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美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 국내 전개

    생활문화기업 LF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미국의 유명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LF는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소재한 챔피온의 모기업 헤인즈 브랜즈(Hanesbrands) 본사에서 챔

    2019-10-09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옆샘 방지막 적용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가 요실금이 있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해외 시장에서의 주문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힘입어 충주공장에 요실금 언더웨어 2호 신설비를 투자해 최근 가동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시니어 사업을 가속화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지속 가능 패션' 6세대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썸띵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엣지 다운’ 시리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2019-10-08 임소현 기자
  • 후리스 출시 25주년… 유니클로 ‘앤드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1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리스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합리적

    2019-10-08 한지명 기자
  •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업계 최초 '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 도입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의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골프웨어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부킹한 이용자에게 예약한 골프장과 라운드 골프

    2019-10-08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참가한

    2019-10-08 임소현 기자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캠페인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한다.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2019-10-08 한지명 기자
  •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아떼' 본격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2019-10-08 임소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만인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만인의 리뷰 이벤트는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포토 리뷰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2019-10-08 한지명 기자
  • 신원 비키, 팬톤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보 공개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

    2019-10-07 임소현 기자
  • 부가부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유모차 독일 최고 권위 안전부문 1위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 ‘슈티프퉁바렌테스트(StiftungWarentest)’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64년 설

    2019-10-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LG트윈스와 협업… 덕다운 롱 파카 9만9000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7일 LG트윈스와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스파오와 LG트윈스의 2019 가을·겨울(FW) 컬래버레이션은 ‘고! 트윈스(GO! TWIN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윈스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준 행운

    2019-10-07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예술인 프로젝트’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다채로운 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올해 시작된 세정그룹 ‘예술인 프로젝트’는 ‘공감하는’, ‘참여하는’, ‘함께하는’ 키워드로 전개되는 세정의 기업문화 활동 중 하나다. 세정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10-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점자 표기한 ‘유니버설 디자인’ 용기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 그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2019년 상반기 기준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린스·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미쟝센은 2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쁘띠 바또’, 국내 판매 가격 최대 30% 인하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동복 쁘띠 바또가 판매 가격을 전격 인하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대표 유아동복쁘띠 바또(Petit Bateau)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체 상품의 가격대를 20~30%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쁘띠 바또는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2019-10-0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