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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널디, 동방사회복지회에 1억원 상당 제품 기부… "자립 앞둔 청년 지원"
에이피알은 오는 6월 5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자립준비청년돕기 동방나눔바자회’ 후원을 위해 시가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널디(NERDY)’ 의류 제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법인으로 1972년 설립돼
2024-05-27 문은혜 기자 -
"당신은 특별한 고객입니다"… '프라이빗 혜택' 파고드는 패션업계
온라인 패션 시장의 규모가 날로 커지자 한섬, 코오롱FnC 등 오프라인 중심의 패션기업들이 각종 프라이빗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모바일 채널로 고객 유입 늘리기에 나서고 있다. 24일 통계청이 조사한 ‘2023년 연간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2024-05-24 문은혜 기자 -
이랜드글로벌 "수트 한벌에 9만9000원 '신사 복합관', 전국 NC 매장으로 확대할 것”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소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신사 복합관’ 두 번째 매장을 NC청주점에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신사 패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를 결합해 이랜드글로벌이
2024-05-24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홍대·여의도에 스토어 선보여… "고객 접점 강화"
에이피알은 홍대와 여의도에 오프라인 메디큐브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현장 고객 체험 및 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8일 홍대에 먼저 오픈한 ‘메디큐브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초부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리며 인기를 끌고 있
2024-05-24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서울문화재단, MOU 체결… 문화예술 협력사업 추진
아모레퍼시픽재단·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지난 23일 서울문화재단과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3자 업무협약으로 3개의 재단은 '노들 컬처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협력사업을 함께 수행할 계획이다. 협약의
2024-05-24 문은혜 기자 -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에 ‘톰보이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여름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손 잡았다.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에서 ‘톰보이 티셔츠’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024-05-2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다가오는 휴가철, 리조트룩 준비해볼까?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인 ‘델라라나’는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 줄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
2024-05-24 문은혜 기자 -
'대이은 2세 시대' 열린 패션기업들의 고민… "젊은 고객 늘려라"
‘2세 시대’가 본격화되고 있는 국내 중견 패션기업들이 중장년 위주였던 주 소비층을 젊게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은 신원은 2세 경영인인 박정빈 부회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정
2024-05-23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올 트렌드는 '오피스 코어'… "3색 스타일 슈트 어때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피스 코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오면서 남성의 상징과도 같은 슈트가 각양각색으로 시장에 얼굴을 내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먼저 여유로운 편안함이 강조되는 슈트가 주목되는 가운데 클래식한 우아함이 강조된 ‘센슈얼 슈트’가 부상하고 있다. 뚝 떨어지는
2024-05-23 문은혜 기자 -
LF 챔피온, 여름 대표 소재 '나일론 메쉬' 판매량 2.5배 늘어
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브랜드 대표 헤리티지인 ‘나일론 메쉬’ 아이템 판매가 최근 전년 대비 2.5배 이상 급증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나일론 메쉬’ 소재는 1967년 챔피온이 골프 글러브에 사용되는 직물에서 영감을
2024-05-23 문은혜 기자 -
한국콜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ESG 경영 강화"
한국콜마는 최근 친환경 선크림을 개발해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2년 해바라기, 월귤, 별꽃에 함유된 항노화 성분을 복합추출하는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지 1년 만에 얻은 성과다. 녹색기술인증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
2024-05-23 문은혜 기자 -
이랜드월드·이랜드리테일, 의류제조 소공인 위한 업무협약 체결… “판로개척 지원”
이랜드월드와 이랜드리테일이 동반성장위원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공과 의류제조 소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패션메이커허브 소공인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이랜드월드 조동주 상무, 이랜드리테일
2024-05-23 문은혜 기자 -
이랜드몰, 유료멤버십 '맥스멤버스' 6개월만에 잠정중단… "리뉴얼해 연내 재출시"
이랜드월드가 지난해 11월 선보였던 구독형 서비스 ‘맥스멤버스’를 이달말 종료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이랜드몰은 지난 6개월 간 구독료 없이 무료로 운영해온 맥스멤버스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만 운영한 뒤 종
2024-05-22 문은혜 기자 -
휠라 "한소희 운동화 '에샤페 실버문' 재출시… 기능·디자인 다 갖춰"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착용한 슈즈 ‘에샤페 실버문’을 최근 추가 생산해 재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샤페 실버문’은 지난달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가 신은 슈즈로, 최근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2024-05-22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AI로 메이크업 제품 개발…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 구축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AI 기술로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약 3년간의 연구 끝에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제품 측색법 정립 △측색 값 데이터화 △데
2024-05-22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