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메스의 깜짝 변신… 한국 사업 강화하는 명품업계

    글로벌 명품업체가 한국에서 사업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더믹)으로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국내 명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취소되고 억눌린 소비 심리가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2020-06-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온라인몰 매출 가맹점으로… 상생 강화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부터 쇼핑 서비스를 중단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의 직영 온라인 몰을 가맹점이 매출과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해 7월1일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이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급부상으로 고객 유입에 어려움

    2020-06-29 김보라 기자
  • 미샤, 6월 미샤데이… 30일까지 최대 50%↓

    미샤는 30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미샤데이에는 총 1200여 가지 인기 품목들이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개똥쑥 진정 스팟팩(225ml/50매)과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210ml), 비타씨 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30ml) 등 좋은 반응을

    2020-06-2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자체 개발 면소재 '우리 반팔'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우리 반팔 (US TEE)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우리 반팔 (US TEE)은 하이드아웃이 직접 개발한 면 소재가 가장 큰 특징이다. USA 코튼과

    2020-06-26 김보라 기자
  •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최대 8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25일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 우수논문상과 우수발표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1968년 출범한 대한화장품학회는 한국 화장품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국내 대표 화장품 학술 단체로, 회원 수가 8

    2020-06-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국내외 우수한 뷰티 테크 스타트업과 손을 잡는다. 아모레퍼시픽은 25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개월간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3개 스타트업을 공동연구 및 제품개발을 위한 우선 협력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

    2020-06-25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동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챌린지에 동참했다.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며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

    2020-06-25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국내 소비자 95.5%, 환경오염 심각성에 공감"

    한국피앤지는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손잡고 국내 소비자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과 실천 행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만 15세에서 59세 사이의 대한민국 국민 4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95% 이상이 환경문제에 대한

    2020-06-24 김보라 기자
  • 피죤, 광고모델로 트롯 열풍 주역 '영탁' 선정

    피죤은 피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영탁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빨래엔 피죤~' 열풍을 일으켰던 피죤이 이번엔 국민적 트로트 열풍의 주역인 영탁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적극 활용할

    2020-06-24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 소재 '쿨테크' 매출 6배 증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자체 냉감 소재로 만든 쿨테크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4일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한 쿨테크 이너웨어 상품은 전년보다 6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너웨어에 이어 출시한 쿨

    2020-06-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감성캠퍼 겨냥한 캠핑용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기존 캠핑에 감성을 담은 캠핑용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오두막 텐트 시리즈는 2014년 코오롱스포츠의 인기 텐트 모델이었던 슈퍼 팰리스C의 면텐트 이후 첫 후속모델

    2020-06-23 김보라 기자
  •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미샤의 25관왕 수상은 글로우픽에 등록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최다 기록이다. 카테고리별 1위 7개 제품, 2~3위인 위너(Winner) 15개 제품, 루키(Roo

    2020-06-23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케어비,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협업 이벤트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다음달 16일까지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nbs

    2020-06-23 김보라 기자
  • 네이버와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

    2020-06-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