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 2세 경영 본격화… 박이라 부사장 사장 승진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했다. 세정그룹은 1일자로세정 박이라 COO 부사장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세정 사장과 세정과미래 대표이사, 세정씨씨알(CCR)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된다.&n

    2019-05-01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서울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4층에 330㎡(100평) 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강남역 점프밀라노는 이랜드가 패션 복합관으로 운영 중인 곳으로 스파오와 미쏘, 슈펜 등의 이랜드 대표 패션

    2019-04-30 김보라 기자
  • 미쟝센, 퍼펙트 세럼 5000만개 판매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출시된 이후 2014년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미쟝센의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고객들

    2019-04-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패션, 휠체어 장애인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하티스트' 론칭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패션업계 최초로 휠체어 장애인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를 론칭했다.삼성물산패션부문의 하티스트는 255만명에 이르는 국내 장애인 중 경제활동을 하는 장애인이 95만명에 이르는데 비해, 장애인들의 특성을 고려하고 니즈를 충족 시켜줄 의류

    2019-04-29
  • 올리브영, '컬러그램톡' 내달 1일 전국 매장 출시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국화장품·잇츠한불, 故임광정 회장 탄신 100주년 기념 행사

    한국화장품과 잇츠한불은 창업주인 故임광정 회장의 탄신 100주년 기념행사를 지난 27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파주동화경모공원에서 임충헌 한국화장품 회장, 임병철 잇츠한불 회장, 송학재단 임원, 고인과 함께 근무했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이상백 송학재단 이

    2019-04-29 김보라 기자
  • "K뷰티 간판은 우리꺼"… LG생활건강, 1Q 성적표 아모레퍼시픽그룹에 '승'

    'K-뷰티의 선봉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을 이어갔지만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양사의 영업이익이 1000억원 이상 차이 나면서 LG

    2019-04-2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048억원… 전년比 26.3%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해 1분기(연결 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이 20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3% 감소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은 1조64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1638억원으로 24.2% 줄었다.

    2019-04-29 김보라 기자
  • "로드숍·내수 부진 지속"…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6% 하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에 1조6425억원의 매출과 2048억원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 영업이익은 26% 감소했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

    2019-04-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에서 바다를 살리는 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세이브 디 오션(Save the Ocean)'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세이브 디 오션 에디션의 판매 수익 일부를 환경단체인 OSEAN(오션·동아시아바다공동체)에 기

    2019-04-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우이동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개관

    블랙야크는 지난 27일 북한산이 위치한 강북구 우이동에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개관식 및 블랙야크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선수단 장학금 전수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포함한

    2019-04-28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에스쁘렌도 신사화 출시

    금강제화는 ‘에스쁘렌도(ESPRENDOR)’가 신사화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에스쁘렌도 신사화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적극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신제품 에스쁘렌도 신사화는 천연 소가죽 소재와

    2019-04-26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美 '뉴 에어본' 인수… 북미 사업 교두보 마련

    LG생활건강은 미국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회사 New Avon(뉴에이본)의 지분 100%를 1억2500만달러(한화 약 145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Avon(에이본)은 130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직접판매 회사로 2

    2019-04-25 김보라 기자
  • 두타면세점, 美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 론칭 단독 이벤트

    두타면세점이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 오픈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투페이스드는 해외 직구족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지난 3월 두타면세점이 면세점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주목

    2019-04-25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1Q 최대 실적… 분기 영업익 첫 3천억 돌파

    LG생활건강이 올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의 마법을 이어갔다. 차석용 부회장은 2005년 부임 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해 오고 있다.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 1조8748억원, 영업이익 3221억원, 당기순이익 2258억원을 달성해 전

    2019-04-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