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황에도 명품… '티파니·셀린느·로에베' 청담동에 단독 매장 오픈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 만큼은 탄탄하게 이어지자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럭셔리의 상징인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나섰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티파니앤코’는 청담동에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준비 중이다.&

    2024-05-21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상반기 ‘뷰티 페스타’ 연다… 1만개 상품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1만여 개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매년 반기마다 진행되는 연중 최대 뷰티 브랜드 할인 행사다. 작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무신사 뷰티의 성

    2024-05-21 문은혜 기자
  • 태국 온·오프라인 진출하는 ‘에스트라’, 글로벌 공략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1일 밝혔다.에스트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

    2024-05-21 문은혜 기자
  • W컨셉, 빨라진 여름 시계에 '얼리 썸머' 할인 행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W컨셉은 6월 2일까지 2주 간 ‘얼리 썸머(Early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여름’을 콘셉트로 티셔츠, 원피스,

    2024-05-21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브랜드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민니’ 발탁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더.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2024-05-20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中 정식 진출… 4조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부스터 프로’가 이달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2024-05-20 문은혜 기자
  • 비모뉴먼트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호시' 계약 연장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가 인기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와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달바는 지난해 글로벌 매출 성장으로 국내외 연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국내 및 일본 글로벌 엠버서더로 호시를 발탁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2024-05-17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3년간 700만명이 찾았다… 하반기도 지속 확대"

    무신사는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방문객이 누적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1호 매장을 오픈한 지 3년만에 10호점까지 선보이며 거둔 성과다. 현재 추세면 올해 말까지 100

    2024-05-1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패션] 더워진 날씨에 번들거리는 피부 '보송하게' 지킬 무기는?

    때 이른 더위에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땀이나 유분으로 무너지는 화장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파우더가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중이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유통하는 ‘아워글래스’는 비건 제품인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

    2024-05-17 문은혜 기자
  • LF, 1분기 영업익 108% 늘어난 246억원… 비용 효율화 성과

    LF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 늘어난 4466억원을 기록했다.LF 관계자는 "국내 소비경기 둔화에 따른 의류 수요 감소에도 패션 부문은 전년과 비슷한 매출을 유지했으며

    2024-05-16 문은혜 기자
  • 토니모리, 1분기 영업익 329% ↑… 유통망 다각화 통했다

    토니모리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418억원, 영업이익 23억원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3.9%, 영업이익은 329.1% 증가한 금액이다.토니모리의 이번 성과는 신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한 매출 증가와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2024-05-16 문은혜 기자
  • 중소 뷰티 브랜드 '好好', 1분기 해외 수출 날았다

    K뷰티 바람을 타고 화장품 수출이 늘어나면서 중소 브랜드들도 1분기에 일제히 호실적을 기록했다. 중국 시장 부진에 미국, 일본, 동남아 등으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하면서 오히려 더 탄탄해졌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리오, 에이블씨엔씨, 마녀공장 등 중소 뷰티사들이 올

    2024-05-16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웨딩의 계절 5월에 어울리는 '나만의 추구미' 하객룩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웨딩의 계절’이라 불리는 5월에 패션 센스와 본인만의 분위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하객룩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하객룩은 TPO(Time, Place, Occasion)를 갖춰 입는 것이 중요한 만큼 적당히 격식을 차리면서도 눈길을 끌 수 있

    2024-05-16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중국 뷰티행사서 ‘더후·CNP’ 과학기술상 수상

    LG생활건강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뷰티 행사에서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더후와 CNP는 각각 ‘과학기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

    2024-05-16 문은혜 기자
  • 물가 잡는 이랜드 슈펜, 레인부츠·쪼리 등 1만원 인하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펜은 △’롱 버클 레인부츠’는 4만9900원에서 3만9900원 △’EVA 논슬립 쪼리’는 1만9900원에서 9900원 △’레터링 컬러 에코백’은 1만9900원에

    2024-05-1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