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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쇼피와 맞손 … K뷰티 동남아 시장 '정조준'
코스맥스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진출의 강력한 지원군으로 자리매김한다.코스맥스는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이
2025-06-10 김보라 기자 -
박준모 무신사 대표 "2030년 거래액 3조원 목표" … K패션 전도사로 나선다
무신사가 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향후 5년 안에 글로벌 거래액 3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1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무신사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기자간담회에서 "K팝, K드라마, K무비 등
2025-06-10 김보라 기자 -
"팝업 열고 할인 하고" … MZ 마케팅으로 日 공략나선 VDL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MZ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VDL은 지난달 21일부터 1주일간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 도쿄' 매장
2025-06-10 남수지 기자 -
CJ올리브영, 홍대에 '남성놀이터' 특화 매장 만든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100평 규모의 남성 특화 공간을 구현한 대형 매장 '홍대놀이터점'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11일 홍대놀이터로 알려진 '홍익문화공원' 인근에 오픈하는 '홍대놀이터점'은 지상 3층, 영업 면적 기준 915㎡(277평) 규모다.&n
2025-06-10 남수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5기 수여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서경배)은 2025년 '장원(粧源) 인문학자 5기' 연구자를 선정하고, 9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연구비 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현장에는 서경배 이사장을 비롯해 재단 이사 및 기획위원으로 활동 중인 서울대학교 이석재, 민은경 교수
2025-06-10 김보라 기자 -
신성통상, 상장폐지 재추진 … 이번엔 주주 설득할까
탑텐, 지오지아 등 캐주얼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이 다시 한 번 상장폐지에 나선다. 지난해 개인투자자 반발로 무산됐던 1차 시도와 달리 이번에는 매수가를 대폭 끌어올리며 재도전에 나섰다.9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성통상의 1·2대 주주인 가나안과 에이션패션은 오는 7
2025-06-09 김보라 기자 -
외식 사업 경쟁력 키우는 이랜드 … 애슐리퀸즈, 조리로봇 '누들봇' 도입
이랜드그룹이 외식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 전략으로 전성기를 맞은 애슐리퀸즈는 자동 조리 로봇 ‘누들봇’을 시범 도입하며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고,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9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그룹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는
2025-06-09 이미현 기자 -
야외 페스티벌에 장마까지 … '레인부츠·웨어' 판매 급증
장마철을 앞두고 워터밤, 월디페 등 야외 페스티벌 시즌이 겹치면서 레인웨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는 레인 관련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대응에 나섰다. 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에서는 레인부츠와 방수 재킷 등 관련 아이템 판매가 급증했
2025-06-09 이미현 기자 -
"미니멀 무드로 시크하게" 이랜드 스파오, 여성 베이직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 여름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9일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의 유연한 레이어링을 통해 한여름에도 시크하고 절제된 무드
2025-06-09 이미현 기자 -
CJ온스타일, '하지원·최시원' 셀럽IP 커머스로 모바일 라방 강화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까지 모바일 라이브방송(라방)에서 이사배, 하지원, 최시원, 심으뜸 등 셀럽(유명인)들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는 ‘뉴 셀럽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뉴 셀럽 쇼케이스는 브랜드 세계관과 메시지를 팬덤과 함께
2025-06-09 이미현 기자 -
29CM '2025 여름 이구위크', 개최 하루 만에 거래액 150억원 돌파
29CM는 ‘2025 여름 이구위크’가 개최 24시간 만에 거래액 150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6월 5일 오전 11시에 서울 성수동에서 문을 연 오프라인 체험 팝업에는 평일임에도 첫날에만 22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번 팝업은 29CM 앱과 연계해 ‘취향
2025-06-08 조현우 기자 -
코오롱스포츠, '고 와일드' 출시 … 야외활동 필수템 다 담았다
코오롱스포츠가 야외 활동을 테마로 한 ‘고 와일드(Go Wild)’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시리즈는 자연을 자유롭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한 총 20종의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시리즈 전반에는 수리부엉이와 돌, 나무 등의 감성적인
2025-06-08 조현우 기자 -
[Weekly New뷰티] 덥고 습한 여름에도 빛나는 피부로
덥고 습한 여름철,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로 쉽게 무너지는 시기다. 뷰티업계가 단순 커버를 넘어, 백자처럼 깨끗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여름철에도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기능을 담은 파운데이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6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
2025-06-06 이미현 기자 -
무신사,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개최 … 'K-패션 인큐베이터'로 도약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 파트너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 비전과 전략을 발표하는 행사를 처음으로 개최한다.브랜드, 투자사 등 국내외 여러 이해관계자들 앞에서 K-패션 인큐베이터로서 본격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무신사는 K
2025-06-05 김보라 기자 -
돌아온 외국인에 되찾은 쇼핑1번지 명성 … 명동 거리에 패션 브랜드 속속 둥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됐던 서울 명동 상권이 외국인 관광객 회복세를 타고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에 유동 인구가 늘자 패션업계가 다시 명동에 둥지를 틀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명동 롯데면세점 본점 1층에 약 520㎡
2025-06-0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