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태국법인, 생산라인 본격 가동…亞 공략 가속화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회사 코스맥스는 태국법인이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코스맥스타일랜드(COSMAX Thailand)는 지난해 6월 현지법인을 세웠다. 약 1년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지난 20일부터 생산을 시작했다. 태국의 수도인
2018-06-25 김보라 기자 -
亞 진출 요충지 부상…글로벌 명품 업체 韓 시장 '눈독'
"불황도 빚겨간 명품 사랑"…LVMH, 韓 직진출 잇달아
경기 불황에도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브랜드들의 직진출 행렬이 거세지고 있다. 소비 침체로 국내 패션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틈을 노린 이들은 직진출을 통해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 팔을 걷어 부친 것으로 해석된다. LVMH는 루이비통 뿐
2018-06-25 김보라 기자 -
"이번엔 게임이다"…휠라, '배틀그라운드' 협업 컬렉션 출시
휠라는 오는 23일 펍지주식회사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2018-06-2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홍콩서 '후 궁중연향' 개최…"글로벌 위상 높여"
LG생활건강은 21일 저녁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8 후 궁중연향 in 홍콩' 행사를 개최하고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글로벌 위상과 명성을 널리 알렸다.이 행사는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출시 10년과 '후 천율단(天率丹)'
2018-06-22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감초추출발효여과물 함유 주름개선 화장품 허가 획득
잇츠한불 종합연구소는 감초를 활용한 화장품 원료인 '감초추출발효여과물'을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의 비고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심사를 통과했다고 22일 밝혔다.감초는 맛이 달고 독성이 없어 한약 제조시 널리 사용되는 약재 중 하나로 지금까지 피부 미백 및
2018-06-2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에스따르 컬러겔' 3종 출시
애경산업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 헤어숍에서 연출한 듯한 염색을 할 수 있는 염모제 '에스따르 컬러겔'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스따르 컬러겔은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협업) 제품이다.
2018-06-22 김보라 기자 -
더위 속 '롱패딩'…아웃도어업계, 벌써 겨울장사 돌입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가 일찌감치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지난해 7~8월부터 겨울용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 달 가까이 빨라졌다. 최대 비수기인 여름을 타개하고 겨울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제품을 내놓고 할인 판매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2018-06-21 김보라 기자 -
로레알, '스타일난다' 인수절차 완료…신임대표에 신지은 매니저 선임
로레알이 지난 5월3일에 발표했던 주식회사 난다의 인수에 대해 관련 당국의 필요한 승인을 획득하고 인수 절차를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로레알은 스타일난다와 난다의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의 독창성을 이어가기 위해, 주식회사 난다를 로레알코리아의 기존
2018-06-21 김보라 기자 -
메디힐, 英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유럽 뷰티시장 공략
메디힐이 영국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유럽 뷰티시장을 공략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이 영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셀프리지(Selfridges)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1909년 오픈해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셀프리지는 영국에서
2018-06-2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는 잠든 동안 수분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밤 사이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집중 슬리핑 마스크라는게
2018-06-21 김보라 기자 -
어퓨, 24일까지 '썸머 빅세일'…최대 50%↓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오는 24일까지 5일간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퓨 썸머 빅세일에는 11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2018-06-20 김보라 기자 -
"여름을 잡아라" 금강제화, 매쉬 구두 본격 판매
금강제화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쉬 구두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선보인 슈즈는 금강제화 대표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인 헤리티지의 매쉬 수제화와 바이오소프 매쉬 구두다.헤리티지 매쉬 수제화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엮어 조직감이
2018-06-2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비이커',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는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해 다음달 19일까지 한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이커와 맥파이는 한남동과 경리단길에 위치해 같은 지역적 정서를 공유하는 이웃사촌이다. 이들은
2018-06-1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꽁꽁수딩젤' 영상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19일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과 스프
2018-06-19 김보라 기자 -
쿠론,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 론칭…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 쿠론은 가심비를 내세운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BLNKBLANC)'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세계로의 여정과 관심을 기본으로 매 시즌 새로운 여행지를 선택해 그곳이 주는 다채로운 에너지와
2018-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