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CM, '2024 여름 이굿위크' 거래액 전년 대비 2.2배 늘어

    29CM는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2024 여름 이굿위크’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면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10~19일 진행된 이굿위크의 총 누적 거래액은 6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상반기에 14일간 진행한 ‘2023 여름 이굿위크’

    2024-06-21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내 피부는 소중해"… 뜨거운 햇볕 가려줄 아이템은?

    낮 기온이 35도를 웃도는 폭염이 이어지자 한낮의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모자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는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모자들을 선보이는 중이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

    2024-06-21 문은혜 기자
  • "불황이 뭐예요?"… IPO·M&A 잇따르는 K-뷰티

    전세계적인 K뷰티 열풍에 화장품 업계가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국내는 물론이고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중소 뷰티 브랜드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이에 전반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뷰티업체들의 기업공개(IPO)와 인수합병(M&A)은

    2024-06-20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상반기 감사세일 매출 53% 늘어… “오프라인 진출 성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들어 오프라인 시장으로 적극 진출하며 상반기 캠페인 매출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20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 ‘무신사 스탠다드 24SS 감사세일’ 전체 매출액은 전년도 23SS 감사세일과 비교해 약 53% 증

    2024-06-20 문은혜 기자
  • 한섬 ‘시스템’,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400여 제품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0일 전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섬이 해외에 자사 브랜드의 단독 매장을 여는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신규

    2024-06-19 문은혜 기자
  • 앱으로 게임하면 리워드 준다고?… 에이피알, 뷰티 앱테크 나서

    에이피알은 최근 ‘에이지알’ 앱을 업데이트하고 앱 내 신규 콘텐츠 ‘코끼리 게임’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0일 에이지알 앱에서 첫선을 보인 ‘코끼리 게임’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코끼리 게임은 에이지알 앱이 새롭게 선보

    2024-06-19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추진… "한국의 아름다움 전세계 알릴 것"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국내외 기관과 함께 조선왕실의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지난 14일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우리나라의 국립고궁박물관 및 경기도자박물관, 미국의 클리블랜드미술관 및 덴버미술관과 함께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

    2024-06-18 문은혜 기자
  • 'MLB 글로벌 수주회' 연 F&F… 김창수 회장 "MLB 2.0 시대 열 것"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는 25SS 시즌 수주회를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7~21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린 수주회에는 전세계 10개국의 대리상 및 바이어가 참가했다.F&F는 이 행사에서

    2024-06-18 문은혜 기자
  • 이병주 코스맥스 대표 "패키징 부문 No.1 기술 경쟁력 확보… 글로벌 수요 선제 대응"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GS칼텍스와 손잡고 화장품 용기 소재 개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코스맥스는 GS칼텍스와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 사옥에서 ‘기능성 및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화장품 패키징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2024-06-18 문은혜 기자
  • 패션업계, 브랜드 뛰어넘는 협업으로 업그레이드

    패션업계가 각종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의 관심 끌기에 나섰다. 브랜드 본연의 독창적인 컨셉에 협업 브랜드의 재해석이 더해져 탄생한 이색적인 아이템이 또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잡는 분위기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디자이너 브랜드

    2024-06-17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시와 협업… 경복궁 담은 티셔츠·볼캡 등 18종 선보여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시와 협업해 ‘서울마이소울’ 컬래버레이션 한정 상품을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서울시의 브랜드 슬로건인 ‘서울마이소울(SEOUL MY SOUL)’ 로고와 서울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경복궁 그래픽을 활용한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인다.주요

    2024-06-17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 선케어 시장 진출

    크리넥스가 ‘스킨랩 선스틱’ 3종을 출시하며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리넥스가 채택한 선스틱 타입은 간편한 자외선 케어를 돕기 위해 소비자가 선크림 다음으로 많이 보유하는 형태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2024-06-17 문은혜 기자
  • 휠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 메리제인 슈즈 2종 선보여

    휠라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

    2024-06-17 문은혜 기자
  • 이세이 미야케, 뉴발란스와 협업… "새로워진 뉴발 클래식 경험하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첫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17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두 브랜들의 협업 상품이 판매되기 시작했다.이번 협업 상품은

    2024-06-17 문은혜 기자
  •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 신규 브랜드 모델로 '키오프' 발탁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4인조 여자아이돌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오프)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니들리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저자극

    2024-06-14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