 여성을 위한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 것.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

    2018-07-20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보다 더 싸다"…업계 '예의주시'

    '초저가 SPA' GU, 9월 국내 상륙…제2의 유니클로 될까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의 GU(지유)가 국내 시장에 상륙한다. 유니클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패션 시장에 또 한번 가격 파괴 바람을 몰고 올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유노키 오사무 GU 대표이사(사장)은 1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에서 GU 론칭 기자간

    2018-07-1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보다 더 저렴한 'GU', 韓 진출…9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 오픈

    일본 SPA(제조·유통 일괄형) 유니클로의 자매 브랜드 GU(지유)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유니클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패션 시장에 또 한번 가격 파괴 바람을 몰고 올지 주목된다. GU는 9월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420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

    2018-07-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