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피지, 100% AI로 구현한 신유빈 '피지 모락셀라' 광고 공개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브랜드 모델인 탁구선수 신유빈을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 구현해 제작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LG생활건강에서 실제 촬영 없이 제작한 100% AI 광고를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피지 모락셀라 광고

    2025-06-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日 3D 기술 담은 니트웨어 'CFCL' 유통 계약 체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규 패션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수입패션 명가의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CFCL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2025-06-2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K패션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를 찾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7월1일부터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2025-06-2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넓힌다 … 패션에 뷰티·F&B까지 '메가스토어 성수' 내년 출격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패션을 넘어 유통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내년 상반기 서울 성수동에 초대형 매장인 무신사 메가스토어 성수를 열 예정이다. 당초 올해 상반기 오픈이 목표였지만 일정이 다소 지연됐다.

    2025-06-25 김보라 기자
  • '까르띠에' 리치몬트코리아, 韓서 1조8000억 벌었다

    까르띠에·반클리프 아펠 등을 운영하는 리치몬트코리아가 지난해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3월 결산법인인 리치몬트코리아의 제29기(2024년 4월1일~2025년 3월31일) 매출은 1조79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5%

    2025-06-24 김보라 기자
  • F&F, 테일러메이드 인수 의지 재확인 … "모든 법적 대응 불사"

    F&F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인수 의지를 분명히 밝혔다.F&F는 24일 공식 입장을 내고 "최대 출자자로서 처음부터 인수를 전제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으며 이 방향에 변함이 없다"며 "계약과 법적으로 가능한 모든 조치를 동원해 매각을 추진 중

    2025-06-2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LG생활건강은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2025-06-2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 대를 넘기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 내 위상을 공고히 했다.24일 에이파일에 따르면 지난달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40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300만대 판매

    2025-06-2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시총으로 LG생활건강 첫 추월 … 화장품업계 판도 재편

    국내 화장품 상장사 판도가 재편되고 있다. 에이피알이 해외 시장에서 폭발적 인기를 끈 뷰티 디바이스를 앞세워 LG생활건강의 시가총액을 넘어섰다.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종가 기준 에이피알의 시가총액은 5조3794억원으로 LG생활건강(5조3414억원)을 제치고 아

    2025-06-23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3일만에 누적 판매액 1천억 돌파 … 1분당 2200만원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패션업계가 비수기를 겨냥한 대형 마케팅 프로모션에 힘입어 활기를 되찾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지난 15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 상반기 최대 세일 행사인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한 지 77시간 만인 지난 18

    2025-06-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불경기에, 초고가 알파낙스 화장품 매출 11배 ↑"

    경기침체 속에도 고가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관련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최상위 안티에이징 라인 ‘알파낙스(ALPHANAX)’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해 출시한 알파낙스는

    2025-06-2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멸종위기 보전 '생물다양성 공원' 조성 … 미래세대 위한 자원확보 앞장

    코스맥스가 멸종위기 및 자생식물 자원의 보전과 복원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자원의 새로운 가치를 발굴해 미래자산을 확보하기 위한 생물다양성 활동을 본격화한다. 코스맥스는 화성특례시, 재단법인 환경재단, 국립세종수목원, 브라더스키퍼와 멸종위기식물 보전을 위한 다자간

    2025-06-23 김보라 기자
  • N-경제포커스

    콜마의 '부자 전쟁'...누가 이길까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콜마그룹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장남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을 상대로 증여 주식 반환 소송을 제기하면서 오너일가 집안싸움이 격화되고 있다.경영권 분쟁으로 내부혼선이 지속될 경우 국내 대표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인 한국콜마의 중장

    2025-06-22 박정환 기자
  • 명품업계, 하반기에도 또 가격 인상… 'N차 인상' 현실화

    명품업계의 가격 인상이 하반기에도 이어지고 있다. 연말이나 연초 한 차례에 그치던 가격 조정이 올해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반복되며 N차 인상이 현실화하는 모습이다. 주요 브랜드들은 가방과 주얼리 등 추가 인상을 예고하고 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하이엔드

    2025-06-20 김보라 기자
  • 긴 장마 예고에 … 코오롱FnC, '레인 아이템' 출시

    올해 긴 장마가 예고되며 최근 패션 업계에서는 방수 기능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장마철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레인코트, 레인부츠, 젤리 샌들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장마 아이

    2025-06-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