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AP' 리브랜딩… 고성능 스킨케어 솔루션 제시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AP(에이피, APEX OF SKINCARE)’가 리브랜딩을 통해 재탄생했다고 25일 밝혔다. AP는 단기간에 피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료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에 주목해 고효능 하
2024-01-25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3억원 기부… 22년째 참여
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억원을 기부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참여한다.2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2002년부터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지정 기부하며 지금까
2024-01-25 문은혜 기자 -
이랜드 미쏘, 스타필드 수원에 대규모 매장 오픈… "밀레니얼 패밀리 겨냥"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미쏘(MIXXO)가 오는 26일 스타필드 수원점에 새로운 스타일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 3층에 위치한 미쏘 스타필드 수원점은 기존 매장보다 확장된 피팅룸과 최신 사양의 인테리어로 선보인다. △에센셜 △
2024-01-25 문은혜 기자 -
"충성고객이 먼저" 혜택 재편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충성고객을 공고화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공식 온라인몰 무료배송 조건이나 리뷰 포인트 지급 조건을 타이트하게 변경하고 있는 반면 멤버십 회원에게는 포인트 적립을 최대 10배까지 늘리는 등 혜택을 강화하는 중이다.24일 신세계인터
2024-01-24 문은혜 기자 -
패션그룹 형지, 인천 소외계층 위해 10억원 기부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23일 인천시청에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시에 10억원 상당의 의류 전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 패션그룹형지 최준호 그룹총괄부회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n
2024-01-24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일본 최대 뷰티박람회 ‘코스메위크’ 2년 연속 참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의 일본 법인인 코스맥스재팬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2년 연속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올해 전시회에는 전 세
2024-01-23 문은혜 기자 -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선수 후원계약 체결… 글로벌 공략 가속화
헤지스골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와 이채은2 프로의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출전하는 모든 경기에서 헤지스골프의 의류를 착용해 국내 뿐
2024-01-23 문은혜 기자 -
실적 맥 못추는 LG생활건강, '더 후'가 되살아나야…
LG생활건강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0% 이상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침체로 인해 국내는 물론이고 화장품 매출의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 실적이 부진해지면서 큰 타격을 입었다.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더 후’를 13년 만에 리뉴얼하고 다시 중
2024-01-22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 베트남 온·오프라인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2024-01-22 문은혜 기자 -
삼성물산 준지, "파리를 반짝이다" 24FW시즌 컬렉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19일 오후 1시, 프랑스 파리 그르넬 29번가(29 QUAI DE GRENELLE)에 위치한 차고(Garage) 건물에서 ‘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파리의 상징인 에
2024-01-21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X네이버, 새해 첫 ‘레드위크’ 개최… 역대급 할인
LG생활건강은 22일부터 28일까지 단 7일 동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
2024-01-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진출… 해외 유통망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프랑스 파리 패션시장에 진출했다고 19일 밝혔다.맨온더분은 ‘2024 FW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프랑스 마레지구에 위치한 ‘로메오 쇼룸’에서 전 세계 패션인들을 대상으
2024-01-19 문은혜 기자 -
형지 샤트렌, 젊은층 니즈 반영한 '영마인드 프리미에' 라인 출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샤트렌이 영 마인드(Young Mind)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프리미에(Premiere)'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프리미에 라인은 젊어 보이는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타깃 고객의 연령을 낮추기 위해
2024-01-19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새해에는 운동을, 디자인∙기능 다잡은 상품은
새해 들어 운동을 결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자 이들을 겨냥한 기능성 제품들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근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했다.올해 14번째 시리즈로
2024-01-19 문은혜 기자 -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에 한국 제품이?… 아모레퍼시픽 선견지명 통했다
미국판 올리브영인 ‘울타뷰티(ULTA beauty)’ 판매랭킹에 국내 브랜드가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이 인수한 코스알엑스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미국으로 수출되는 K뷰티 브랜드가 점차 늘어나는 상황에서 고무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18일 관련업계에 따
2024-01-18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