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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 무료 수거·상품 상태 보장 서비스 도입
무신사는 올해 3분기 론칭 예정인 패션 중고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에 ‘무료 수거’와 ‘상품 상태 보장’ 기능을 적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회원 패널 1360명을 대상으로
2025-05-16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설레는 5월, 데이트 메이크업 '립·치크'로 생기 충전
봄나들이, 데이트, 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 뷰티업계는 화사한 계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얼굴에 생기를 더하고 은은한 속광을 연출할 수 있는 립과 치크,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1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메
2025-05-16 이미현 기자 -
"혈연 아닌 주주가치" 콜마 오너 남매 갈등, 윤동한 창업주 중재에도 격화 조짐
콜마그룹 오너 2세 남매가 건강기능식품 계열사를 두고 경영권 분쟁 수위를 높이고 있다.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현 체제를 유지하겠다"며 중재에 나섰지만, 지주사 콜마홀딩스는 "혈연이 아닌 주주가치"를 강조하며 남매 간 갈등이 전면전 양상으로 번지고 있다.윤동한 회장의
2025-05-15 이미현 기자 -
콜마홀딩스 “경영부진 안타깝지만 … 상장사 판단 기준은 주주가치”
콜마그룹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경영권 갈등과 관련해 ‘현 체제 유지’를 공식화한 가운데, 콜마홀딩스가 “상장사의 경영 판단은 혈연이 아닌 기업가치와 주주 이익에 기반해야 한다”며 선을 그었다. 윤 회장의 발언 직후 발표된 이 입장문은 콜마비앤에이치에 대한 변화
2025-05-15 이미현 기자 -
남매 경영권 갈등에 … 윤동한 콜마 회장 "현 체제 유지"
콜마홀딩스와 콜마비앤에이치 간 경영권 갈등이 수면 위로 떠오른 가운데,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현 체제를 유지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경영 안정화를 위한 중재 의지를 내비친 셈이다.윤 회장은 15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열린 콜마그룹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2025-05-15 이미현 기자 -
LF, 1분기 영업익 301억원 … 전년比 22.3% ↑
LF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2.3% 증가한 301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5일 공시했다.같은기간 매출은 4303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6%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229억원으로 8.9% 증가했다.LF 관계자는 "대내외 시장 불확실성에 따른 소비 심
2025-05-15 김보라 기자 -
김정문알로에,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우먼스 더블업' 출시
국내 건강기능식품 및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 식품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우먼스 더블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먼스 더블업’은 김정문알로에가 엄선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원료 ‘엉겅퀴+백리향 주정추출물(MS-10)’을 핵
2025-05-15 이미현 기자 -
토니모리,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58.5% ↑ … "다이소·올리브영 채널 매출 견인"
토니모리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89억원, 영업이익 36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1%, 58.5% 증가한 수치다.토니모리는 이번 1분기에 다이소를 비롯, 올리브영, 군PX 등 신채널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2025-05-15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AWS 서밋 서울'서 AI반 피부진단 솔루션 시연
LG생활건강은 생성형 AI(인공지능) 모델을 활용한 피부 진단 솔루션 기술을 'AWS 서밋 서울 2025(AWS Summit Seoul 2025)'에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AWS 서밋 서울 2025’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주최하는
2025-05-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화장품 원료 '엑소좀' 연구 논문 국제학술지 '최다' 조회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뷰티부문 기술혁신센터에서 2023년에 국제학술지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즈 인터페이스(Advanced Materials Interfaces)에 발표한 유글레나 유래 엑소좀 모사체의 피부재생효능 논문이 가장 많이 본 논문(Top Viewed Articl
2025-05-1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CJ올리브영와 맞손 … K뷰티 동반성장 입주 기업 모집
한국콜마와 CJ올리브영이 뷰티 스타트업을 위한 동반성장 인프라를 마련했다. 한국콜마와 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2025 뷰티혁신허브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K뷰티 산업을 대표하는 제조(ODM)와 유통의 강자가 손잡고, 혁
2025-05-15 김보라 기자 -
[르포] '버려진 에어백이 힙한 키링으로' … 폐소재에 생명 불어넣은 코오롱FnC 래코드 워크숍
알록달록한 원단 조각과 에어백 소재들이 테이블 위에 펼쳐졌다. 14일 서울 스페이스 이수에서 열린 전시 ‘리콜렉티브: 머터리얼스(RE; COLLECTIVE: MATERIALS)’ 현장.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주최한 이번 전시
2025-05-14 이미현 기자 -
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론칭 … 인기 브랜드 500여개 한 자리
11번가는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은 ‘패션∙뷰티 전문관’을 론칭하고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전문관 안에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상품들을 감도 높은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1차 영상으로 구성한 50여개
2025-05-14 이미현 기자 -
버려진 텐트·에어백·의료복이 예술로 … 코오롱FnC 래코드, 폐소재 순환 전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15일부터 8월 1일까지 스페이스 이수에서 ‘리콜렉티브: 머터리얼스(RE; COLLECTIVE: MATERIALS)’ 전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전쟁, 충돌, 감염
2025-05-14 이미현 기자 -
K뷰티 이끌고 동남아 날고 … 코스맥스, 1분기 매출 '사상 최대'
코스맥스는 K뷰티 글로벌 인기 확대에 힘입어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했다. 신규 카테고리 시장을 선도 중인 한국법인과 알짜로 거듭난 동남아법인의 성장세가 도드라졌다.코스맥스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지난 1분기 매출이 58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25-05-13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