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커버리·MLB' F&F, 강남 신사옥 시대 연다… 글로벌 기업 도약
F&F가 강남구에 새로운 둥지를 튼다. 지난 2년 전부터 해외시장에서 매출이 급성장함에 따라 조직이 커지면서 흩어져 있는 사업부를 한군데 모아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아울러 올해 주력 브랜드 MLB와 디스커버리를 앞세워 해외 공략 원년으로 삼고 성장해나가겠
2025-01-09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에딧샵', 론칭 1년 만에 월매출 165% ↑
아모레퍼시픽은 뉴커머스 채널의 온라인 플랫폼 ‘에딧샵(A-dit SHOP·사진)’이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월 매출 기준 165% 이상 성장했다.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2025-01-09 이미현 기자 -
신원, 온실가스 감축 및 넷제로 목표 ‘SBTi’ 승인 획득
신원은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이하 SBTi)’로부터 ‘2030 온실가스 감축 목표 및 2050 넷제로(Net-Zero) 목표’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SBTi는 기업이 과학에 기반한
2025-01-09 이미현 기자 -
"동반성장 결실"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100개 돌파
CJ올리브영이 자사 입점 브랜드 중에서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거둔 입점 브랜드 수가 지난해 처음으로 100개를 넘었다.8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연 매출 100억원을 넘은 브랜드는 2013년 2개에서 2022년 61개, 2023년 83개, 지난해 100개 등으로 1
2025-01-08 김보라 기자 -
화장품 시장 노리는 쿠팡, PB '엘르 파리스' 스킨케어 첫선
쿠팡은 자체 브랜드(PB)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를 통해 브랜드 엘르 파리스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출시 상품은 △PDRN콜라겐 라인 5종(앰플미스트·앰플·크림·스피큘세럼·랩핑마스크) △오떼르말 그린베일리 라인 5종(클렌징폼·젤·밤·오일·
2025-01-08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600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주가치 제고"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지난해 취득한 약 6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전량 소각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해당 주식은 지난해 6월24일 공시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에 따라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선정해 취득한 것이다. 당시 에이피
2025-01-0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22억 규모 투자펀드 설립
LG생활건강은 인포뱅크와 함께 뷰티테크 분야에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벤처투자조합을 설립했다고 8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뷰티테크 펀드 조성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열고 LG생활건강-인포뱅크
2025-01-08 김보라 기자 -
29CM "2539 여성 고객 관심사 반영한 큐레이션 확대"
29CM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는 고감도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이달의 뷰티 예보 기획전을 매월 정기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 기획전은 취향 기반 소비를 선호하는 2539 여성 고객들이 새로운 관점에서 뷰티 브랜드를 탐색하고 취향을 확장할 수
2025-01-0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설 연휴 앞두고 입점 브랜드 정산대금 1130억 조기 지급
무신사가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입점 브랜드에 정산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 무신사는 현재 팀무신사에서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29CM(이십구센티미터)에 입점된 중소 협력사를 포함한 브랜드를 위한 정산대금 113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현재 무신사
2025-01-0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KBL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 한정 발매… "스포츠 관심 많은 젊은층 공략"
무신사는 오는 8일 KBL(한국농구연맹)이 개최하는 올스타전 공식 유니폼을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KBL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무신사는 오는 8일 12시
2025-01-07 이미현 기자 -
유한킴벌리,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에 발전 기금 1억원 출연
유한킴벌리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에 1억원의 발전 기금을 출연했다고 7일 밝혔다.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UNGC 한국협회에서 진재승 유한킴빌리 대표이사 사장과 이동건 UNGC 한국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유한킴벌리는 향후 발전 기금 출연
2025-01-07 이미현 기자 -
세정그룹, 2025년 임원 인사 단행… 조직 안정성·기업 경쟁력 강화
세정그룹은 사업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신속 대응 가능한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2025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세정그룹은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비전
2025-01-07 이미현 기자 -
이랜드 후아유도 구스 충전재 오기재…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 공식 사과·전량폐기
이랜드그룹의 이랜드월드 자사 패션 브랜드 후아유의 구스다운 점퍼 제품의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 문제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충전재 검사 과정에서 제품에 표기된 거위 털 함량이 기준치에 미달한 것으로 밝혀진 데 따른 것이다.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는 7일 공식 후아유 홈페이
2025-01-06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6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서경배 회장도 참관
아모레퍼시픽은 '워너-뷰티 인공지능(AI)'기술이 CES 2025 혁신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CES 혁신상 수상은 올해까지 6년 연속이다.아모레퍼시픽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7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올해 CES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 외에도 삼성전자 ‘마이크로 L
2025-01-06 이미현 기자 -
고물가에 불티나는 가성비 SPA… '스파오·무신사' 잠실 롯데월드몰 입성
백화점·쇼핑몰 등이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를 모셔가고 있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스파오, 무신사 스탠다드 등 SPA브랜드가 고객 유입을 이끄는 ‘키 테넌트’(핵심 점포) 역할을 하면서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
2025-01-06 이미현 기자





