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2회 연속 참가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월 2019 F/W 파리 패션위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2020 S/S 파리 패션위크에 동반 참가한다고 19일 밝혔

    2019-06-19 김보라 기자
  • 6월부터 패딩 판매 경쟁에… 고심 깊어진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벌써부터 겨울 주력상품인 '패딩'을 출시하며 때아닌 겨울장사에 돌입했다. 아웃도어부터 SPA(일괄 제조·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7월부터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달가까이 빨라졌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19-06-19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여름맞아 레트로풍 '스윔웨어' 선봬

    에잇세컨즈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한때 옛날 스타일이라며 촌스럽다고 무시당하던 원피스 수영복이 이제는 트렌디한 복고풍 아이템으로 인기"라면서 트렌드를 바탕으로 원피스 스윔슈트를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에잇세컨즈의 원피

    2019-06-18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TR', 시내 주요 면세점 5곳 입점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TR이 면세점 판매를 시작했다.에이블씨엔씨는 TR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을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5곳에 입점시켰다고 18일 밝혔다.4월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TR 더블 앰플 쿠션파운데이션을 신세계 명동점, 신

    2019-06-18 김보라 기자
  • 한섬 '타미힐피거', 작년 매출 2200억원… "리빌딩 전략 통했다"

    한섬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키우기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임·시스템 등을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노하우 접목한 리빌딩 전략을 통해 매출 확대는 물론, 신규 고객 증가 등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서다.18일 한섬에 따르면 타미힐피거는 지난해 매

    2019-06-1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쿠팡' 공정위에 신고

    LG생활건강이 쿠팡을 대규모유통업법,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5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대규모유통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쿠팡을 신고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규모유통업자인 쿠팡

    2019-06-17 김보라 기자
  • "茶壽(차수)하세요"…'40주년'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韓 차시장 이끈다

    "차수(茶壽)하세요. 차(茶)라는 한자를 따로 떼놓고 보면 열십(十), 여덟팔(八)이라는 숫자로 합해져 있습니다. 나열하면 '108'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차를 지속적으로 마시면 108세까지 장수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설록 티스톤 티소물리에.2000년대 초반

    2019-06-17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이민석 오설록연구소장 "직접 기른 차밭, 아모레퍼시픽만의 시그니처"

    아모레퍼시픽은 제주도에서 서광·돌송이·한남에 이르는 100만평 규모의 유기농 차밭을 가꾸고 있다. 서성환 선대 회장은 "녹차를 우리 고유의 차로 다시 키워내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개간한 밭이다. 음용을 목적으로 한 차나무를 비롯해 화장품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길러지는

    2019-06-17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여성청소년과 미혼모 위해 2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토니모리는 저소득층 청소년 및 미혼모를 위해 NGO단체 지파운데이션에 2억원 상당의 화장품 6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토니모리는 소외계층 여성들이 화장품을 직접 구입하기에 부담이 된다는 점에 주목, 제품 기부를 단행했다. 전달 제품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 & 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줌'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더줌)'을 6월11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더줌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2019-06-1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체험형 매장 '루나 시그니처' 오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14일 AK& 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루나 시그니처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Beauty Navigator, LUNA)라는 콘셉트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

    2019-06-14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7년차 뷰티 모델 EXO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멀티숍 '눙크' 론칭… 미샤 이대 등 직영점 5곳 전환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매장 명칭을 '미샤'에서 '눙크'(NUNC)로 변경하고, 타사 화장품 브랜드도 판매하는 멀티브랜드숍으로 전환한다고 14일 밝혔다.'눙크'는 미샤, 어퓨, 부르조아, 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관계 브랜드 외에도 시세이도, 하다라

    2019-06-14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최대 70%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7월31일까지 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원피스·슬랙스·티셔츠 등 의류 뿐만 아니라 슈즈·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

    2019-06-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