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체험형 매장 '루나 시그니처' 오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14일 AK& 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Beauty Navigator, LUNA)라는 콘셉트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

    2019-06-14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7년차 뷰티 모델 EXO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멀티숍 '눙크' 론칭… 미샤 이대 등 직영점 5곳 전환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매장 명칭을 '미샤'에서 '눙크'(NUNC)로 변경하고, 타사 화장품 브랜드도 판매하는 멀티브랜드숍으로 전환한다고 14일 밝혔다.'눙크'는 미샤, 어퓨, 부르조아, 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관계 브랜드 외에도 시세이도, 하다라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최대 70%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7월31일까지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원피스·슬랙스·티셔츠 등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

    2019-06-13 김보라 기자
  • "K리빙 이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베트남 진출… 호치민에 1호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자주가 해외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이온(AEON)몰 탄푸(TAN PHU)점 2층에 443㎡(134평) 규모로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06-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디자인유나이티드 '라이온 킹'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라이언 킹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반팔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특히 라이온 킹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아동용 제품과 함께 성인용 라인까지 출시해 올 여름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2019-06-12 김보라 기자
  • 이월드, '오에스티 X 어린왕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 클래식한 매력과 순수한 영혼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협업)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오에스티 X 어린왕자 협상품은 어린왕자 하면 떠오르는 모티브인 여우, 장비, 비행기, 어린왕자 등을 활용한

    2019-06-12 김보라 기자
  • 면세점 국산 화장품 '면세용' 표기에… 업계 "환영은 하지만…"

    관세청이 시중에 불법 유통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화장품 면세 전용 표시제 시행 방안을 발표했다. 국내 화장품업계가 각종 대내외적 요인에 더해 면세품까지 불법 유통돼 생계를 위협받고 있어서다.관세청은 시내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화장품 등 국산 면세품의 국내 불법유통을 방

    2019-06-12 김보라 기자
  • "필링과 클렌징을 한 번에"… 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CSA코스믹의 16브랜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부드러운

    2019-06-12 김보라 기자
  • 작당모의, 국내 최초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 런칭

    국내 최초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 작당모의는 Z세대를 위한 뷰티 모바일앱 ‘잼페이스(zamface)’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잼페이스는 뷰튜버(뷰티+유튜버)의 수많은 동영상을 AI(인공지능) 기술로 검색해 개별 사용자에게 맞는 메이크업 동영상을

    2019-06-11 임소현 기자
  • 한국P&G, 보라매병원 시설 개보수 완공식 진행

    한국P&G가 다양한 가족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사회공헌활동 ‘패밀리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의 일부 시설에 대한 개보수를 마치고, 지난 10일 완공을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한국피앤

    2019-06-11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더마 브랜드 ‘셀라피’ 전속모델로 정유미 발탁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는 배우 정유미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정유미는 지난달 23일 셀라피의 신제품 ‘에이리페어 라이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셀라피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1월 인수

    2019-06-11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천연 한지 소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닥나무로 만든 천연 한지 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지 섬유 특유의 항균, 소취, 흡한속건 등 기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2019-06-11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28일까지 제3회 ‘sfdf’ 대중 참여 평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주관하는 ‘스몰 에스에프디에프(sfdf)’의 세번째 주인공을 선정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 ‘대중 참여 평가’의 서막이 올랐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업계 최초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 ‘sfdf’의 세 번

    2019-06-11 임소현 기자
  • 부가부, 신제품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 출시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에서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기내 반입 사이즈의 신제품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Bugaboo Ant)’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부가부 앤트는 보관이나 여행에

    2019-06-10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