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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New패션] "장마철 왔다" 레인웨어 장만해볼까
이번주 장마가 예년보다 앞당겨 시작되면서 패션업계가 장마 특수를 노린 날씨 마케팅에 본격 나섰다. 레인부츠, 자켓, 우산 등 레인웨어를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20일 기상청에 따르면 북태평양고기압의 세력이 점차 커지며 중국 남부의 고온다습한 공기가 유입돼
2025-06-20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모바일 앱 '에이지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에이피알이 운영하는 모바일 앱 ‘에이지알’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19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자사 메디큐브 브랜드의 모바일 앱 ‘에이지알’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지난 5월 말 기준 100만
2025-06-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日 화장품 시장 공략 … 도쿄에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오는 20일부터 7월24일까지 5주간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모티브로 한 ‘레이의 방’ (Welcome to REI’s 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루나는 이번 팝
2025-06-19 김보라 기자 -
콜마家 경영권 분쟁 '점입가경' … 증여 의미 놓고 부자간 정면 충돌
콜마그룹의 지배구조를 둘러싼 남매 갈등이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법적 대응으로 격화되고 있다. 윤 회장은 장남 윤상현 부회장을 상대로 콜마홀딩스 주식 반환 소송을 제기하며 사실상 장녀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의 손을 들어줬다. 특히 윤 회장과 윤 부회장간의 소송의 배경
2025-06-18 김보라 기자 -
콜마家 남매 경영권 분쟁 격화 … 윤동한 회장 '법적 대응' 본격 참전
콜마그룹 지배구조를 둘러싼 남매 갈등이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법적 대응으로 격화되고 있다. 윤 회장은 장남 윤상현 부회장을 상대로 콜마홀딩스 주식 반환 소송을 제기하며 내분 해결에 나섰다. 윤 회장은 장녀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의 손을 들어주며 갈등이 깊어지는 상황
2025-06-18 김보라 기자 -
29CM, '이구홈 성수' 오프라인 진출 … "K-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무신사의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서울 성수동에 이구홈 성수를 열고 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29CM는 온라인 중심 사업의 성장 한계를 넘어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거래액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구홈 성수 오픈을 계기로 패션과 화장품을 넘어
2025-06-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볼디스트, 고기능성 워크웨어 선봬 … "혹서기 현장 작업자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고온 환경에 특화된 냉감 제품군을 대거 출시하며 여름철 현장 작업자 공략에 나선다.1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볼디스트의 ‘에어로(AERO) 라인’은 여름철 냉감 기능을
2025-06-1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 …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박차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 제형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
2025-06-18 김보라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장남에 주식반환 소송 … "경영질서 파괴, 바로잡겠다"
콜마그룹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경영 질서를 바로잡기 위한 강력한 조치에 나섰다.윤 회장은 지난 5월30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윤상현 부회장을 상대로 콜마홀딩스 주식 반환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는 지난 2019년 윤부회장에게 부담부 증여한 주식을 돌려받기 위한 조
2025-06-1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외국인 고객 장바구니에 이너뷰티·건기식 담는다"
올리브영을 찾는 방한 외국인 고객의 장바구니에 담기는 상품들이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에는 선크림, 세럼, 마스크팩 같은 ‘K뷰티’ 상품 위주였다면, 최근 들어서는 올리브영이 큐레이션한 ‘K웰니스’ 상품으로도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 18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2025-06-1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38시간 만에 판매액 600억 육박
무신사가 진행하는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가 지난해보다 하루 앞당긴 38시간 여 만에 누적 판매액 600억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그간 주춤했던 여름 상품 판매가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를 계기로 다시 활기를 되찾고
2025-06-17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대전 한화이글스 구장서 '페트병 자원순환' 친환경 캠페인 전개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자사의 페트병 자원순환 시스템을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행사는 지역 사회에 친환경 생활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환경부 소속 금강유역환경청과 전북지방환경청이 매년 추진해오고 있는 ‘금강 탄
2025-06-17 김보라 기자 -
헤라 UV 프로텍터, 누적 판매 '1천만개' 돌파
헤라가 2022년 출시한 선 케어 라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17일 헤라에 따르면 2003년에 선 케어 제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19년 연속 국내 선 카테고리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자외선 차단 기술의 혁신과 진화를 이끌고 있다.
2025-06-17 김보라 기자 -
"사회적 책임이 신뢰로" … 한국P&G, 환경·지역사회 기여 확대
최근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18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 기업호감지수’에 따르면 기업에 대한 국민 호감도가 2003년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을 향한 긍정적 인식의 주요 원인에는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 활동, ESG 경영
2025-06-1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티몰글로벌과 맞손 … "K뷰티 중국 진출 본격 지원"
한국콜마가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글로벌(Tmall Global)과 K뷰티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최근 한중 관계 회복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실질적인 해외 확장을 돕는다는 전략이다.한국콜마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
2025-06-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