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日 ‘코스메랜드’ 참여… 2만명 방문 ‘성황’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가 일본 도쿄에서 이틀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만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

    2024-07-17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도쿄서 '2025 SS 쇼룸' 운영··· 작년 대비 수주물량 3배 늘어

    무신사가 국내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일본 현지 진출을 돕기 위해 도쿄에서 쇼룸을 운영하며 ‘K-패션’의 판로 확대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내년 상반기 25SS 시즌을 주제로 열린 무신사의 이번 도쿄 쇼룸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 부티크가 자리잡은 미나토구(區) 미나미

    2024-07-17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항노화 신소재 자체 생산 나선다… '스킨부스터' 시장 진출

    에이피알은 항노화 신소재를 자체 생산해 ‘스킨부스터’ 사업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에이피알이 자체 생산에 나선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과 PN(폴리뉴클리오티드)은 연어나 송어의 정액이나 정소에서 유전자 조각을 추출해 만드는 물질이다. 두 물질 모두 재생

    2024-07-17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이어 29CM도 PC버전 서비스 종료될까?

    무신사가 지난 6월 PC버전 홈페이지 지원을 종료하고 모바일 쇼핑 경험을 강화 중인 가운데, 무신사가 운영하는 29CM나 솔드아웃이 현재 유지하고 있는 PC 전용 서비스를 이어나갈지 관심이 쏠린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달부터 PC버전 홈페이지 서비스를

    2024-07-16 문은혜 기자
  • 무신사, 합리적 가격의 SPA 브랜드 한곳 모았더니 '거래액 2.5배'

    무신사는 SPA 브랜드와 함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 결과 지난해 대비 브랜드 거래액이 2.5 배가량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6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SPA 브랜드 대전’을 진행했다. 첫 회를 맞은 이번 기획전에는 대표 SPA 브랜드 14개가

    2024-07-16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로 일본·홍콩·대만 간다

    에이피알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의 해외 론칭 계획을 16일 밝혔다.이번 해외 진출은 모두 에이피알이 직접 판매에 나서는 ‘직판’ 방식으로 ‘울트라 튠’의 일본, 홍콩 론칭과 ‘부스터 프로’ 대만 론칭이 준비 중이다.일본

    2024-07-16 문은혜 기자
  • 블랙야크, 컬링 국가대표팀 2025년까지 후원 이어간다

    BYN블랙야크그룹이 대한컬링연맹과 공식 후원 재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을 위한 후원을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지난 2023년 대한컬링연맹과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이 사용하는 경기복을 비롯해 지도자, 스탭, 연맹 관계

    2024-07-16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 북미 새 사령탑으로 허용철 사장 선임…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가 북미법인에 글로벌 화장품 시장 전문가를 전진 배치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한국콜마는 북미법인(Kolmar Laboratories)과 미국법인(Kolmar USA)의 총괄 대표이사로 허용철 사장을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

    2024-07-16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 주는 유전자 규명… 국제학술지 게재

    LG생활건강은 피부톤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를 국제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15일 밝혔다.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한 이번 연구는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됐다.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2024-07-15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하이엔드 브랜드 '에이피 뷰티', 中 상해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론칭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가 지난 13일 중국 상해에서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 백화점 내에 마련한 '에이피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했다.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2024-07-15 문은혜 기자
  •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니들리', 저자극 '글로우 필링 세럼' 출시 기념 프로모션

    내츄럴엔도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오는 21일까지 저자극 필링 세럼인 '글로우 필링 세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글로우 필링 세럼은 고농축 워터 세럼 제형으로 고민 부위에 바른 뒤 각질을 자극없이 제거할 수 있다.예민한 트러

    2024-07-15 최영찬 기자
  • SSF샵 "올 상반기 매출, '아미·메종키츠네·르메르'가 견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올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공개했다.1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상반기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아이템으로 ‘하트 로고’로 전세계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의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티셔츠 하

    2024-07-15 문은혜 기자
  • 이랜드 스파오키즈 "단독매장 연내 25개 추가 출점… 연 매출 500억원 브랜드로 키울 것"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키즈’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연 매출 500억원 규모의 키즈 SPA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12일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오의 키즈 라인으로, 큰 인기를 얻어 지난 2020년에 단독 매장으로 출

    2024-07-12 문은혜 기자
  • [pick플] 금강제화 양성모 장인 "스포츠 스타부터 역대 대통령 신발까지 제 손으로 만들었죠"

    어떤 분야에서 최고가 되려면 1만 시간 정도의 훈련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른바 ‘1만 시간의 법칙’ 이다.1991년 금강제화에 입사해 올해로 34년째 라스트(족형) 개발 기능사로 활동하고 있는 양성모 기정은 이같은 1만 시간의 법칙을 가뿐히 뛰어넘은, 국내 유

    2024-07-12 문은혜 기자
  • [르포] "10만족 생산에 불량률 0.03%" 국내 수제화의 자부심, 금강제화 조치원 공장

    “여기서 어느 부분이 불량인지 한 번 찾아보시겠어요?”약 70가지에 이르는 공정을 거친 끝에 완성품으로 거듭나 일렬로 늘어선 수십개의 구두들. 한규만 금강제화 조치원공장장은 그 가운데 빨간 화살표 스티커가 붙은 구두를 가리키며 이 같이 말했다.실눈을 뜨고 구석구석을 살

    2024-07-12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