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이 명품 향수의 향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AURA)'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월 출시된 아우라는 모델 박보검의 감성적인 TV 광고와 명품 향수를 닮은 향기로 출

    2017-04-21 유은정
  • '민감성 피부 케어' 시장이 뜬다

     최근 환경 및 생활 패턴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빈번한 피부 트러블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민감성 피부가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민감성 피부란 외부의 자극물질이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신체 내외부 변화에 대해 정상 피부보다 민감하고 과장된 반응을 일으키는 피부

    2017-04-21
  • 올리브영, 시각장애인과 함께 '조향(調香)체험 수업' 진행

     올리브영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을 위한 '향기로운' 나눔 활동에 나섰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제 37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하루 앞둔 19일, 충무로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각장애인과 함

    2017-04-20 유은정
  • 록시, 국내 최초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 개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11일 국내 최초로 서울에서 '#록시피트니스(ROXYFITNES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2030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3km 달리

    2017-04-20 유은정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감각 그대로 '키즈라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여성화, 유니섹스 스니커즈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별해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라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라인은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채 사이즈만

    2017-04-20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닥나무로 만든 '쿨~한(COOLHAN)' 티셔츠 선봬

     빈폴아웃도어가 한지 티셔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쿨한(COOLHAN)'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천연 소재인 '한지(韓紙)'를 활용한 티셔츠를 출시한 이후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소재와 디

    2017-04-20 유은정
  • 스위스킨, 베스트셀러 '워터100 씬 미스트' 대용량 출시

     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n)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을 150m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환절기뿐 아니라 냉난방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피부에 간편하고 손쉽게 수분을

    2017-04-20 유은정
  • 마리몬드, 김복동 목련 할머니의 이야기 담은 '목련 꽃할머니 展' 개최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신 김복동 할머니의 이야기를 재조명의 키워드로 담은 미술 전시 '목련 꽃할머니 展'을 오는 5월 8일까지 57th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리몬드는 매 시즌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신 할머니들을 기억하기 위해 할머

    2017-04-19 유은정
  • 양키캔들, 2017 신향 출시 기념 버닝캡 증정 이벤트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2017년 신향 7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양키캔들 신향은 체리블라썸(Cherry Blossom), 린덴트리(Linden Tree), 와일드민트(Wild Mint), 가든바이더씨(Garden by t

    2017-04-19 유은정
  • 코오롱FnC, 창립 60주년 기념 '6천만원' 상당 이벤트 펼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 '원더-풀 페스티벌(Wonder-full Festival)'을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원더풀 페스티벌 이벤트는 블록버스터급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와 각

    2017-04-18 유은정
  • 에스콰이아, 발 피로 줄여주는 'E-밸런스' TV 광고 공개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오는 20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E-밸런스 슈즈 TV-CF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전속모델 박서준과 지소연이 언덕, 계단, 공원 길을 오래 걸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담아 자세를 교정해 피로를 줄여주는 E

    2017-04-18 유은정
  • 금강제화, 봄비 오는 날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10% 세일

     금강제화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5000켤레 판매 돌파를 기념해 비 오는 날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비 마중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봄비 마중 세일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시 기능성 고급 인솔을 증정한다. 고어텍스

    2017-04-18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가볍게 걸치는 린넨 시리즈 '톡 자켓' 출시

     올 여름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패션업계는 발 빠르게 여름소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 대표 소재인 린넨은 본래 천연 섬유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청량감이 높은 재질이다. 다양한 혼방을 통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고 오랜

    2017-04-18 유은정
  • 노스페이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투입한 트레일러닝 제품이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2017-04-18 유은정
  • 키엘, 꽃잎 150장 담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출시

    키엘은 집중적인 보습효과로 손상되고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주는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집중 보습 효과와 적극적인 피부 손상 개선 효과를 느낄수 있다는

    2017-04-1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