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뷰티] 긴 연휴, 피부 고민 집중 관리에 딱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한 뷰티 제품이 있다면 단연 '마스크'가 꼽힌다. 피부타입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 종류도 세분화 됐다. 같은 마스크 종류에도 향도 다양해져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피부 보습, 붉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 줄이고 탄력을 부여하는 다양

    2025-01-2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입점 상품 7968개 혼용률 전수조사… '라퍼지스토어·오로' 퇴점

    무신사는 지난해 12월 중순 안전 거래 정책 강화 정책 발표 이후  한 달여 간 2개 브랜드를 퇴점시키고 퇴점시킨 2개를 포함한 8개 브랜드에 대해 ‘안전 거래 정책 위반’에 따른 제재 조치를 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와 고객 사이에서 관심

    2025-01-23 이미현 기자
  • K-뷰티 격전지된 다이소, 딘토 등 신규 브랜드 확대…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다이소가 연초부터 신규 뷰티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뷰티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올해도 뷰티 브랜드와 손잡고 뷰티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할 방침이다.다이소는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딘토는 국내 뿐만 아니라

    2025-01-23 이미현 기자
  • 10년째 이어진 온정… 유니클로,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 눈길

    유니클로는 옷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보다 편안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통해 다양한 국내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사회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3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지난 

    2025-01-23 김보라 기자
  • '연 매출 5조 육박' 올리브영… 사상최대 실적에 CJ그룹내 존재감 '쑥'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지난해에도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내수침체로 유통업계 전반이 침체된 상황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것이다.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누적 기준 올리브영의 매출은 3조5214억원으로 전년(2조7971억

    2025-01-2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 기탁… "경제적 역량·자립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23년째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2008년부터는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을 위해 ‘뷰티풀 라이프(Bea

    2025-01-23 이미현 기자
  • 해외서 날개단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300만대 돌파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론칭 45개월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300만대 판매 돌파는 지난해 4월 200만대를 넘어선 지 8개월 만에 이뤄진 성과다. 과거 100만 대에서

    2025-01-23 이미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3년 연속 연 매출 '2조원' 돌파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년 연속 2조원대의 연매출을 올렸다.22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지난해 패션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2조40억원, 17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3%, 12.4% 감소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소비심리 하락 및 기후 영향 등으로 인해 전년 대

    2025-01-22 김보라 기자
  •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쌍방울 무리한 인수 아냐… 추측성 보도 자제"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가 "주식회사 쌍방울 인수에 대한 의혹들과 관련해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는 입장을 밝혔다.정운호 대표는 22일 해명자료를 통해 "내의시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1세대 토종기업 쌍방울을 인수하는 과정에서 터무니없는 말들이 나오고 있다"며

    2025-01-22 김보라 기자
  • 핸드백도 주얼리도, 명품 가격 줄줄이 오른다… 부쉐론도 2월 평균 5% 인상

    올해부터 명품 주얼리 브랜드들의 가격 인상이 잇따르고 있다. 이들은 환율 변동과 원자재 가격 상승을 이유로 들지만, 명품이라는 입지를 내세워 소비자를 기만한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2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부쉐론은 2월 6일부터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할 방침이다.

    2025-01-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 '에스트라', 美 스킨케어 시장 진출…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한다.에스트라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2월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400여 개 이상의 매장과 온라인 세포라

    2025-01-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800여개 협력사 대금 753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753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53억원 규모의

    2025-01-22 김보라 기자
  • "1천만원짜리 재킷도 척척"… 3040세대 모바일 선물 시장 큰손 부상

    3040세대가 모바일 선물 시장 큰손으로 떠올랐다.2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지난해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 건을 분석한 결과 30~40대 구매 비중이 전체의 76%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040대의 지난해

    2025-01-22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저소득 독거노인 2.5만명에 히트텍 5만장 기부

    유니클로는 국내 저소득 독거노인 2만5000여 명에게 히트텍 5만장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유니클로가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지난해 11월 출범한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은 전 세계 취약계층에게 히트텍 100만장을 지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2025-01-2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숙성 인삼 소재 '림파낙스' 항염 효능 입증

    아모레퍼시픽은 자연 숙성 인삼 소재인 림파낙스(LymphanaxTM)의 피부 항염 효능을 입증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관련 논문은 국제 학술지 인삼 연구 저널(Journal of Ginseng Research) 2025년 1월호에 실렸다.기존에 밝혀진

    2025-01-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