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스타일 강조한 '어반 댄스' 브랜드 영상 공개

     로가디스가 이번 시즌 '춤'으로 공략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30일 '어반 댄스'를 컨셉으로 한 '스마트 무브, 스마트 슈트(Smart Move, Smart Sui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명의 댄서들은 스마트 슈트

    2017-03-30 유은정
  • 듀이트리, 약산성 케어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는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pH발란스 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산성 폼 클렌저로, 반투명 젤타입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pH6.6의 약산성 산도로

    2017-03-29 유은정
  • GS샵,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특별방송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가 GS샵에서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 체사레 파치오티 '4US' 핸드백 5종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4US' 핸드백은 체사레 파치오티 백화점 매장에서 3

    2017-03-28 유은정
  • 이브자리, 한강공원에 6만평 규모 도시숲 조성… 서울시와 MOU 체결

     이브자리가 한강공원에 6만평 규모의 도시숲 조성한다. 이브자리는 28일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국립산림과학원∙한국임업진흥원과 시민참여 한강 숲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브자리는 서울시 강서

    2017-03-28 유은정
  • 금강제화,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실시… 최대 30% 할인

    금강제화가 오는 29일부터 4월 9일까지 12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130여 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레노마, 바이오 소프

    2017-03-28 유은정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와 페룰산이 더해진 시크릿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톤, 결, 탄력, 보습, 광채 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의 기

    2017-03-28 유은정
  • '2017FW 서울패션위크' 모바일 생중계로 전세계 어디서나 시청 가능해

       동아TV는 '2017FW 서울패션위크' 주관방송사로 선정돼 컬렉션 전편을 라이브 스트리밍(이하 온라인 생중계)으로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아TV는 지난해 10월,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

    2017-03-28 유은정
  •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 오픈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2017-03-28 유은정
  • KT&G그룹 계열사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에 나유정 본부장 취임

    코스모코스는(COSMOCOS)는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신임 나유정 대표는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이날 취임사

    2017-03-27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4년 연속' 삼성라이온즈 공식 후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삼성라이온즈 의류 및 용품을 4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2014년부터 유니폼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변경하는 등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을 펼쳐왔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2017-03-24 유은정
  • 미샤, 물이 필요없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물 없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샤 브러쉬 클리너는 물 대신 두 가지의 스펀지를 이용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다.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2017-03-23 유은정
  •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브랜드 하우스'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는 여성 특화 매장으로 '강인한 아름다움' 컨셉이 특징이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

    2017-03-23 유은정
  • 한국피앤지, 2017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피앤지(P&G) 는 이달 말부터 다음 달 초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2017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순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재무전략, 생산, 인력개발 및 소비자/시장조사 본부 등 6개 부문이다. 기

    2017-03-23 유은정
  • 2017 패션 키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 '컴포트 시크'가 대세

    2017, 올해 패션 트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담은 '컴포트 시크'가 대세다. 컴포트시크란 컴포트(Comfort)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일상 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을 말한다.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여행, 문화 분야

    2017-03-22 유은정
  • 유럽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 한국어 웹 서비스 공식 론칭

      유럽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한국어 웹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아랍어,중국어에 이은 7번째 외국어 서비스이다. 한국어는 결제 과

    2017-03-2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