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 업사이클링 자전거 100대 신안 섬 증도에 기증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난 7일 지속 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자 진행한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 차원에서 준비한 업사이클링 자전거 100대를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에 기증했다고 9일 밝혔다.빈폴은 지난 5월부터 사회적 기업 두바퀴
2018-07-09 김보라 기자 -
왁, 문도엽 선수 KPGA 선수권 대회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문도엽 선수의 KPGA선수권대회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왁은 6일부터 8일까지 왁의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전 품목을 20%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아울러 15일
2018-07-06 김보라 기자 -
LF 라움보야지, 홍콩 여행가방 브랜드 '오콘' 도입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가 전개하는 감성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홍콩 여행가방 브랜드 '오콘(OOKONN)'을 국내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세계 최초의 원형 캐리어를 선보인 오콘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발상과 상상력으로 재미있고 차별화된 디자인
2018-07-06 김보라 기자 -
미샤 '비비크림', 中 618행사서 판매 1위…"29만개 팔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행사'에서 타오바오 티몰 비비크림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하루 동안 타오바오 티몰에서는 중국에서 일명 홍비비로 유명한 미샤 비비크림이 무려 29만개 판매됐다. 이는
2018-07-06 김보라 기자 -
"패션과 손잡은 H&B" 올리브영, 휠라와 협업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휠라’와 손잡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올리브영과 휠라가 추구하는 '영&에너제틱 감성'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추진됐다.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
2018-07-06 김보라 기자 -
'쑥쑥' 크는 H&B스토어… 화장품 시장서 주도권 잡아
"성장 정체·경쟁 심화" 백기든 아모레, H&B스토어 '기웃'
유통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H&B스토어 시장 규모가 눈에 띄게 성장하면서 아모레퍼시픽이 H&B스토어로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중국의 사드 보복 등 해외 관광객은 줄어들고 브랜드 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존 가맹점 위주의 사업 전략으로는 성장세를 이끌수 없
2018-07-05 김보라 기자 -
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네파는 기존의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를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로 대체해 친환경 도시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4일 공개했다.이 캠페인 영상은 서울 시내 주요 건물에 설치된 나무 모양의 '레인트리'조형물을 접하고, 실제 사용해
2018-07-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743㎡(약 225평) 규모로 패션과 음악, 카페까지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트
2018-07-04 김보라 기자 -
디디에두보, '정려원 귀걸이' 인기…일평균 판매량 30배 급증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제작지원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3일 세정에 따르면 극중 '단새우' 역을 맡은 배우 정려원이 디디에두보 주얼리를 착용하면서 한 달 반 만에 일 평균 판매량이 약 30배 증가했다.해당 제품은 디디에
2018-07-03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7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
금강제화는 오는 6~12일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7년전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간 중 열리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2018-07-03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명품스윙 에이미조'와 미디어프로 후원
까스텔바작은 미국에서 레슨 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미 조(Aimee Cho)'와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고 3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이번 미디어프로 후원 계약을 통해 의상 후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까스텔바작의 미디어프로로 합류하게 된 에이
2018-07-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력이 강한 시트로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
2018-07-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녹차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국식품과학회 주최 2018년 국제학술대회에서 'Green tea: Health benefits and research(녹차와 건강에 대한 연구)' 주제로 아래 녹차 심포지움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녹차가 건강에 미
2018-07-0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반얀트리와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2018-07-02 김보라 기자 -
'패션 명가' 넘어 '화장품' 공략 속도…성장동력 박차
정유경의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젠 '화장품' 회사로 도약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이끄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화장품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력사업인 패션하나만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화장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섰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20
2018-07-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