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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그룹, 전략기획본부 ESI 공개채용 … 차세대 CEO 양성
이랜드그룹은 전략기획본부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를 통해 미래 B2C 산업을 이끌 차세대 CEO 양성을 목표로 공개채용 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으로 채용 시장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그룹의 중장기 성장
2025-05-09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봄볕에도 화사하게, 광채 피부 위한 뷰티템은?
봄 햇살처럼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뷰티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설화수, 빌리프, 로라메르시에 등 주요 브랜드들은 보습과 광채, 톤업 효과를 앞세운 클렌징폼·쿠션·토너 등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9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설화수가 진설
2025-05-09 이미현 기자 -
소비 심리 위축·이상 기후에 … 코오롱FnC, 1Q 적자전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올해 1분기 적자전환했다.코오롱FnC는 올해 1분기 매출이 262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했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7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회사 측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패션 소비 심리 위축과 이상 기후
2025-05-08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1분기 매출 4.2% ↑ … 모바일 콘텐츠·IP 강화 효과
CJ온스타일은 영상 쇼핑 콘텐츠 IP 강화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3623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62억원으로, 전년보다 0.2% 소폭 감소했다.특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2025-05-08 이미현 기자 -
엄마가 쓰던 '잔스포츠 백팩·안나수이 향수' 돌아왔다
1990~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지만 한동안 관심에서 멀어졌던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 롯데홈쇼핑 등 유통사들이 잔스포츠, 안나수이 등의 브랜드를 전면 리브랜딩하며 3040세대에는 레트로 감성을, 1020세대에는 신선한 이미지로 어
2025-05-08 이미현 기자 -
"또 역대 최대"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97% ↑ … "올해 매출 목표 1조"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2025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연매출 목표 1조에 성큼 다가섰다. 에이피알은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660억원, 영업이익 54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025-05-08 이미현 기자 -
이랜드그룹, 영남 산불 피해 가정에 총 8억5천만원 지원
이랜드그룹은 경북 지역 산불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총 8억 5000만원 규모의 지원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이랜드그룹은 이번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그룹 보유 브랜드를 통한 물품 기부와 모금 캠페인을 병행했다. 1차와 2차에 걸쳐 스파오, 뉴발란
2025-05-08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입점 …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유
2025-05-08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K슈퍼루키 위드 영' 모집 … "인디 브랜드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6일까지 ‘K-슈퍼루키 위드 영’ 본사업에 참가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K-슈퍼루키 위드 영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올리브영과 함께 수출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중소기업을 발굴해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2025-05-07 김보라 기자 -
'흔하지 않은 선물' … 가정의 달 이색 한정판 주목
5월 사랑하는 가족에게 특별한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돌아 왔다. 유통업계에서는 이를 기념해 한정판 제품과 차별화된 패키지 등으로 정성 가득한 이색 선물을 마련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4일 업계에
2025-05-04 이미현 기자 -
가히, 다기능 멀티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가히는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다기능 멀티 클렌저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밤’ 3종과 ‘히트 딥 클렌징 오일’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밤 3종은 4단계 트랜스포머 제형(밤-오일-스크
2025-05-0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 유통 1년 만에 매출 3배 껑충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은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1년 만에 국내 매출 규모가 3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디키즈는 1922년 미국 텍사스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다. 작업복과 데님 의류를 생산하
2025-05-02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한낮엔 땀이 송글, 쿨한 냉감 소재 패션 아이템은?
여름이 아직 한참 남았지만 벌써 낮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패션업계가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여름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접촉 냉감, 흡습속건, 항균 등 여름 특화 기능을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2일 패션업계에 따르
2025-05-02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더후', 누적 순매출 '20조원' 돌파 … K-럭셔리 입증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LG생활건강은 더후가 2003년 2월부터 2025년 3월까지 누적 순매출 20조 1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순매출은 할인, 반품, 수당 등을 공제한 후 실제
2025-05-01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소상공인 브랜드에 1천억원 지원"
무신사는 오는 5월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파트너 펀드 프로그램' 참여사 모집 및 선정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2024년까지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자금 지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생산자금 무이자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다가
2025-04-30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