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마트, 'MS명동점' 리뉴얼 오픈…명동 입지 강화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국내 신발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 상권을 집중 공략하고자 ABC마트 명동점을 'MS명동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MS(엠에스) 매장은 스탠다드형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해 업그레이드한 100평대 이상의 스페셜 스토어로
2018-07-18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헌트이너웨어, BT21 콜라보레이션 파자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헌트이너웨어'가 BT21 파자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헌트이너웨어 BT21 파자마는 BT21 캐릭터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총 8가지의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활용했다. 파자마, 원
2018-07-17 김보라 기자 -
'만성 적자' 스킨푸드 경영난?…물품공급 차질에 폐업설까지
2000년 중저가 화장품 전성시대를 열었던 스킨푸드가 론칭 이후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와 브랜드간 경쟁 심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몇 달째 가맹점에 제품을 공급하지 않으면서 품절사태가 일어나고
2018-07-17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패션업계 남북 경협 남다르게 준비할 것"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신(新) 남북경협 추진을 위한 패션의류업계 대응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와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개최하고 통일부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에는 남북경협
2018-07-16 김보라 기자 -
사카이, 뉴욕 타임스와 협업…한정판 티셔츠 출시
유명 패션 브랜드와 미국의 언론사가 협업한 티셔츠가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는 이달 초 뉴욕 타임스의 Truth(진실) 캠페인을 디자인에 반영한 협업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뉴욕 타임스는 저널리즘의 독립성과 진실을 위
2018-07-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콘 LA' 참가…K-뷰티 열풍 선도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뷰티콘(Beautycon) LA'에서 K-뷰티 열풍을 이끌었다.아모레퍼시픽은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뷰티콘 LA'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약 2만2000명이
2018-07-16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신세계百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루이비통이 '2018 F/W 여성 컬렉션 팝업스토어'가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 매장은 컬렉션 공식 론치 예정인 오는 27일에 앞서 한국, 영국, 일본, 홍콩 총 4개국 대표매장 1 곳을 선별, 전 세계적으로 4개 매장에 한해
2018-07-13 김보라 기자 -
코리아테크 "호날두 만날 특별한 한 명에 도전하세요"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고 13일 밝혔다.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코리아테크가 준비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당일 소비자가 호날두
2018-07-13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여성 요실금, 4명 중 1명 생리대로 대처"
여성 요실금 경험자 대다수가 임시방편으로 요실금에 대처하고 는 것으로 조사됐다.13일 유한킴벌리가 시장조사 전문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전국 40세 이상 여성 요실금 경험자 300명을 대상으로 요실금 인식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대다수가 속옷 갈아입기, 생리대 사용,
2018-07-1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수국 발효물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킨다
코스맥스는 수국 발효물을 이용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 물질로 인한 피부 자극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특허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과 관련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름이 10μm 이하인 미
2018-07-12 김보라 기자 -
'SK-ll 간판' 김희애, LG생활건강 '오휘' 모델로 발탁
'SK-ll'의 간판 모델이던 배우 김희애가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LG생활건강은 배우 김희애를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뮤즈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
2018-07-11 김보라 기자 -
한섬 스타일 갈아입는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 "2020년 1600억 매출 목표"
한섬이 SK네트웍스 패션사업 부문에서 인수한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를 '한섬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입힌다.한섬의 자회사인 한섬글로벌은 오브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브랜드 리빌딩(Brand Rebuilding)에 들어가 오는 F/W(가을·겨울)시즌부터
2018-07-1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2018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블랙야크는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환경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은 친환경 산업 육성 및 녹색경영의 확산을 위해 녹색 경영의
2018-07-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노사 16년 연속 임금·단체협상 무교섭 타결
애경산업 노사는 올해 임금 및 단체협상을 16년 연속 무교섭으로 타결했다고 10일 밝혔다.애경산업 노조는 2018년도 임금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측에 위임함에 따라 9일 오후 4시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노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애경산업 노사 16년
2018-07-10 김보라 기자 -
'창립 27주년' 휠라코리아, 잠실 야구장서 '휠라 데이' 개최
휠라코리아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지난 6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휠라 데이(FILA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1991년 7월 법인 설립 이후,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은 휠라코리아는 이번 창립 기념 행사를 이색적으
2018-07-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