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 인기…작년 매출 10.8%↑

    애경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가 인기몰이 중이다.  20일 애경에 따르면 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 매출액은 2014년 3월 출시 이후 2016년 24.7%, 2017년 10.8% 성장했다.엄마의 선택은 베

    2018-02-20 김보라
  • 신원, '2018년 재도약의 해'… '조직 개편·전문 인력 영입·6대 핵심 사업 강화'

    ㈜신원은 패션사업 부문에서 구축한 브랜드파워와 수출사업 부문에서 키워온 글로벌 소싱 능력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2018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겠다고 선언했다. 전반적인 조직 개편과 전문 인력 영입 등을 통해 유례 없는 체질 개선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내수 패션 부문의

    2018-02-19 유은정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이 토탈 광채케어 크림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성분을 담았다.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

    2018-02-14 유은정
  • SK-II, 피테라 에센스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붉게 타오르는 열정을 표현한 'SK-II 피테라 에센스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SK-II는 최초로 피테라 에센스 보틀을 붉은

    2018-02-1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2018 이해관계자 대화'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주요 소비자 단체와 함께 ‘2018 이해관계자 대화(NGO 포럼)’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 활동 전반에 반영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자 2011년부터

    2018-02-13 유은정
  •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고은 발탁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고유의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전할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김고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유의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2018-02-12 유은정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⑦] 민정기 아모레퍼시픽 법인장 "화장품 아닌 뷰티 문화를 팝니다"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베트남 전체 여성 중 화장하는 인구는 10명 당 2명 밖에 되지 않습니다. 베트남의 시장 성장세는 놀랍도록 빠르지만 아직 화장품 시장이 세분화 돼 있지 않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단순히 화장품을 팔기보다 뷰티 문화를 베트남 시장에 전파

    2018-02-12 김수경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⑦] 아모레퍼시픽, 현지인 피부 공략한 화장품으로 '아세안 뷰티' 시장 노린다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쿠션은 지금까지 써 본 것 중 한국 브랜드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커버력도 좋고 트러블이 잘 나는 제 피부에 잘 맞아요." (21세 대학생 탄(Thanh) 씨) 뉴데일리경제는 최근 베트남 호찌민시의 빈컴센터 1층에 입점해있는 아모레

    2018-02-12 김수경
  • KT&G 전자담배 '릴', 액세서리․소모품 편의점 판매

    KT&G가 오는 14일부터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액세서리와 소모품을 편의점에서 판매한다.이번에 출시되는 액세서리는 ‘릴’ 디바이스 ‘충전도크’와 상단부 덮개인 ‘캡’ 2종이다.‘스틱 포켓’과 ‘클리닝 브러쉬’ 등 소모품 2종도 함께 판매된다.

    2018-02-12 유은정
  • 삼성물산 구호, 美 뉴욕서 2018년 FW 프리젠테이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10일(현지시간) 오전 11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미트패킹(Meatpacking) 지역에 위치한 '스탠다드(Standard) 호텔'에서 2018년 가을–겨울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

    2018-02-11 유은정
  • 휠라, 'FILA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 런칭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패션업계 '콜라보 대란'을 일으켰던 휠라가 이번에는 ‘포켓몬’과 만났다.휠라(FILA)는 글로벌 캐릭터 '포켓몬(Pokémon)'과 협업해 '휠라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0일 런칭한다고 9일 밝혔다.'휠라 X 포켓몬 콜라보

    2018-02-09 유은정
  • 토니모리, 지난해 '적자전환'… 영업손실 19억원

    토니모리가 지난해 해외 관광객 감소와 중국 사업의 부진 등에 따라 적자전환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매출이 11.7% 감소한 2057억원의 연결 매출액과 영업적자 19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영업적자는 중국 판매법인과 2017년 5월 공장을 완공한 메가코스 화성

    2018-02-08 유은정
  • 언더아머 '이색 소비자 체험' 개최… 운동기록 직접 체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이색 소비자 행사인 '언더아머 트런(UNDER ARMOUR TRAIN X RUN)'을 개최한다. '언더아머트런'은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의 스포츠 풋웨어

    2018-02-08 유은정
  • 올리브영, '즉시구매'족 잡았다… 해외 직구 상품 매출 71% 증가

    2011년 5600억원 규모였던 국내 '해외 직구(직접구매)' 시장은 지난해 2조원을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추산된다. 소비자들은 높은 배송비와 복잡한 결제방식, 긴 배송기간 등의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직구를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2018-02-08 유은정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옴므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수 있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옴므 랩 워터 에센스’등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110ml/2만9000원)'는

    2018-02-0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