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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New패션] MZ 취향 저격하는 캐릭터 콜라보 뷰티템 ‘눈길’
뷰티업계가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MZ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나섰다.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네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라네즈X바오패밀리
2024-05-03 문은혜 기자 -
콜마홀딩스 윤상현 부회장 대표 선임… “글로벌 시장 확대 집중”
콜마그룹 윤상현 부회장이 지주사인 콜마홀딩스의 대표이사로 선임됐다.콜마홀딩스는 2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윤상현 부회장의 대표이사 선임 안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안병준 전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하게 되면서 윤 부회장이 이사회의 추대를 받아 이뤄졌다.콜
2024-05-02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익 전년비 20% 증가한 278억원… 뷰티가 실적 견인
에이피알은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1489억원, 영업이익 278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1.9%, 19.7% 증가한 수치다.올 1분기에도 뷰티 부문이 132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메디
2024-05-02 문은혜 기자 -
“직원들은 무슨 가방 들어요?”… ‘셀럽’ 대신 ‘직원’ 마케팅 나선 패션업계
패션회사 직원들이 직접 착용하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닿을 수 없는 유명인’이 아닌 ‘나와 같은 직장인’이 추천한다는 점에서 신뢰와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F가 운영하는 브랜드 아떼 바네사
2024-05-02 문은혜 기자 -
커먼그라운드 3층 리뉴얼… 반려 문화 복합공간 ‘커멍그라운드’로 재단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 3층이 리뉴얼을 진행하고 반려 문화 복합공간으로서 새롭게 재탄생했다.커먼그라운드는 지난 4월 26일 커먼그라운드 3층을 반려 문화 복합공간인 ‘커멍그라운드’로 재단장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2024-05-02 문은혜 기자 -
창립 50주년 ‘웰메이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연다… 인디안 등 할인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부터 고객 초청 이벤트, 멤버십 혜택 확대까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먼저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2024-05-02 문은혜 기자 -
실적 상승곡선 탄 아모레·LG생활건강, '中·美'가 살렸다
중국 내 수요가 좀처럼 회복되지 않아 지난해 나란히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던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올 1분기 영업이익 반등에 성공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리뉴얼한 ‘더후’가 중국에서 팔리기 시작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대신 집중한 미
2024-04-30 문은혜 기자 -
뽀아레, 프리즈 뉴욕 공식 파트너로 참가… 뷰티 본고장 사로잡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니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뷰티의 본고장인 뉴욕을 사로잡기 위해 프리즈 뉴욕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5월 1일부터 5일까지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뉴욕 맨하튼의 더 쉐드(The Shed)에 브랜드 라운지를 운
2024-04-30 문은혜 기자 -
디디에 두보, 하이엔드 컬렉션 확대…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하이엔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유일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브랜드 론칭 11년째를 맞이한 올해부터 제품, 캠페인, 고객 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2024-04-30 문은혜 기자 -
"이번엔 K-헬스"… CJ올리브영, '올영 헬스 다이브' 선보여
CJ올리브영은 오는 5월 1일 헬스 카테고리 육성을 위한 헬스 전용 프로모션 ‘올영 헬스 다이브’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올리브영의 헬스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7% 신장했다. 현재 헬스 상품군을 포함한 웰니스 카테고리 취급 상품 수도 코로나
2024-04-30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익 전년비 13% 증가… “국내 이익 개선・서구권 매출 성장”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1분기 1조68억원의 매출과 83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2%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 매출 9115억원으로 전년 대비 0.2% 감소했지만
2024-04-29 문은혜 기자 -
'이랜드차이나' E-이노베이션 밸리 한∙중 비즈니스 센터 "유망 스타트업의 안정적인 중국 진출 지원"
이랜드차이나에서 운영하는 E-이노베이션밸리(EIV) 한∙중 비즈니스센터가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KAA)와 한국 액셀러레이터 및 창업가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 촉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양사는 29일 중국 상하이 민항구 우징진 정부청사에서 체결했다
2024-04-29 문은혜 기자 -
편안함・간편함 갖춘 유니클로 브라탑… "여성 소비자 니즈 맞춘 디자인으로 인기”
유니클로는 최근 전 세계 여성들 사이에서 심플하면서도 편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 브라탑’이 주목받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유니클로 브라탑은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고,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2024-04-29 문은혜 기자 -
콜마홀딩스 "고객사와 동반성장… 든든한 동반자 될 것"
콜마홀딩스는 지난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화장품·건기식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이날
2024-04-29 문은혜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수선 서비스 오픈… “ESG 경영 일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FnC는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를 통해 일명 ‘오래 입기’를 제안해왔으며, 방법 중 하나로 수선 서비스를 강화해왔다.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수선 서비스를 온라인 상
2024-04-28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