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퓨,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2종 4품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출시 1주년과 5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원더 텐션 팩트는 출시 직후부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2018-02-02 유은정 -
'독서경영' 펼치는 애경산업, 지역사회에 도서 600여권 기증
애경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구로초등학교에서 '사랑의 도서기증'을 통해 ‘청소년이 읽어야 할 추천도서’ 600여권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3월 개학 시기에 맞춰 초등학생이 새롭고 다양한 책을 접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애경산업의 사랑의 도서기증은 2014년부
2018-01-31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2017년 영업이익 7315억원 … 전년비 32.4%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중국인 관광객 유입 감소 영향에 따른 매출 부진에서 탈피하지 못했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32.4% 감소로 집계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7년 6조291억원의 매출과 731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중국인 관광객 유입 감소 영향으로 주요
2018-01-31 유은정 -
루이비통,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글로벌 12번째
루이비통이 국내 공식 웹사이트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1991년 서울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 루이 비통은 25여 년 이상 전통과 혁신, 장인 정신과 독창성, 역사와 모던함을 동시에 추구해온 메종 고유의 가치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여왔다. 이번
2018-01-30 유은정 -
잇츠스킨 "달팽이라인,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 가 500만개(누적판매기준 - 1세트 당 2개 입)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데스 까르고(달팽이 라인)’ 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2018-01-30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실속에 센스를 더한 풍성한 설 선물세트 선봬
2018년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가족과 친지,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센스와 실속을 모두 잡았다.㈜아모레퍼시픽은 생활용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18-01-29 유은정 -
토니모리, 바이오 벤처 기업 '에이투젠' 자회사로 편입… 30억원에 지분 80% 매입
토니모리는 29일 공시를 통해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 벤처 기업인 에이투젠을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29일 에이투젠의 주식 20만700주를 취득하는 내용의 지분 인수 계약을 체결하고, 에이투젠이 진행하는 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보통주 14만
2018-01-2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2018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18 핑크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3월 2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29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자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핑크런
2018-01-29 유은정 -
구두, 핸드백, 의류까지… 금강제화, 상품권 활용성 넓혀
보름여 남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 준비로 고민이다.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금강제화가 자사 상품권 등 설 선물을 제안한다. 명절이면 가장 대표적으로 연령이나 취향 상관없이 상품권이 인기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2018-01-26 유은정 -
잇츠한불, 중국 내 '이쓰' 상표권 취득 … 중국 현지 사업 본격화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중국 내 ‘伊思(이쓰)’ 상표권을 취득했다고 26일 밝혔다.伊思 상표는 2008년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생겨난 ‘잇츠스킨’ 브랜드의 중국어 애칭이다. 중국에서 널리 통용되는 바이두 같은 포털사이트 및 웨이
2018-01-26 유은정 -
노스페이스,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5종 출시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
2018-01-25 유은정 -
코스맥스, ‘헬스케어&뷰티’ 스타트업 기업 육성 앞장서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헬스케어&뷰티’ 분야의 유망 기업 육성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지난 24일 강남 삼성증권 본사에서 7개 기업이 모여 헬스&뷰티 분야 유망 기
2018-01-25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 당일 매출 1억원… 연내 10호점 확대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해외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중동과 유럽 등 해외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올해 첫 진출국인 인도
2018-01-25 유은정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터즈 2기' 10명 모집
LF가 전개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에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질바이질스튜어트는 트렌디한 감성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주요 타깃층에게 좀 더 친근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감성을 공감할 수 있는 취지로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
2018-01-25 유은정 -
어바웃미, 2월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품목 5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
2018-01-25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