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패션 구호, 파도식물과 전시 ‘리조트 블루’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오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작가 파도식물(PADOSIKMUL)과의 전시를 진행하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즌 구호와 협업한 ‘파도식물’은 식물을 매개로 전시, 공간 및 스타일 연출

    2019-06-10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농협조합원들과 함께 우리 땅에서 자란 지역별 특산품을 담은 자연주의 홈케어 브랜드 ‘담은’(覃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브랜드명 담은은 우리 땅의 좋은 원료를 담았다는 뜻의 ‘깊을 담’(覃)과 은혜를 베풀다는 뜻의 ‘은혜 은’(恩)의 합성

    2019-06-10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테라사이클, 공병 재활용 위한 MOU 체결

    아모레퍼시픽과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은 4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플라스틱 공병의 체계적인 재활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협약의 주요 내용은 향후 3년간 매년 플라스틱 공병 최소 100톤을 재활용하고 재활용하는 공병 중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집

    2019-06-05 김보라 기자
  • "여름철 쿨하게 식혀준다"…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제품별로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2019-06-05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끊이지 않는 '미투' 논란… "소비자 혼란 야기"

    화장품의 모방 상품 이른바 '미투(me-too) 제품' 출시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화장품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한 브랜드의 특정 제품이 호응을 얻으면 곧바로 콘셉트부터 패키지 디테일까지 비슷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챤 디올의

    2019-06-05 김보라 기자
  • '시장 불황이라는데'… 패션업계 IPO 줄잇는 까닭은?

    패션업계가 IPO(기업공개) 시장을 두드릴 채비를 하고 있다. IPO을 통한 자금 조달로 본업 '패션업'을 벗어나 신규 사업 론칭은 물론 해외 시장 확장 등 분위기 반전에 나선 것이다. 경기 불황에서 국내 패션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분위기에서 흥행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

    2019-06-04 김보라 기자
  • 라네즈, 5년만에 브랜드 콘셉트 '루미너스 뷰티'로 리뉴얼

    라네즈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로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루미너스 뷰티는 수분으로 꽉 차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추구하는 동시에, 글로벌 여성의 빛나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2019-05-31 김보라 기자
  • 파시, '수분 폭탄 핸드크림' 라인 리뉴얼

    화장품 브랜드 파시는 대표 상품인‘수분 폭탄 핸드크림 라인을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 한다고 30일 밝혔다. 수분 폭탄 핸드크림은 중국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 가며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돌파한 캐릭터 핸드크림이다.이번에 리뉴얼한 제품

    2019-05-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생태·뷰티도시 오산 조성에 기여… "2020년까지 70억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고객과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며 '더 아리따운 세상,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지역 사회와의 공존을 중요한 가치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데 아모레퍼시픽

    2019-05-30 김보라 기자
  • "여름 피부 -15℃로 잡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는 6월 뜨거운 여름에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이다.아이스뷰티 스킨케어

    2019-05-30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中 공략' 전략 수정… 프리미엄 화장품 '승부수'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 공략을 강화한다. 서 회장은 중국에서 한단계 성장을 위해 대표 브랜드 설화수에 대대적인 투자는 물론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한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올 하반기 방문판매 브랜드로 친숙

    2019-05-2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에피그램, 경리단길점 로컬 컨텐츠로 새단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리단길에 위치한 올모스트홈(Almost Home) 매장을 지방 소도시와 연계한 라이프스타일 소품 전용 매장으로 새 단장한다.5월부터는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여름이 오는 소리’를 테마로 꾸며진다.

    2019-05-24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슈펜-마리몬드, 콜라보 수익금 2000만원 기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SPA브랜드 슈펜이 마리몬드와 함께하는 '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앞서 슈펜은 지난달 마리몬드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해당 상품은

    2019-05-24 임소현 기자
  • 이브자리, 천연소재 고기능 침구 원단 ‘케어텍스’ 론칭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4일 천연소재 고기능 알러지케어 원단 경쟁력을 강화한 새로운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CARE-T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앞으로 이브자리 침구 핵심 기능인 ‘알러지케어(ALLERGY CARE)’, ‘바디케어(BODY CARE)’,

    2019-05-24 임소현 기자
  • 토니모리,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통해 '중국시장 공략' 강화

    토니모리가 중국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등을 통해 경영 효율화에 나섰다.토니모리는 지난해 유통망 재정비를 위한 중국 법인 통합을 결정하고 이를 IR을 통해 공지하는 한편 현재까지 통합작업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이는 기존에 칭다오 법인, 심양 법인으로 설립됐던 두 개

    2019-05-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